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49] 시실리 2km, 식신, 콘스탄틴, 스폰, 지구를 지켜라, 더 행오버, 엣지 오브 투모로우, 조한, 경찰서를 털어라, 대일본인, 쿵푸 프리즌, 아나콘다 2.3.4, 메가 ..

by 리베시6849 2021. 3. 9.
300x250

[병맛리뷰] 형님, 벽이 살려달라는데요? 시실리2km

지금 개봉하면 천만이다

 

시실리 2km

수 백억(?)에 이르는 조직의 다이아몬드를 들고 튄 석태(권오중 分)는 교통사고로 아름답고 평화로운 시...

movie.naver.com

입창정 개드립하나하나가 예술ㅋㅋㅋㅋㅋ장르가코미디인만큼 이건 8점대는 나와줘야한다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느끼지만 시대를 너무 앞서갔어..

[병맛리뷰] 병맛요리사ㅋㅋㅋㅋ 식신!
 

식신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사 성자는 음식업계에서 식신의 경지에 오른 달인으로 숭상받고 있다. 홍콩에...

movie.naver.com

[병맛리뷰] 담배끊고 싶다면 이 영화! 콘스탄틴

키아누 리브스는 이름이 존일 때가 쎄고 간지나는 듯

 

콘스탄틴

인간의 형상을 한 혼혈 천사와 혼혈 악마가 존재하는 세상. 태어날 때부터 그들을 구분하는 능력을 타고...

movie.naver.com

이 영화 이거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수년간 수십번 케이블에서 방영하고 있는데 반영할 때 마다 눈을 고정 시키는. 마법을 걸어놨는지. 딱히 대작이다. 감동깊단 생각도 안 드는데 끌어들이는 영화. 내 평생 이런 헤괴한 영화는 처음이다

폐암수술 권위자 루시퍼의 메디컬드라마

[비교적정상적인리뷰] 지옥에서 스폰받고 스폰이된 스폰의 이야기를 스포한다
 

스폰

미국 A-6(미공군) 소속의 유능한 비밀 암살 요원 알 시몬스(Al Simmons/Spawn: 마이클 제이 화이트 분)...

movie.naver.com

[병맛명작리뷰] 재평가 받아야할 영화 1순위! 지구를 지켜라!
 

지구를 지켜라!

병구는 외계인으로 인해 지구가 곧 위험에 처할 거라고 믿는다. 이번 개기월식까지 안드로메다 왕자를 ...

movie.naver.com

마캐팅을 잘못해서 망해쳐먹은 한국영화.. 블랙코메디 라는 점을 강조했으면 이렇게 망하지는 않았을건데.. 홍보만 잘했으면 대박이었을 영화 마지막 반전이 일품!

굉장히 수준높은 심오한 SF 영화.... 이건 걸작입니다.. 걸작...

[병맛리뷰] 개 네마리가 풀려났다! 인생병맛영화! 행오버!
 

더 행오버

네이버 영화 : 영화정보

movie.naver.com

[병맛리뷰] 160번 죽어야 하는 남자?'

개고생해서 지구를 구했더니 알아주는이 하나도 없는 영화.. 엣지오브투모로우~~

이 세상 영화중에 주인공이 가장 많이 죽었던 영화 ㅋㅋㅋㅋㅋㅋㅋㅋ

 

엣지 오브 투모로우

가까운 미래, 미믹이라 불리는 외계 종족의 침략으로 인류는 멸망 위기를 맞는다.빌 케이지(톰 크루즈)...

movie.naver.com

톰크루즈 계속 죽고 죽고 반복 할때 표정 압권ㅋㅋㅋㅋ연기 쩔어요 진지한 장면같은데 관객들 다들 빵터짐ㅋㅋㅋㅋ

탐크루즈가 딱 어울렸다. 진지한연기나 약간 허당끼있는 연기나 다 잘 어울렸다. 연출을 굉장히 잘한거같다. 엑스맨보다 잼있었음

스토리 따위는 중요하지 않다. 이것은..조한이기 때문이다!
 

조한

이스라엘의 첩보기관 모사드의 최고 첩보원 조한 드빌은 최근 들어 팔레스타인 테러리스트, ‘팬텀(The ...

movie.naver.com

경찰서를 털어야하는 도둑? ㅋㅋㅋㅋ 경찰서를 털어라!
 

경찰서를 털어라

마일스 로간(마틴 로렌스 분)은 하이텍으로 무장된 보석털이 전문 도둑이다. 밤송이 만한 다이아몬드를 ...

movie.naver.com

악당이 불쌍해보이는 영화.ㅋㅋㅋㅋ 병맛영화 '큰'일본인!
 

대일본인

항상 남루한 복장과 매일 같은 국수로 끼니를 때우는 마사루의 하루 생활은 구차하기 짝이 없지만 전기...

movie.naver.com

쿵푸를 배워 교도소에서 짱이 된 남자! 쿵푸 프리즌!
 

쿵후 프리즌

잘 나가는 부동산 기업의 사장인 스탠은 부동산 개발 계획에서 사기친 혐의가 발견되어 재판을 받게 된...

movie.naver.com

아나콘다 시리즈 전편리뷰! 2부
 

아나콘다 2 - 사라지지 않는 저주

7년에 단 한번 6개월만 꽃을 피운다는 전설 속의 희귀한 식물 영생란에 대해 연구를 하고 있던 잭 바이...

movie.naver.com

또 하나의 미친 괴작! 메가샤크 VS 터미네이터
 

메가 샤크 터미네이터

러시아 밀매꾼들은 새로운 에너지원인 적색 수은을 찾던 도중 극비 무기인 콜로서스를 실수로 작동시킨...

movie.naver.com

관객수 1명 ㅋㅋㅋㅋ 실화냐

3류 감독에 3류 배우들 3류 그래픽 3류 각본이므로 3점 준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