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2020.3분기 일드 스크린캡쳐] 남자 가정부를 원해?(나의 가정부 나기사씨) 1화 - 타베 미카코, 오모리 나오, 세토 코지, 슈리, 타카하시 메리준

by 리베시6849 2021. 1. 4.
300x250

직장인 여성이 가정부 아저씨를 고용하며 일어나는 해프닝을 그린 러브 코미디

남자 가정부를 원해?

 

채널W

국내 최대 일본 콘텐츠 전문 방송사, 최신 일본 드라마, 일본 예능, 채널W

www.chw.co.kr

 

나의 가정부 나기사씨 : 네이버 통합검색

'나의 가정부 나기사씨'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나의 가정부 나기사씨 : 네이버 VIEW검색

'나의 가정부 나기사씨'의 네이버 VIEW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타베 미카코X오오모리 나오, 2020년 2분기 일드 <나의 가정부 나기사 씨> 오늘 밤 스타트!!! 예고편

제목 : 나의 가정부 나기사 씨(私の家政夫ナギサさん)방송국 : TBS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사랑은 계속 ...

blog.naver.com

 

일드) 나의 가정부 나기사씨 (스포있음 빡침있음)

의식의 흐름대로 쓴글이니 적당히 봐주세요..ㅋㅋ 아이고야... 드라마를 보면서 이렇게 환장.. 환멸을 느낀...

blog.naver.com

시청률은 전반적으로 꽤 높고 재미있는 소재와 스토리이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드라마(?)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