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2020.3분기 일드 스크린캡쳐] 남자 가정부를 원해?(나의 가정부 나기사씨) 2화 - 타베 미카코, 오모리 나오, 세토 코지, 슈리, 타카하시 메리준

by 리베시6849 2021. 1. 5.
300x250

 

남자 가정부를 원해?

 

채널W

국내 최대 일본 콘텐츠 전문 방송사, 최신 일본 드라마, 일본 예능, 채널W

www.chw.co.kr

직장인 여성이 가정부 아저씨를 고용하며 일어나는 해프닝을 그린 러브 코미디

 

나의 가정부 나기사씨 : 네이버 통합검색

'나의 가정부 나기사씨'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나의 가정부 나기사씨 : 네이버 동영상검색

'나의 가정부 나기사씨'의 네이버 동영상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타베미카코 : 네이버 통합검색

'타베미카코'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타베 미카코 - 나무위키

2002년 히라타 오피스에 스카웃된 후, 같은 해 Janne Da Arc의 뮤직 비디오 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첫 드라마 출연은 같은 해에 방송된 <해피! 해피! 스페셜> 이다.

namu.wiki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