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장 볼 때까지 무한반복! 이거 계속해도 괜찮은걸까? Premature, 2014
그녀의 섬에 가고 싶다! 아름답지만 위험한, 그녀의... The Isle, 2000
정말 몇번을 봐도 또라이같은 영화다 김기덕이는 영화감독 안됐으면 범죄자됐을거다
12년도 댓글에 감독 안되었음 범죄자 되었을 거라는데, 진짜 범죄자였네요. 피해자에게 사과 후 죄값 톡톡히 받으시길.
김기덕은 성교육 잘못받았거나, 어릴적 누군가에게 성적으로 큰트라우마를 겪었나싶다. 정신과에서 치료받아보시길~
김기덕은 무슨 여자한테 데인넘같아..ㅋ
여자의 거시기와 입을 멋대로 동일시한 유치하고 질낮은 영화.
네 5.84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문제적 그녀들이 온다!
제각기 다른 불만을 가진 수녀들 앞에 영 앤 핸썸 정원사가 나타났다?!
이제, 뉴페이스 정원사를 사이에 두고 그녀들의 발칙한 유혹이 시작된다! (The Little Hours, 2017)
중세의 한 수녀원을 배경으로 세 수녀와 이방 정원사 간의 막장 일탈을 그린 영홥니다. 보카치오의 외설 소설인 "데카메론"을 원작 삼았기에 성적 묘사가 질펀합니다. 보카치오는 성 본능을 금기시하는 천주교를 조롱하고 비판했습니다. 이 영화는 수녀원의 엄숙함과 경건함을 벗어난 코미디로 가볍게 볼 수 있습니다. 교리에 절대 복종해야 하는 수녀원의 금기를 깬 데이브 프랭코는 <나우 유 씨 미>로 우리와 친숙합니다. <127시간>의 제임스 프랭코의 동생이자 이 영화의 알레산드라( Alessandra) 수녀 역인 알리슨 브리와는 실제 부부 사이죠. 원제인 The Little Hours(2017)는 정해진 시간에 기도하는 천주교의 한 일과 시간을 말합니다. 킬링 타임용으로 딱 입니다.
1955년 TV 시리즈로 제작되었던 <정글의 여왕 쉬나(Sheena: Queen of the Jungle)>를 영화화한 작품.
Sheena, Sheena: Queen Of The Jungle, 1984
지금 보니 왜이리도 웃긴지ㅋㅋ 타냐 로버츠는 그야말로 황금처럼 눈부시네
얼룩말을 길들여 타고 다니는 장면만으로도 경건하고 경이스럽다.
벳시러셀이 내눈엔 왜 이리 이뻐보였을까.고전 하이틴 섹시물
역시 피비케이츠. 20년이 지나도 그 모습은 여전히 이상형..
지금 보아도 재밌네요. 아메리칸 파이 흥행후 섹드립하는 코메디가 한국에서 유행(색즉시* 등)그 영화들은 좀 더럽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어쩜 이렇게 다른지. 이 영화는 성인용이긴 하지만 젊은 사람들이 너무 귀엽고 순수한 모습들이 상큼하네요.
영화보다 피비가 직접부른 주제가 Just One touch 가 더 유명한 영화
되지도 않는 이야기를 인과관계 없이 늘어 놓기만 해도 좋다…피비케이츠만 있다면…
네 7.79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영상미, 스토리, OST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Ella Enchanted, 2004
앤 해서웨이 너무 이뻐요. 그녀의 사랑스러움이 극에 달한 영화 . 10대 소녀들이 좋아할 영화..다시 보고 싶다.
정말 귀여운 영화, 다 커서 보기엔 확실히 초등학생 소녀들의 수준에 맞춰져있긴 하지만 유치해도 너무 귀엽고 재미있음. 앤여신 정말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 휴댄시도 짜응ㅠㅠㅠㅠㅠ
네 8.05 (이 영화는 10대 여성이 좋아하는 영상미, 스토리, 연출,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엉큼한 생각에 날개를 달아 줄 ‘음란의 왕국’에 도착한 두 친구! 그 어떤 음란한 상상을 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다!
Deep In The Valley, 2009
맙소사ㅋㅋㅋㅋ크리스 프랫 맞았구나 외모가 오묘하게 닮았고 목소리까지 비슷하길래 긴가민가 했는데 저 때는 후덕했네 가오갤이랑 쥬라기 월드에서는 몸짱으로 나오더만
꽤 재미있네요. ㅎㅎㅎ 나도 가고싶다
네 5.40 기평 2.50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3 하나도 안 야한 포르노 천국 씨네21| 김태훈
2 너저분한 사람은 머문 자리도 너저분합니다 씨네21| 박평식
Tower Heist, 2011
유쾌하며 감동적인 코미디. 믿고보는 벤스틸러
처음엔 평점이 그다지 높지않아서 별로 기대안하고 봤는데, 예상을 깹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내용도 스릴있고 탄탄하고, 금방 한시간 사십분이 후딱 지나갔네요ㅎ 맨 마지막 장면에선 너무 결말이 멋있고 주인공이 멋져서 박수까지 쳤습니다.
약간 유치한 감은 있지만 유쾌하고 깔끔하다. 배경음악도 신나고 배우들도 귀엽고... 즐거운 영화.
네 7.55 기평 5.75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막장 월가에 드리는 소심한 '엿'
도둑질한다면 그들처럼
5 시대의 갑갑함이 영화의 통쾌함을 반감시키네 씨네21| 이주현
4 농담은 허풍을 낳고 씨네21| 박평식
Human Nature, 2001
정말 이런 시나리오는 어떻게 생각해내는건지.
선악을 따지기 이전에 인간 종족의 습성에 대한 솔직하고 냉철한 자각이 선행되어야..
공드리와 찰리카프먼은 반드시 만나야 한다! 도쿄 레오까락스편이 생각나기도
네 8.11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What Planet Are You From?, 2000
이런장르 참좋아~진지하지 않고 가볍게 즐길수 있는 영화말야!
생각보다 진지하고 독특했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샌드링의 명 연기도 보기좋았다.
전혀새로운 방식의 외계인 침공과 섹시한 아네트 베닝
네 7.45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스토리,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