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158] 홀리데이, 개들의 전쟁, 감자 심포니, 친구2, 짝패, 보스 상륙 작전, 내 깡패 같은 애인, 하이힐, 심야의 FM, 까불지마, 대한민국1%, 푸른소금

by 리베시6849 2021. 4. 25.
300x250

[결말포함]전국구 조폭과 동네 양아치가 함께 탈옥을 꿈꾸면 일어나는 일

생의 마지막에 부르는 자유의 노래 | 무전유죄 유전무죄 | 단 1초라도... 맑은 공기를 마시고 싶었다! | 1988.10... Hoiday

 

홀리데이

1988년 10월... 올림픽이라는 세계적인 행사를 끝마치고 세계 4위라는 감흥에서 빠져 나오지 못했던 그 ...

movie.naver.com

개봉 하고 .. 순식간에 내려가서 망한 영화라고만 알고 있다가 한번 본 후로는 괜찮은 영화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 어떤분은 허구라고 하는대... 실제로 있던일인대 무슨 허구입니까...

70억 횡령한 전두환 동생 보다 5백 훔친죄로 보호감호까지 받아야했던 지강헌이 죽기 전 마지막 세상에 던진 메시지를 제대로 살려내지 못한 아쉬운 작품

정말 이영화를보고 많이느낍니다. 그시대 그상황에선 먹고살기위해 정말 그런일이 있었겠죠. 노태우 전두환 이새끼들은 안망하나,. 정말 저두놈이 죽인 국민만해도 얼마나 많은지,, 희대의 살인마들.. 돈많아서 무죄라 좋겟다 더러운 노태우 전두환 ㅗ

아직도 우리사회에서 끝나지 않은 무전유죄,유전무죄에 대해 생각하게 만든 영화네요.인정만으로 죄를 용서할수 없지만, 죄의 경중을 정확히 따져 판단해 적절한 형량을 줄수있는 제대로된 올바른 법이 만들어지길 바랍니다.

네 8.67 기.평 4.50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6 악당역 오버가 심히 걸리나 무전유죄 메시지는 훌륭 씨네21| 유지나

실제와 허구가 물과 기름처럼 겉돌며 흘러간다 씨네21| 박평식

4 누군가 피 흘려 들었던 깃발을 자기화하는 이상한 방식 씨네21| 이성욱

무엇을 상상하든 더 황당한 꼴을 보게 될 것이다. 최민수 만쉐이 씨네21| 황진미

[결말포함]자신을 괴롭히던 조폭 두목을 참교육하는 시골 양아치들의 전쟁

한번만 더 인사하면 개다!

 

개들의 전쟁

터미널 앞 다방을 아지트 삼아 어깨에 힘주고 다니며 한적한 시골 마을을 주름잡는 상근 패거리. 이들에...

movie.naver.com

옛생각이 나는 그냥저냥 볼만한 영화ㅋ 근데 아무리 그래도 김무열씨가 조금만더 싸움을 잘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개들의 전쟁2 나오나요? 나오면 1빠로 보고 싶음

정말 재미있게봣습니다 전형적인 양아치들을 주인공으로 작은 동네에서 일어나는 해프닝 단순하지만 그만큼 단순한것으로 잘 꾸며내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리얼리티 면에서 정말 큰 점수를 주고싶음

네 7.30 기.평 6.50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6 싱싱해, 논두렁 양아치 본색씨네21| 박평식

[결말포함]전국구 조폭이된 학창시절 일진과 패싸움을 벌이는 불혹의 아재들

인생이 만져지는 삶의 교향악 | 학교 짤린 놈도 동창회 갈 수 있냐...? | 서른 아홉, 삶의 턱주가리에 선빵을 날리다. | ...빚 갚으러 왔다...

 

감자 심포니

형과 부모를 사고로 잃은 후 몇 년간 자취를 감췄던 전설적인 주먹 백이가 어린 딸과 함께 고향에 돌아...

movie.naver.com

이것은 조폭영화가 아니다..보고나서 많은 생각을 하게된듯..저예산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에 박수를 보낸다..전용택 감독의 차기작이 기대된다.

돈많이쳐들인다고좋은영화 나오는게 아니라 이런게 진정한영화다 ~

"저는 사람이 변한다는 것도 믿게되었고,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는 것도 여전히 믿습니다." 에필로그의 한문장속에 모든 것이 녹아들어간 영화.

네 7.66 기.평 7.00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장르물이자 사회극이요, 마지막엔 철학에세이로구나 씨네21| 황진미

[숨은영화/결말포함] 배신 반전으로 둘러싼 남자들의 냉혹한 핏빛 이야기
 

친구2

“니 내랑 부산 접수할래?”친구 ‘동수’(장동건)의 죽음을 지시한 혐의로 수감된 ‘준석’(유오성). 1...

movie.naver.com

영화안에 너무 많은 이야기를 담으려고 한거같다. 차라리 주진모 분량을없애고 전작에 나왔던 서태화나 정운택을 특별출연시켰으면 좀더 깔끔했을뻔했는데

친구1을 너무 재미있게본 1인.. 기대가 너무 컸나..시대를 너무 넘나들어서 몰입도 않되고... 주진모는 그냥 짠하기만하구...스케일크게 한번 붙는장면을 기대했는데 너무 밋밋하게 갈등이 해결...

전작이랑 어떻게 비교를 안하냐? 감독님 이제 됐으니까 친구에 미련 버리세요

음...쩝..아 ...아쉽다....많이.,.

곽경택은 부산조폭을 대부 느와르로 만들어 보려했으나 억지스런 설정과 잔흑한 폭력, 겉멋들은 허세와 똘끼 조폭뿐이 없었다. 전작을 등에 업고 양아치만 양성했다. 도대체 주진모 캐릭터는 왜만든건지 이해할수가 없다. 12년전 유오성만이 그대로 남았을뿐...

네 6.21 기.평 5.50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현재형의 역사없는 응답하라 2001

잔혹하고 상스럽기는 최고지만, 미온적 결말은 패착이구려 씨네21| 황진미

‘깡패’와 ‘갱스터’의 불완전한 결합 씨네21| 정한석

마피아 족보를 탐내다 보니 씨네21| 박평식

동네 양아치가 조폭 두목이 되면 생기는 일 [영화리뷰 결말포함]
 

짝패

2005년 온성. 서울에서 형사생활을 하던 태수는 어린 시절 죽마고우 왕재의 부음을 듣고 십여 년 만에 ...

movie.naver.com

액션신은 한국 영화 역사상 길이 남을듯

한국판 킬빌

이범수의 깡패역 연기는 일품이었다. 액션배우 정두홍의 연기는 조금 어색했으나 액션은 명불허전. 특히 번화가에서의 액션신은 정말 실감나고 멋지다

네 7.91 기.평 6.67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80년대의 기억이 농후한, 한국형 액션영화 씨네21| 김봉석

7 호쾌한 액션과 은근한 충청도 말맛이 느껴지는 재미! 씨네21| 황진미

6 패싸움, 그립거나 신나거나 물리거나씨네21| 박평식

6 앙상한 드라마에 무성하게 가지친 액션장르의 욕망? 씨네21| 유지나

[결말포함]조폭 잡으려고 강남에 업소 차린 미친 검사들

대한민국 검찰이 룸싸롱을 개업했습니다!

 

보스 상륙 작전

월드컵이 끝나고, 대선이 다가오자 대선 특수를 노리는 조폭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특히 정계와 밀...

movie.naver.com

그냥 예전에 봤으니까 흔적 남김

기대안하고보면 정말 재밌다. 박희순이 대박

이선균이랑 박희순 뜨기 전 모습 보는 거 재미있네 ㅇㅇ

네 5.40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OST,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결말포함]존예 취준생이 한물간 동네 조폭과 사랑에 빠지면 일어나는 일

반지하 옆방 남녀의 야릇한 반동거! | "이걸 그냥 확!" - "놀고 있네"

 

내 깡패 같은 애인

싸움 하나 제대로 못하지만, 입심 하난 끝내주는 삼류건달 동철(박중훈 분). 예전만큼 실력발휘는 못하...

movie.naver.com

오늘 봤는데 정말 재밌네요. 잔잔하게 감동적이고 박중훈 연기도 멋집니다.

이렇게 똑똑하신분이 왜 취직을 못했냐는 면접관의 질문.."지금까지 아무도 그런걸 물어보지 않았어요.."스펙 없이는 기회 조차 없는 냉정한 현실에 한방 먹이는 멋진 말..

"영양제 먹어도 죽어요?" "영양이 좋아지죠."

한국 로코 영화가 시시하다는 생각을 참 많이 했었는데 이 영화는 조금 다른 것 같다. 수수하고 절제된 영상미 덕을 많이 본 듯. 두 배우의 연기도 정말 매력적이고.

눈물 펑펑 흘렸네요ㅜㅜ 힘들 때 곁을 지켜주는 진실된 진정한 사랑은 정말 아름다운 것...

네 9.07 기.평 6.94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웃기고, 짠하고, 쿨하고.

자연스러운 웃음과 감동

박중훈 매력적인 두 얼굴로 돌아오다 씨네21| 주성철

7 ‘깡패’ 더하기 ‘사랑’으로 이런 영화도 가능하구나씨네21| 장영엽

7 뭉클한 이야기와 좋은 연기가 행복하게 만났다 씨네21| 이동진

장진 감독이 만든 색다른 느와르 [영화리뷰 결말포함]

'“이건 내 선택이 아니야… 신이 날 잊은 거야…”

완벽한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강력계 형사 ‘지욱’은
 범인을 단숨에 제압하는 타고난 능력을 발휘해
 경찰은 물론 거대 범죄 조직 사이에서도 전설적인 존재로 불린다.
 내면에 깊숙이 자리한 여자가 되고 싶은 욕망을 감추기 위해서
 더욱 거친 남자의 모습으로 살아왔지만,
 이제는 진짜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기 위한 새로운 삶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잔인하게 슬프고, 눈부시게 강렬한 감성 느와르가 온다!

 

하이힐

완벽한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강력계 형사 ‘지욱’은범인을 단숨에 제압하는 타고난 능력을 발휘해 ...

movie.naver.com

성소수자의 이야기와 액션을 접목한 영화라서 신선했어요

차승원연기가 좋네요~

차승원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다.원래 멋있는 차승원이였지만 더 멋있었다.넉놓고 차승원을 본듯 했다. 그치만스토리가 허술했다. 결말도 조금은 뭐지 싶었다.

네 7.78 기.평 6.15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이제껏 보지 못한 차승원의 얼굴

장진 안의 장진을 죽였다

감상주의, 디딤돌로 때론 걸림돌로 씨네21| 박평식

6 예쁜 차승원에게 특급 칭찬 씨네21| 주성철

5 올 상반기 한국영화의 코드는 퀴어 씨네21| 이용철

키 188cm 유지태와 키 178cm 마동석이 싸우면...? 영화리뷰 결말포함 스릴러 한국영화 수애 유지태 마동석 곽도원

제한된 2시간, 놈과의 사투가 생중계 된다! | 지금부터 시키는 대로 방송하는 거야!

 

심야의 FM

5년 동안 생방송으로 라디오를 진행한 심야의 영화음악실 DJ 선영(수애). 완벽주의자적인 성격으로 높은...

movie.naver.com

ㅡ,.ㅡ 이정도면 굉장히 재밌는거지 장난치나 스릴러영화 이정도로 나오기 힘들다

개인적으로 재밌었는데..평점이 왜이러지..

7점대 정돈 받을 자격이 있다 생각하는영화. 보는내내 긴장감을 떨쳐버릴수 없었던 영화였다.. 유지태 악역연기 대박

네 6.84 기.평 5.04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새롭진 않지만 긴박감 넘치는 스릴러

오로지 조미료만으로 만든 요리

6 짬뽕 주문했다가 자장면 먹고 나온 기분. 맛있긴 하더라씨네21| 송경원

6 (어쨌든) 시종 몰아붙인다씨네21| 이동진

5 FM대로 만든 오락영화. 재밌긴 하더라씨네21| 이주현

4 중반까지만 채널 고정씨네21| 박평식

3 <택시드라이버>의 석두 버전씨네21| 이용철

[결말포함]환갑 넘은 전국구 전직 조폭 두목들을 건들면 안되는 이유

세 남자가 뜨면 세상이 뒤집힌다! | 겁없는 세 남자들의 코믹大반란

 

까불지마

벽돌과 개떡... 그들은 한 때 잘나가던 동방파의 서열 2,3위를 다투는 사이, 삼복은 그들의 직속 후배로...

movie.naver.com

짱재미씀 ㅋㅋ 배우들 연기짱

역시 웃기고 재밌는영화라서 스트레스해소에 짱이다.

네 7.14 (이 영화는 1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결말포함]대한민국 최강 해병대 특수수색대에 최초의 여군이 들어가면 일어나는 일
 

대한민국 1%

웬만한 남자도 버티기 힘들다는 해병대 훈련 과정을 1등으로 통과한 최초의 여자 부사관 이유미(이아이 ...

movie.naver.com

군복무 시절 명절 날 봤음 시내까지 먼 길 나가서 dvd 빌려오신 간부님께 죄송하지만 진짜 이렇게 OO같고 OO은 영화는 난생 처음이었음. 밀리터리 영화 만들려면 진짜 제대로 좀 만듭시다. 이런 똥을 싸갈기는 것은 오히려 국군 사기 저하의 결정적 동인

해병대 아닌 일반 부대에서도 저렇게 하극상 안할듯... 영화에 나오는 병사중에 정상이 없네ㅋ

푸른거탑이 낫네요 ㅋㅋ

나는여잔데도군인이나군대에관심많아서티비에서하길래봣더니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이딴뻔하고유치한영화가다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푸른거탑을영화로만들어라

보면서 눈물이 나왔다......졸려서..... 군대 웃기지마라.ㅉㅉ 보이스카웃 캠프에 걸스카우트가 온 격...

네 6.28 기.평 5.56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입영 욕구를 자극하기란 쉽지 않다

6 감독은 죽어 필름을 남긴다… 씨네21| 박평식

[결말포함]은퇴한 전설적인 조폭과 그를 제거해야 하는 청부업자의 이야기[송강호, 신세경주연] [영화리뷰]
 

푸른소금

일부러 접근한 거예요. 아저씨 감시하려고…전설로 불리던 조직 세계를 떠나 식당 하나 차려서 평범하게...

movie.naver.com

정작 주인공인 송강호는 안 그런데, 다른 사람들이 전부 어깨에 힘이 들어갔어.

영화가 무엇을 말하고자하는지 도무지 알수가 없다. 화끈한 액션씬도 감동적인 멜로도 없는 그야말로 소금 간이 안된 북어국같은 영화.

소재는 괜찮았다. 그래서 잘만 살리면 괜찮았을꺼 같은데... 이건 뭐... 개연성이 하나도 없고 스토리가 뚝 뚝 끊긴다... 어떻게 이런영화를 보고 10점을 주는 사람이 있을까... 사람마다 감상 관점이 다르다 해도 이건 너무 아니다....

푸른 소금으로 쳐 맞아볼래?

아오 신세경은 연기가 안되서 몰입도를 떨어뜨리고, 뻔한전개에 다소 유치한 내용까지 한몫해 보다가 짜증이 다났다. 이걸 명작이라는 듯이 평점 10개 찎어주는 놈들은 뭐냐 속았잖아ㅡㅡ

네 6.28 기.평 5.56 (이 영화는 10대 남성이 좋아하는 영상미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식당 앞에 전시된 화려한 음식 모형을 씹은 맛

90년대의 소금으로 양념한 맛

옷맵시와 말솜씨에 신경쓰다 실패한 프러포즈

5 맛을 삼킨 멋씨네21| 박평식

4 도미라면의 맛? 도미를 라면에 넣다니, 더럽게 아깝구려!씨네21| 황진미

4 예쁜 그림이 아름다운 건 아니다씨네21| 김성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