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30회 (200507) -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진혁 외

by 리베시6849 2020. 5. 8.
300x250

그 남자의 기억법

우리 앞으로도 오늘처럼만 해요

'망각하지 못하는 남자'가 출간된 이후 책의 주인공이 정훈이라는 추측성 보도가 잇따르고, 사람들의 관심에 정훈은 마음이 복잡한데... 한편, 집행유예 선고를 받고 풀려난 수창은 정훈의 실체를 폭로하겠다며 개인 방송을 예고하는데...

 

그 남자의 기억법 | 드라마 | iMBC

 

www.imbc.com

 

"이 책 알고 있었어?" 김동욱을 걱정해 주는 장영남&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 "이 책 알고 있었어?" 김동욱을 걱정해 주는 장영남&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문가영도 소식을 듣게 되고... "감당할 수 있겠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도 소식을 듣게 되고... "감당할 수 있겠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시끄럽게 해서 미안하다..." 김동욱을 찾아가 사과하는 윤종훈

그 남자의 기억법 | "시끄럽게 해서 미안하다..." 김동욱을 찾아가 사과하는 윤종훈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김동욱을 깜짝 방문한 문가영 "나 지금 어디게~요? ♥"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을 깜짝 방문한 문가영 "나 지금 어디게~요? ♥"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깐정훈,,,,이런미친 얼굴 이정도면 대대대대ㅐ대대대대대대대ㅐ대대유죄임 / 정훈이 웃는거봐ㅠㅜㅜ녹는다 / 이정훈 앵커자리에서 그렇게 웃어버리면 나 잠안온다고 책임져

 

"모양이... 다양... 하네요.." 어떻게든 문가영 도시락 칭찬하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모양이... 다양... 하네요.." 어떻게든 문가영 도시락 칭찬하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도시락 보고 반응 정훈이 본체도 똑같을거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 이정훈 .,, 저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 어째 ㅠㅠㅠㅠㅠ 너무기요오유유류우ㅜㅜㅜㅜ / 앵커님은 거짓말을 못함 ㅎ

 

"오늘의 마지막 코스..♥" 달달하게 키스하는 김동욱&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오늘의 마지막 코스..♥" 달달하게 키스하는 김동욱&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김동농 평생 멜로만 해줘 ... / 이정훈 그렇게 옆으로 보면 나 죽는다 미친 / 미쳤다 미쳤어 오늘은 여기 누웁시다... / 나 이런 구도는 처음 봐... 신박해 ... 좋아 ... 짜릿해... / 마지막코스가 제일 맘에 든데....나도 구래요♡ㅠㅠㅠㅠㅠ / 와씨미쳤네 진짜 하

 

윤종훈의 마음을 울린 문가영의 위로 "선생님은 고마운 존재예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윤종훈의 마음을 울린 문가영의 위로 "선생님은 고마운 존재예요."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김창완을 향한 윤종훈의 사이다 일침! "과거에 머무르지 마세요."

그 남자의 기억법 | 김창완을 향한 윤종훈의 사이다 일침! "과거에 머무르지 마세요."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이정훈의 첫사랑 그녀" 김동욱을 향한 장인섭의 폭로

그 남자의 기억법 | "이정훈의 첫사랑 그녀" 김동욱을 향한 장인섭의 폭로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쟤 몰락하는거 꼭 보여주세요 / 아니 대중들 너무 생각 없이 까는거 아님? 첫사랑 죽고 하진이랑 사귀게 된게 8년 후인데 뭔 사귈때부터 바람이니 뭐니 미쳤나 진짜 다들 빡대가리야?????? 그리고 저 박수창 기자 여하진 스토킹 범죄 공범인데 저런 사람이 하는 말에 저렇게 동조한다고?

 

문가영에게 몰려든 기자들, 때마침 등장한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에게 몰려든 기자들, 때마침 등장한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멀리서걸어오는데 거의 도깨비수준이었어.. / 정훈이 넘 머싯 ㅠㅠ 와중에 집앞에서 떼거지로 기다리고 있는 기자들 진짜,,,환멸 / 멀리서 걸어와서 하진이 데리고 나가는것봐 이남자,,,갖고싶다,,

 

김동욱&문가영의 달다구리 간식 데이트!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문가영의 달다구리 간식 데이트!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00:48 어우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기다렸단듯잌ㅋㅋㅋㅋㅋ / 슬리퍼가 귀여운것이 이정훈이랑 딱이네 뭘 / 상상했던 맛이래 ㅋㅋㅋㅋㅋㅋ / 이정훈 두려워하는것봨ㅋㅋㅋㅋㅋ미치겟

 

"오늘처럼 견뎌봐요 우리." 마음을 다잡는 김동욱&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오늘처럼 견뎌봐요 우리." 마음을 다잡는 김동욱&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29회, 20200507

tv.naver.com

이렇게 달달해놓고 헤어지기 있어?.... / 하늘색 셔츠 뭐야 이정훈,,,,아씨 또 설레버렷잖아 / 진짜 이때까지만 해도 행복했는데....ㅠ

 

잠시 떠나는 윤종훈, 마음 아픈 김동욱..ㅠ

그 남자의 기억법 | 잠시 떠나는 윤종훈, 마음 아픈 김동욱..ㅠ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이 드라마는 완전 극과극이야,, 어떤 사람은 너무 착해서 탈이고 어떤 새끼는 너무 쓰레기야 / 태은이도 행복해야해ㅠㅠ

 

문가영에게 쏟아지는 악플.. "여전히 똑같네.."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에게 쏟아지는 악플.. "여전히 똑같네.."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현실반영 지렸다 잘 알지도못하면서 깔거 하나라도 생기면 이때싶 달려드는거.. / 저런 악플들이 실제로도 많이 달린다는거 진짜,,,역겹다

 

철아 정신 차렸구나? 개과천선 신주협의 사이다 복수!

그 남자의 기억법 | 철아 정신 차렸구나? 개과천선 신주협의 사이다 복수!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난 순간 하경인줄알았짘ㅋㅋㅋㅋ뭐볼일있다하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짜식 / 철이 은혜 갚았엌ㅋㅋㅋㅋ 잘했어 철아 / 철이 진짜 사이다 그냥 쓰레기였으면 찝찝했을텐데 음식물쓰레기라 진짜 통쾌 / 철아 다음에 저새끼 또보면 그냥 정화조에 던져버려

 

"잘못 한 사람은 따로 있는데..." 일이 뚝 끊겨버린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잘못 한 사람은 따로 있는데..." 일이 뚝 끊겨버린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앵커 교체라니요?" 장영남이 김동욱을 최대한 변호해 보지만...

그 남자의 기억법 | "앵커 교체라니요?" 장영남이 김동욱을 최대한 변호해 보지만...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장영남이 국장에서 잘린다..? 무언가 결심한 듯한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장영남이 국장에서 잘린다..? 무언가 결심한 듯한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장영남을 지키기 위한 김동욱의 사표 "굳건히 자리 잡아 주세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장영남을 지키기 위한 김동욱의 사표 "굳건히 자리 잡아 주세요."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생각보다 더 힘들어진 상황, 서로를 위로하는 김동욱&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생각보다 더 힘들어진 상황, 서로를 위로하는 김동욱&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이정훈 톡 건드리면 울껏 같잖아 뭐가 괜찮아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 앵커님 목소리에 제 귀가 녹아 사라졌어요... / 이때 오열했다 진짜... 김동농 표정 진짜 뭔데ㅜㅜㅜ

 

"헤어지는 거 아니면 상관없어!ㅎㅎ" 세상 긍정적인 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 "헤어지는 거 아니면 상관없어!ㅎㅎ" 세상 긍정적인 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세상 쿨한 조기잨ㅋㅋㅋㅋ근데 특파원 떨어졌지??ㅋㅋㅋㅋ / 너무 자신있게 말해서 사장 아들인줄 알았자너 일권아.... / 인생은 노빠꾸 조일권 처럼 살면 걱정이 없겠다 / 일권이 너무 긍정적이야ㅋㅋㅋㅋㅋ / 일권아 그런 시험 떨어진적없다며ㅋㅋㅋㅋㅋ / 반드시 특파원 붙는다는 저 자신감 뭐야 ㅋㅋㅋㅋㅋㅋ이미 붙은줄

 

서로를 지키기 위해 이별... "모든 순간을 기억할게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서로를 지키기 위해 이별... "모든 순간을 기억할게요."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진짜 드라마 너무 잘만들었다... 솔직히 이 상황에서 헤어지는 건 하필 또 맞는 얘기인거라 이대로 둘이 각자 예쁘게 사는 결말이면 여운 씨게 남을 것 같은데 마지막만이라도 둘이서 행복하게 있는 모습 보고싶어요 작가님 ㅜㅜㅜㅠㅠㅠ / 작별인사 안하기로 했자나요ㅜㅠㅠㅠ / 옆에 있는게 더 힘들게 하는거냐고... 하진씨 선택이 그러면 따르겠다는거 완전 으른정훈 아니니... 헤어져도 헤어진게 아닌 두 사람 서로의 등불이 되는 그날까지 / 지금 내가 옆에 있는게 하진씨를 더 힘들게 만드는거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대사칠때 표정이 너무 슬펐음... / 김동욱 연기 미쳤다 진짜 슬퍼보여 ㅠㅠㅠ 이번에도 연기대상 가자~♥ / 하 눈 물 폭 팔 이건 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

 

2년 후, 사회부기자로 컴백한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2년 후, 사회부기자로 컴백한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다시 기자부터 차근차근 뉴스라이브 앵커로 돌아오자 !! / 조기자 앵커된줄 깐진혁도 잘어울리네 / 조기자님 너무 멋있어졋어요ㅠㅠㅠㅠ 더 능글능글해졌엌ㅋㅋㅋ 이정후이 ㅋㅋㅋㅋ / 앵깐 말고 기자깐정훈도 레전이네 / 2년동안 영통만했다고? 이런 판타지가 있나..꼬장일권 선배한테 말까기시작함ㄷㄷ

 

우연히 문가영을 마주친 김동욱, 그저 웃음만...

그 남자의 기억법 | 우연히 문가영을 마주친 김동욱, 그저 웃음만... [그 남자의 기억법] 30회, 20200507

tv.naver.com

그와중에 이정훈 폰 배경 안바꾼거봐ㅜㅜㅠ / 이정훈 표정ㅠㅠㅠ '잘있었구나' 이런 느뀜ㅠㅠㅠ😍😍😭😭😭 / 이렇게 끝나서 그나마 한시름 놓습니다... / 다음주가 막방인거 진짜 안믿겨.... 기억커플 빨리 보고싶어서 다음주 빨리 왔으면 싶다가도 이제 끝이니까 안왔으면 싶기도하고 ㅠㅠㅠㅠ / 2년동안 보고싶어서 어떻게 참았어 ㅠㅠㅠ 보는 내가 다 힘들다 빨리 다시 꽁냥꽁냥해줘 (´•ω•̥`) / 마지막회까지 기대할게요ㅎㅎ 예를 들어 으른 키스 같은거랄까 / 다음주에는 한시간 꽉 차게 행복했으면 좋겠다 / 담주가 막방이라니.. 기억안나는데 처음부터 다시 알콩달콩으로 이제 그 아이들의 기억법으로 찾아오는 거죠???/  이정훈 유턴 안하고 뭐하니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TV

과잉 기억 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휴먼 멜로 드라마

tv.naver.com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x문가영 끝내 이별.. 2년 후 재회 예고 [종합]

[OSEN=전미용 기자] 김동욱과 문가영이 이별을 선택했다. 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는 이별을 하는 이정훈(김동욱)과 여하진(문가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수창(장인섭)은 출근하는

entertain.naver.com

 

그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 통합검색

'그남자의 기억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