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43] 쇼생크 탈출, 요로나의 저주, 칠드런 오브 맨, 말레피센트 2, 위대한 유산, 하울의 움직이는 성, 벼랑 위의 포뇨,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명탐정 코난, ..

by 리베시6849 2021. 3. 3.
300x250

신과 종교를 죽인 20세기 철학과 영화. 쇼생크 탈출의 내용과 화면 연출 [팝콘트리]
천재 은행가의 쇼생크탈출 [결말포함]
 

쇼생크 탈출

촉망 받던 은행 부지점장 ‘앤디(팀 로빈슨 分)’는 아내와 그 애인을 살해한 혐의로 종신형을 받고 쇼...

movie.naver.com

진짜 쩐다... 내생의 최고의 영화엿음..

단점은 단 하나 제목 번역이 스포일러라는 점

살면서 총 16번은 봤다. 개인적으로 보고 싶어서 8번, 아는 지인들 추천하려고 같이 보면서 8번. 말이 필요 없다. 살면서 꼭 봐야할 영화.

이 영화의 평점이 9.35 인건 마우스를 만드는 회사의 잘못이다

세계 10대 괴담. 요로나의 저주 (결말포함/요로나의저주)
 

요로나의 저주

1973년, 애나는 남편 없이 두 아이와 살고 있다. 사회복지사인 애나가 담당하던 한 여인의 아이들이 불...

movie.naver.com

 

세계 10대 괴담 : 네이버 통합검색

'세계 10대 괴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모두가 불임인 세계에서 전쟁도 멈추는 유일한 어린 아이 (칠드런 오브 맨)
 

칠드런 오브 맨

세계 각지에서는 폭동과 테러가 비일비재해 지고,대부분의 국가가 무정부 상태로 무너져 내린 가운데, ...

movie.naver.com

인간이 혐오하는 마녀가 키운 딸이 이번엔 인간과 결혼 한다면?
 

말레피센트 2

강력한 어둠의 지배자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는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와 ‘필립 왕...

movie.naver.com

 

엘르 패닝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심각한 상황인데 임창정 때문에 병맛이 된 역대급 반전 영화ㅋㅋ
 

위대한 유산

백화점 시식회, 형 등쳐먹기 등등 백수생활 지침서에 따라 열심히 살고 있던 창식(임창정 분). 탤런트가...

movie.naver.com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 어린아이의 심장으로 움직이는 이유
【심랑괴】하울의 움직이는 성 괴담-하울을 차지하려는 여성들의 피튀기는 사랑과 전쟁 [애니][영화]
당신이 몰랐던 하울의 움직이는 성 100가지 TMI
 

하울의 움직이는 성

어느 날, 영문도 모른 채 마녀의 저주로 인해 할머니가 된 소녀 '소피'절망 속에서 길을 걷다가 거대한 ...

movie.naver.com

어렸을때 하울이 내 첫사랑이였음ㅋ

난 이때까지 애니를 영화로 생각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건 영화다

 

【심랑괴】벼랑위의 포뇨 괴담-죽음을 몰고 온 소녀 포뇨[애니][영화]Ponyo Myth: Ponyo, The Girl Who Brought Death [Animated Movie]
벼랑위에 포뇨 주제곡
 

벼랑 위의 포뇨

호기심 많은 물고기 소녀 ‘포뇨’는 따분한 바다 생활에 싫증을 느끼고, 급기야 아빠 몰래 늘 동경하던...

movie.naver.com

당신이 몰랐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100가지 TMI
🐷센과치히로, 이 영상 하나면 끝!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비하인드 ] 총정리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금지된 세계의 문이 열렸다! 이사 가던 날, 수상한 터널을 지나자 인간에게는 금지된 신들의 세계로 오...

movie.naver.com

솔직히 말하자면 내 인생에 최고의 영상매체였다.센의 순수함, 모험 가슴이 아프지만 다시만나자는 염원이 담겨있는 이별.이건 고등학생인 지금 봐도 박진감과 소름, 감동등을 느낄수 있을것같다.

계속봐도 계속쳐움

매일 매일 봐도 여전히 설레는 영화...

당신이 몰랐던 명탐정 코난 100가지 TMI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

초등학생 코난이 아닌, 본래의 모습으로 교토 수학여행에 참가하게 된 고등학생 탐정 쿠도 신이치.평범...

movie.naver.com

 

명탐정코난 극장판 : 네이버 통합검색

'명탐정코난 극장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다크나이트 트릴로지, 배트맨의시작(결말포함/배트맨 비긴즈)
 

배트맨 비긴즈

브루스 웨인(크리스찬 베일)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길거리에서 피살되는 것을 눈 앞에서 지켜본 후 죄...

movie.naver.com

히스레져의 조커 (다크나이트)
 

다크 나이트

정의로운 지방 검사 ‘하비 덴트’, ‘짐 고든’ 반장과 함께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며범죄와 부패로 들...

movie.naver.com

박평식 "동전 던지기는 진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도 니가 평론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평식아 너는 배트맨이 언제나온 만화인줄이나 아니? 하비덴트 동전던지기는 너가 영화를 보고 식상하다고 하기 훨씬 전에 이미 존재했단다.

전설은 영원하다 (결말포함/다크나이트라이즈)
 

다크 나이트 라이즈

다크 나이트 신화의 전설이 끝난다.배트맨이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세상에서 모습을 감춘 8년 후,하비...

movie.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