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96] 테이큰 2, 테이큰 3,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 마지막 생존자, 아니아라, 마션 인베이션, 애로우헤드, 2시 22분, 터미너스: 인류멸망의 시작, 카르고..

by 리베시6849 2021. 3. 25.
300x250

전직 특수요원의 딸을 잘못건드린 범죄조직의 복수(결말포함 영화리뷰)
 

테이큰 2

파리에서의 킴(메기 그레이스)의 납치 사건으로 조직에 치명타를 입고, 가족의 목숨까지 빼앗긴 인신매...

movie.naver.com

두번째 이혼때문에 힘들고 여행까지 취소됐다고 전남편에게 울고불고 하는 무개념 전부인과 뒷일은 생각 안 하고 지 하고 싶은데로만 해서 말썽만 일으키는 무개념 딸의 뒷치닥거리 하고 다니느라고 목숨까지도 오늘내일 오락가락하는 어느 불쌍한 가장의 고군분투기.

아빠는 지쳤다. 관객도 지쳤다. 3편이 걱정이다.

정말 대단한 정신력과 믿음직스러운 아버지로서의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리암니슨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다. 또한 이러한 내용을 생각해낸 감독과 연출분들에게 정말 대단하다고 격려의 박수를 보내고 싶다. 많은분들이 1에비해 점수를 낮게 줬지만, 재밋음!!

네티즌.관람객 평점 6.99 기자.평론가 5.61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원사에게 각개전투 교장에 나가 짬통을 나르라 하면 영화평론가 허지웅 

싱겁다. 너무 싱겁다 영화 칼럼니스트 김도훈

억지와 주먹의 동업 씨네21| 박평식

3 보잘것없는 악당들이 불쌍해 보일 정도 씨네21| 이동진

테이큰3 살인자가 돼버린 리암니슨의 마지막 이야기(결말포함 영화리뷰)

 

모든 것이 끝난다!
리암 니슨 <테이큰> 시리즈 그 마지막 이야기

이혼한 남편한테 자기 속풀이하려 가는 아내나 몇번을 죽을뻔 했는데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딸년이나 발암 그자체네ㅋㅋㅋㅋ

 

테이큰 3

전 부인 레니가 방문한다는 연락을 받고 집에 돌아온 브라이언 밀스(리암 니슨)그를 기다리는 것은 살해...

movie.naver.com

딸간수좀 잘해라 제발! 벌써 세번째 납치야!!!!

2에서 워낙 실망한터라 기대없이 봐서 그런지 재밌었다. 근데 형사는 한 것도 없으면서 왜케 허세부리지... 그리고 . .흰 팬티가 참 인상깊었다..ㅋㅋㅋ

첫장면에서 딸이 임신했길래 남친조지러가는내용인줄

1편이 명작으로 남을 것이다.

네티즌.관람객 평점 7.87 기자.평론가 3.88 (이 영화는 4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3 배짱과 쪽박 씨네21| 박평식

3 박수칠 때 안 떠나면 이런 꼴 당한다 씨네21| 이용철

화끈하게 터져주는 갓띵작 질주 액션!! 제한 시간 48분 핵폭탄을 막아라!! [영화리뷰 결말포함]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

경찰도, 군대도 접근할 수 없는 범죄구역 ‘브릭 맨션'에 설치된 사상 최악의 핵폭탄!48시간 안에 폭탄...

movie.naver.com

하늘나라간 폴워커를 다시보니 새롭네요 엔딩에서 사람에게 손흔들면서 차타고 가는게 짠하네요 보고 싶네요 ㅎㅎㅎ

우리 폴워커....ㅠㅠ

네티즌.관람객 평점 6.89 기자.평론가 4.50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출,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데이비드 벨의 파쿠르 액션을 따라가다보면 90분이 훌쩍 씨네21| 김성훈

3 연출은 구제불능 씨네21| 박평식

 

폴 워커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무조건 지릴 수밖에 없는 역대급 반전!! 우주에서 살포된 특수 목적(?) 좀비 바이러스.. [영화리뷰 결말포함]

두 나라가 서로 죽고 죽인 관계이기 때문에 철천지 원수지간. 모르는 사람에게는 코메디로 보이겠지만 당사자들에게는 어떤 의미로 보일지 진짜 무슨 생각을 하고 만들었는지 궁금해지네요.

신종 세르비아인으로 진화ㅋㅋㅋㅋㅋ 우리나라로 따지면 신종 일본인 되는건가 ㅋㅋㅋㅋ

 

마지막 생존자

적은 인구가 사는 평화롭고 조용한 나라, 크로아티아. 그곳에서 밀란도 평범한 데이트를 즐기는데 함께 ...

movie.naver.com

금속 조각 하나 때문에 우주를 표류하는 초거대 여객선 [영화리뷰 결말포함]

화성이주선 아니아라는 식량자급시스템 뿐만 아니라 지구에서의 가장 아름다운 기억을 떠올리게 해 주는 힐링 AI 프로그램까지 갖추었다. 우주부유물과 충돌해 궤도를 이탈한 아니아라는 수많은 이주민을 태운 채 기약없는 유영을 하게 되는데…

NASA가 나사의 중요성과 위험성을 알리기 위한 이름이었구나😐

 

아니아라

화성이주선 아니아라는 식량자급시스템 뿐만 아니라 지구에서의 가장 아름다운 기억을 떠올리게 해 주는...

movie.naver.com

(반전주의) 화성 탐사 중 발견된 미스터리 큐브 [영화리뷰 결말포함]

???: 머↗️지 않은 미래.. ???: 인류는 어쩌구 저쩌구.. 동내 비디오 형님 영상마다 필수 맨트된것 같아요..ㅋㅋㅋㅋ

 

마션 인베이션

화성에서 인간이 생존할 수 있는 공간은 오로지 탐사선 뿐.탐사 대장 ‘메킨지’는 과연 인간을 배신한 ...

movie.naver.com

여친 엔 남친과 헤어지고 싶은 사람만 보시고 혼자 보실분들은 정신병 걸리고 싶으신 분들만 보시길ㅋ

한번 보고 이해할수없는 뛰어난 수작임이 틀림없습니다. 꼭 보셔요 두번 보셔요 (나만죽을순없

12살 울 아들은 엄청 집중해서 봤어요 신기하데요그래서 4점 줍니다

네티즌.관람객 평점 5.10

우주선 오류로 미지의 행성에 홀로 남겨져버린 생존자 [영화리뷰 결말포함]

불시착한 미지의 행성,
탈출의 위한 사투가 시작된다

저예산영화라 비록 특수효과같은 장면이 허술해 보일수는 있어도 내용은 꽤 알찬 영화 같습니다. 이런 보석같은 저예산 sf영화보여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애로우헤드

전쟁포로 ‘카이(댄 모어)’는 권력다툼에서 패배한 ‘해치’ 장군으로부터자신의 아버지를 구출해 준다...

movie.naver.com

한 천재가 패턴에 집착하게 된 이유 [영화리뷰 결말 포함]

공항에서 관제사로 일하는 딜런은 사물이나 현상의 패턴을 볼 수 있는 드문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 능력 덕분에 복잡한 관제 일도 늘 수월하게 수행한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2시 22분이 가까워질 때마다 그의 주변에서 이상한 일이 반복되고, 그의 눈앞에 자꾸 비슷한 현상이 보인다.

남친이랑 싸웠다고 전남친이랑 여행간다는 여자 그런 그녀를 살리겠다고 달려가는 주인공... 아...혼란하다 ㅎㅎ

지구멸망패턴이 아닌 그들의 멸망패턴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다. 킬링타임용으로 한번 찾아봐도 재밌겠네요.

 

2시 22분

공항에서 관제사로 일하는 딜런은 사물이나 현상의 패턴을 볼 수 있는 드문 능력을 가지고 있다.그 능력...

movie.naver.com

인류 멸망 직전, 우주에서 날라온 정체불명의 운석 [영화리뷰 결말포함]

안녕하세요 '똥방'입니다~ - 세기말, 딸을 살리고 싶은 아빠의 고군분투를 그린 '터미너스:인류 멸망의 시작, 2015' 입니다 - 네 맞습니다. 인류는 오늘도 망했습니다😐😐😐

 

터미너스: 인류멸망의 시작

세상이 파괴되기 전에 임무를 완수하라! 떨어지는 운석 때문에 치명적인 사고를 당한 데이빗은 우연히 ...

movie.naver.com

폭망한 지구, 그리고 인류의 마지막 피신처 [영화리뷰 결말포함]

유토피아로 가는 마지막 우주선,
누군가 우리의 목숨을 노린다!

이분은 가만히 있는 지구 맨날 뿌셔뿌셔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

3:50 높은 안전 유의ㅋㅋㅋㅋ 뜬금포 한글ㅋㅋㅋㅋ

 

카르고

지구 종말 이후, 인류의 마지막 희망은 새로운 행성 ‘레아’로 떠나는 것. 레아로 갈 차비를 마련하기 ...

movie.naver.com

높은 안전 유리 <==== 이게 무슨말이냐??

그럭저럭 괜찮고 반전도 좋은데 주인공이 남자 의심하다가 갑자기 키스하고 바로 ㅅㅅ하는 장면은 없는게 나았다

여기저기서 너무 따왔다. 진지함 속에 다소 느린 진행이라 어느 정도 인내심을 요함

보기 드문 스위스 영환데, 너무도 헐리우드 영화의 전형을 따오다보니 약간 식상함

네티즌.관람객 평점 5.85

2065년, 핵전쟁으로 파괴된 지구와 멸종을 향해가는 인류 [영화리뷰 결말포함]

이 채널을 좋아하는 이유 : SF같은 우주영화를 많이 리뷰해줌

시작이 어김없이 망한 지구 근데 마지막 살아남은 인류가 중국인 남자...... 우욱

어디든 중국이 문제야

 

행성탈출: 최후의 전쟁

2065년, 핵전쟁으로 파괴된 지구를 탈출한 최후의 생존자들은인류가 정착할 수 있는 새로운 행성을 찾아...

movie.naver.com

나만 당하긴 억울하다...

주둥이만 터는 행성 탈출

할 말 없음.. 그냥 할 말없음

네티즌.관람객 평점 4.07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2048년, 전세계의 90%가 바다속에 잠겨버린 미래 [영화리뷰 결말포함]

재난영화 전문여배우 : 자유의 여신상

이런거 특 : 영화보면 지루한데 영화리뷰보면 재밌음

전 여친 때문에 아빠가 죽었는데 엔딩에선 둘이 좋다고 희희낙락...

 

잃어버린 도시

2048년, 지구는 물로 덮여 생존 가능한 공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다. 아버지 존 큐비악(제임스 브롤...

movie.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