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쌍갑포차 8회 (200611) -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정다은, 신현수 외

by 리베시6849 2020. 6. 12.
300x250

쌍갑포차

 

쌍갑포차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tv.jtbc.joins.com

행복한 기억을 준 좋은 사람이었다는걸, 잊지 말아 주세요

본래 사랑과 기침은 숨길 수 없는 법. 강배의 첫 키스 소식에 쌍갑포차도 들썩거린다. 하지만 첫 키스의 강렬한 여운도 잠시 강배는 정체 모를 여자 귀신의 목소리를 듣게 되는데! 쌍갑포차 지박령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길래 월주의 첫사랑 이헌 세자를 떠올리게 하는 것일까...

 

성재 로미오와 정음 줄리엣을 갈라 놓는 몬태규 최원영

쌍갑포차 | 강배(성재)로미오와 월주(정음) 줄리엣을 갈라 놓는 몬태규 귀반장(최원영) #쌍갑포차 #황정음 #육성재

tv.naver.com

진짜 육성재 팬들한테 최고의 드라마...이쁜 옷 많이 입고 최고야 ㅜㅠㅠㅠㅠㅠㅠ / 로미오 잘 어울려 / 재일 잘생겼다 육성재 ♡♡♡ 사랑행

 

(경축🎉) 정다은과 첫 뽀뽀 한걸 딱딱! 걸린 육성재

쌍갑포차 | (경축🎉) 여린(정다은)과 첫 뽀뽀 한걸 딱딱! 걸린 강배(육성재) #쌍갑포차 #육성재 #첫뽀뽀

tv.naver.com

세분 다 강배의 연애에 관심 있는거봐..그냥 아들의 연애에 궁금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는 부모님과 삼촌같아 ㅋㅋㅋ / 아ㅠㅠㅠ육성재 몰이당하는 거 너무 귀여오ㅠㅠ사랑둥이 강배ㅠㅠ / 귀반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뒤에 더 얘기 했으면 제2의 납득이 될 뻔 ㅋㅋㅋㅋ / 강배야 '뽀'라는 글자에 그렇게 반응하면 너 뽀뽀한 거 세상이 다 알겠다ㅋㅋㅋ한강배 졸귀탱구리 #쌍갑포차 #육성재

 

(깨발랄♬) 뽑뽀한 후 정다은만 보면 반가운 육성재 //_//

쌍갑포차 | (깨발랄♬) 뽑뽀한 후 여린(정다은)만 보면 반가운 강배(육성재) //_// #수목드라마 #육성재 #정다은

tv.naver.com

끄악 어떡해 너무 귀여워 사막여우씨💙💙💙💙 / 썸네일 넘 귀엽잖아요ㅠㅠㅠㅠ 강배야ㅠㅠㅠㅠ / 강배 화이팅 하는거 졸귀💓💓💓💓 / ㅠㅠㅠㅠㅠ 강배💓여린 빨리 사귀는거 보고 싶다.. 언제 사귀나..

 

정다은만 모르는 육성재를 향한 마음♥ "귀여워가지고… (씁)"

쌍갑포차 | 여린(정다은)만 모르는 강배(육성재)를 향한 마음♥ "귀여워가지고… (씁)" #수목드라마 #육성재 #정다은

tv.naver.com

작가님 우리성재 사막여우 닮은 거 아셨군용ㅋㅋㅋㅋ 강배 넘 귀여워ㅠㅠㅠㅠ / 둘다 모태솔로면 이런 단점이 있구나.. 우리 강배 저렇게 좋아하는데 우째... / 후하후하 귀여워 손 이뻐 혼자다해💙 / 부정하지마 여린아...이미 넌 강배한테 반했어... / 아 귀여오ㅠㅠㅠ 언니 뭐야? 성재보러왔는데ㅠㅠㅠ 이언니짱귀ㅠㅠㅠ / 이 언니도 귀엽고 성재도 귀엽고....

 

(맴찢💧) 육성재를 거절하는 정다은 "우리 빨리 착각에서 벗어나요…"

쌍갑포차 | (맴찢💧) 강배(육성재)를 거절하는 여린(정다은) "우리 빨리 착각에서 벗어나요…" #수목드라마 #육성재 #정다은

tv.naver.com

아니 육성재 진짜 너무 잘한다 ,, 눈에 눈물 맺히는 거 너무 마음 아퍼요 / 여린이는 이때까지 본인이 좋아한 남자들이랑 몸에 닿기만 해도 기가 세서인지..? 상대가 도망갔는데 처음으로 강배는 그러지 않아서 본인이 강배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한 것같아요ㅠㅠ / 귀신을 봐도, 예전에 왕따 였어도...강배라면 사랑에 빠질거야....💙 / 한강배 눈에 눈물 글썽.. 맴찢.. 강배야.. 넘나 순수해서 표정에서 마음이 다 읽혀서 넘나 맴찢이야 / ㅠㅠㅠㅠㅠㅠ 여린아 왜그래.. 이건 아니지..

 

"아임 유어 마더" 막장🔥으로 재해석한 로미오와 줄리엣

쌍갑포차 | "아임 유어 마더" 막장🔥으로 재해석한 로미오와 줄리엣 #쌍갑포차 #황정음 #육성재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아임 유어 마더 / 육성재 넘나 잘하는데.. 얼굴 잘하죠.. 대사 잘하죠.. 넘나 완벽하죠 /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얘가 엄마한테..!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병맛ㅋㅋㅋㅋ / 연극 진짜 ㅋㅋㅋㅋㅋ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계약의 부작용으로 귀신까지 눈에 보이는 육성재 (충격😨)

쌍갑포차 | 계약의 부작용으로 귀신까지 눈에 보이는 강배(육성재) (충격😨) #수목드라마 #육성재 #부작용

tv.naver.com

우리 강배 언제쯤 완벽하게 행복해지냐.. / 육성재 연기 진짜 잘한다강배 .. / 우울해도 잘생겼다 미안.

 

여자친구의 웹 소설 〈줄리엣의 유혹〉을 보고 오해를 푼 신현수…

쌍갑포차 | 여자친구의 웹 소설 〈줄리엣의 유혹〉을 보고 오해를 푼 신현수… #쌍갑포차 #신현수 #줄리엣의유혹

tv.naver.com

아 육성재 연기 겁나 잘한다ㅋㅋㅋㅋ 진지하다가 삼켰어??!!!하니까 도리도리ㅋㅋㅋㅋㅋㅋㅋ / 육성재 연기력 ㅎㄷㄷ 대단해.. / 저런 중세 왕자 같은 옷 입고 ‘일을 시작했소’ 해서 무슨 일인가 했는데 택배ㅋㅋㅋㅋ / 그 와중에 옷에 쌍갑택배 써있는거 존웃ㅋㅋㅋ / 강배 로미오 비쥬얼 미쳤다 잘생김 ㄷㄷㄷ 💖💖💖 근데 귀엽다 ㅋㅋ 월주 줄리엣 진짜 예뻐요ㄷㄷㄷ 💖💖💖

 

외로웠던 황정음의 전생 "난 없었어, 내 이야기를 들어줄 사람이…"

쌍갑포차 | 외로웠던 월주(황정음)의 전생 "난 없었어, 내 이야기를 들어줄 사람이…" #수목드라마 #황정음 #전생

tv.naver.com

"내가 500년 간 이 일을 하며 깨달은 게 있어. 사람은 자기 얘기를 들어줄 사람이 단 한 명만 있어도 살아갈 수 있다는 거야. 근데 나는 없었어. " 월주의 상황을 잘 나타내주는 대사인것 같다.. 이 드라마가 좋은 점이 현실을 풍자한달까..? 이 대사를 들으면서 저번 회차랑 마찬가지로 하늘의 별이 된 연예인들과 홀로 힘들게 버티고 있을 사람들을 생각나게 한다 / 진짜 이런 사람 있죠.. 남 얘기 잘 들어주는 사람인데 정작 내 얘기는 할 곳이 없는 사람 ㅠㅠ

 

꿈벤져스 뒤를 쫓는 악귀 나인우와 재회한 염부장 이준혁!

쌍갑포차 | 꿈벤져스 뒤를 쫓는 악귀 김원형(나인우)과 재회한 염부장(이준혁)! #수목드라마 #이준혁 #나인우

tv.naver.com

아버지....????뭐지???대체 뭔데ㅠㅠㅠㅠ / 호위무사 악귀놈 아버지라고? 염부장 정체가 머야 그냥 저승이가 아니였던가 / 헐 뭔데 ㅠ 저승사자 좋은분 아니였나요..

 

[소원 엔딩] 달을 보며 오열하는 황정음… "굴레에서 벗어나게 해줘"

쌍갑포차 | [소원 엔딩] 달을 보며 오열하는 월주(황정음)… "굴레에서 벗어나게 해줘" #수목드라마 #황정음 #소원

tv.naver.com

이거 배우님이 연기 너무 잘하신거같음..진짜 현실울음같은 느낌이라 / 믿보황!!!! 이 부분 연기 너무 좋았음... 울컥하고 절절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 월주는 10만건 채우면 다시 저승행이라 곧 사라져야 할 귀신인데 귀반장하고 강배에게 정들어서 힘든가보다 ㅠㅠ / 달님도 마냥 외로운 존재이지 않을까 느낍니다.. ㅠ

 

'쌍갑포차' 이준혁, '악귀' 나인우 아버지였다…황정음 '눈물' [종합]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에서 황정음이 고단한 인연의 굴레 속 참아왔던 눈물을 터트렸다. 지난 11일 방송된 ‘쌍갑포차’에서는 오해, 상처, 배신으로 인해 소중한 인연을 끝까지 지키지 ��

entertain.naver.com

 

'쌍갑포차' 황정음, 인연에 받은 상처 위한 간절한 소원 "굴레 끝나길"

[OSEN=장우영 기자] ‘쌍갑포차’ 황정음이 고단한 인연의 굴레 속에서 참아왔던 눈물을 터트렸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극본 하윤아, 연출 전창근) 8회에서는 오해, 상��

entertain.naver.com

 

[9회 예고] 이제야 만나게 되었군요, 세자 저하…

쌍갑포차 | 쌍갑포차 9회 예고편

tv.naver.com

성재야.. 강배야 연기 너무 잘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자랑스러워서 온 동네 자랑하고 싶다 정말 ㅠㅠㅠㅠㅠ 2021년 11월 14일까지 기다릴게ㅜㅠㅠㅠ♥ / 뭐야 뭐야.... 예고 뭐냐고... 뭐야 진짜.... 누가 세자야.... 누가 세자냐고... 그리고 왜 강배는 우냐고.... 울지 말라고ㅠㅠㅠ 우니깐 맴찣이라고.... 울지마 진짜ㅠㅠㅠ / 아이고 강배 또 무슨 일이야.. ㅜㅜㅜㅜㅜㅜㅠ

 

‘쌍갑포차’ 최원영, 황정음 500년 전 사랑 세자일까

‘쌍갑포차’ 최원영, 황정음 500년 전 사랑 세자일까 ‘쌍갑포차’ 최원영이 황정음의 첫사랑 세자일까. 11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8회에서 귀반장(최원영 분)은 평화로운 분위��

entertain.naver.com

 

쌍갑포차 : 네이버TV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tv.naver.com

 

[MV] 벤 - 'I'll Be' 〈쌍갑포차〉 OST Part.3 ♪

쌍갑포차 | [MV] 벤 - 'I'll Be' 〈쌍갑포차〉 OST Part.3 ♪

tv.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