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48] 큐브 1.2.0, 사랑이 무서워, 가루지기, 일본침몰, 일본이외 전부침몰, 클래식, 만남의 광장, 지금 만나러 갑니다, 북두의 권

by 리베시6849 2021. 3. 9.
300x250

[요청리뷰] 큐브시리즈 전편리뷰!!

EBS가 사주한 공포영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무섭던 큐브시리즈를 이렇게 웃기게 소개해주다니 그리고 구독자가 언제 이렇게 많아지셨죠? ㅎㄷㄷㄷ 실버버튼 축하드립니다.

2편은진짜 최악이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 1하고 3 연결되는 거 개소름이네 ㄷ ㄷ

저기에 문과가 갇히면 걍 죽으란 소리네

 

큐브

여섯 명의 사람들이 정신을 차리고 보니 정육면체의 방이다. 그들은 상대방을 모를뿐 더러 그들이 어떻...

movie.naver.com

 

큐브 2

8개의 침대 위, 비닐에 쌓여 누워있는 인간들... 그 중 한 침대는 비어있다! 그리고, 다시 큐브 안. 비...

movie.naver.com

 

큐브 제로

'레인스'는 정교한 정육면체의 방으로 이루어진 미로에서 눈을 뜬다. 마지막 기억은 딸과 함께 숲 속을 ...

movie.naver.com

[병맛리뷰] 코믹이지만 생각하면 할수록 무서운영화(완전스포)

이게 그 "입만 벌리면 그짓말이 자동으로 나와"이건가?...ㅋ

여기서 포인트는 김수미님이 임창정에게 썩을놈이 아니라 썩은놈이라고 하는거ㅋㅋ

이영화에서는 베로니카가 제일 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 무서워

넘치는 시식 능력 외에는 외모, 학벌, 패션 센스까지 모조리 평균 이하인 홈쇼핑 시식 모델 상열(임창정...

movie.naver.com

[병맛리뷰] 웃다죽어도 모를영화! 가루지기!

이거 썸녀랑 무려 극장에서 봄 ㅋㅋㅋ 미쳤지 내가...

 

가루지기

음양의 불일치로 기센 아낙네들이 주도권을 잡은 마을, 떡장수를 하는 청년 강쇠는 밤일 제대로 하는 남...

movie.naver.com

[요청리뷰] 일본침몰VS일본이외전부침몰
 

일본 침몰

일본 스루가만에서 강도 10을 넘는 엄청난 파괴력의 대지진이 발생한다. 이어 도쿄, 큐슈 등 전역에서 ...

movie.naver.com

 

일본이외 전부침몰

네이버 영화 : 영화정보

movie.naver.com

[요청더러운리뷰] 클래식 내가 한번 더럽혀봐? 엉?

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내가 불렀엌ㅋㅋㅋㅋㅋ 저작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x 진짜 님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에 소름이 안 돋을 수가 없는 한국이 낳은 보물 같은 영화.. (충격 결말)
 

클래식

같은 대학에 다니는 지혜(손예진)와 수경은 연극반 선배 상민(조인성)을 좋아한다. 하지만 호들갑스런 ...

movie.naver.com

열번을 봐도 열번 다 재미있고 설레는 영화는 이것뿐인것 같아요비오고 흐리니까 또 떠오르네요

늑대소년?건축학개론? 다 필요없고 클래식이 지금 개봉했다면 멜로 흥행1위가 됬을거야

조승우의 연기에 큰 박수를보내주고 싶다. 손예진을 바라보는 표정, 눈빛, 그리고 연기에 스며들어있는 감성이 극 중 주희를 더욱 빛나게해주고, 이들의 이야기를 더욱 추억하게 한다.

 

[명장면] 지뢰밟은 남자의 미친연기!
 

만남의 광장

강원도 인적 드문 곳에 위치한 평화로운 마을 청솔리. 이 작은 마을 분교에 오랜만에 새로운 선생님이 ...

movie.naver.com

[요청리뷰] 구불을 열 번 울린영화ㅠ 지금만나러갑니다!! 완전스포

이 세상, 하나뿐인 내 사랑…

남편 ‘타쿠미’와 아들 ‘유우지’에게
비의 계절에 다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미오’.
어느 날, 두 사람 앞에 거짓말처럼
이전의 모든 기억을 잃은 ‘미오’가 나타난다.
‘미오’와 함께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타쿠미’,
그리고 엄마의 품에서 행복을 느끼는 ‘유우지’.
하지만 ‘미오’는 비의 계절이 끝나면 떠나야 하는 자신의 운명을 알게 되는데…
가족의 특별한 비밀, 그리고 사랑이 만든 기적 같은 순간….
“사랑하기 때문에… 지금, 만나러 갑니다”

[결말포함] 1년 전 죽은 아내가 지금 만나러 갑니다

그곳에선 부디 행복하시길 바래요...

개인적으로 일본판이 좋음ㅜㅜ뭔가 더 아련해ㅜㅜ

 

지금, 만나러 갑니다

남편 ‘타쿠미’와 아들 ‘유우지’에게비의 계절에 다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미...

movie.naver.com

지구최강의영화

장마철만 되면 생각나

후반부에 지금,만나러 갑니다 할때 소름돋음

 

지금 만나러 갑니다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는 믿기 힘든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수아’. 그로부터 1년 뒤 장마...

movie.naver.com

웃기고 슬프고 재미있다ㅠㅠ

원작도 좋았지만 잘 담아낸 것 같다. 멜로 손예진은 진짜 공식인듯

 

[병맛리뷰] 원작자가 고소를 포기한 전설의 영화! 북두의 권!

 

원작자가 고소를 하는 순간 이영화가 북두의권 이라고 인정하는 거죠;; 자기와는 전혀 관계없는척을 해야되는겁니다;;

 

북두의권

199X년, 세기말 전쟁으로 황폐해진 인류에게 구세주가 나타난다. 그의 이름은 북두권의 라이거! 하지만 ...

movie.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