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50] 귀신이 산다, 조의 아파트, 피구의 제왕, 의천도룡기, 강시선생 - 일미도인, 아라한 장풍대작전, 천하장사 마돈나, 올가미, 나는 파리다, 루키, 할로우 ..

by 리베시6849 2021. 3. 9.
300x250

국산 병맛영화 ㅋㅋㅋ 귀신이산다!
 

귀신이 산다

세방살이 삼대째 박필기 드디어 문패에 이름 석자 새기다! 3대를 이어온 셋방살이 설움에 '네 집을 가져...

movie.naver.com

이걸 보면서 팝콘을 먹을 수 있는 용자는 누구인가?! 조의 아파트! (극혐주의)
 

조의 아파트

아이오와 출신의 시골 촌뜨기 죠(Joe: 제리 오코넬 분)는 청운의 꿈을 품고 뉴욕으로 온다. 그러나 터미...

movie.naver.com

한 눈팔면 죽는다ㅋㅋㅋㅋㅋ 피구의제왕!!
 

피구의 제왕

낡고 초라하지만, 가진 것 없는 회원들에게는 최고의 휴식처 같은 '애버리지 조 체육관'이 폐쇄 위기에 ...

movie.naver.com

지극히 주관적인 최고의 무협영화!

최고의 무협영화중에 하나. 초딩때부터 기다리다 아재가 되어버린 영화 ㅋㅋㅋ

 

의천도룡기

{전설에 의하면 남협객 곽정(郭靖)과 그의 부인 황용(黃蓉) 내외는 신조대협(양과)이 양갑에 남긴 현철 ...

movie.naver.com

국딩들은 안다. 오줌지렸던 그 비디오! 강시선생!!
 

강시선생 - 일미도인

일미도인은 부두에 귀신배가 침입하자 이를 잡으러 나섰다가 성당의 미인 수녀들을 만나 곤욕을 치른다....

movie.naver.com

류승범이 장풍을 배우는법.ㅋㅋㅋ 아라한장풍대작전!
 

아라한 장풍대작전

때는 바야흐로 2003년.. 고성능 카메라폰과 MP3, 디지털카메라, 펜티엄 4, X-게임, 화상채팅과 혼전동거...

movie.naver.com

겨드랑이가 이런데 씨름을 어떻게해ㅋㅋㅋㅋ
 

천하장사 마돈나

척 보기엔 뚱보 소년, 마음만은 마돈나. 우리의 오.동.구. 고등학교 1학년. 뚱보 소년 오동구. 육중한 ...

movie.naver.com

시어머니가 며느리를..? 전설의 스릴러 올가미!!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8572

네이버 영화 : 영화정보

movie.naver.com

복수를 위해 환생했는데.. 젠장 파리야ㅋㅋㅋ

이 그 유명한 파리의연인 인가요...

 

나는 파리다

인도의 스필버그를 꿈꾸는 S.S 라자몰리(S.S. Rajamouli)의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로맨틱 판타지 영...

movie.naver.com

[구불봇] 인대를 다쳤더니 165km의 공을 던지는 아이!

구불봇입니다. 삐리비리. 의견 남겨주시면 적극반영하겠습니다. 구불봇은 폐기하기로 했습니다.

 

루키

리틀야구팀에서도 변변히 주전 한번 못 뛰어본 헨리의 꿈은 엄마의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아빠처럼 메이...

movie.naver.com

역대 최고의 SF공포 투명인간 영화!
 

할로우 맨

미국 정부는 최고의 과학자들을 구성해 '할로우 맨'(투명 인간) 실험에 대한 일급 비밀 프로젝트를 추진...

movie.naver.com

정자 기증을 했더니 533명의 자식들이 생겼다ㅋㅋㅋ
 

딜리버리 맨

항상 부진한 삶을 살아온 데이비드(빈스 본 분)는 재미없는 중년의 삶을 살고 있다. 그런데 20년전 아르...

movie.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