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브(Live) 8회 (180401) -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 배종옥, 성동일, 장현성, 신동욱, 이시언 외

by 리베시6849 2018. 4. 2.
300x250


Tㅋㅋㅋㅋㅋㅋㅋ남자끼리 이혼도 못하고ㅋㅋㅋㅋ

BEST지가 얼굴 저렇게 만들어놓고 상수한테 물 왜뿌려-_- 상수그대로 돌려준거 사이다

T최명호 경장님 멋있다❤❤

ST저 성매매 조직원 애들도 원해서 한거야 이러는데 열받음 최명호 경장님 진심멋있디ㅠㅠ

BEST한정오X안장미 경장님 체포하는거 멋있다ㅠ

ST둘이 어케 만난는지 궁굼함...

BEST명호경장님 정오 위로해줄때가 제일 멋있음 ㅠㅠㅜ

ST농땡이칠래?? 저말이 뭐라고 설레지??ㅠㅠ

BEST아니 피해자인가 사기꾼인가를 두고 온 사람이 잘못아닌가;;;

BEST오양촌씨는 말하는거를 배워야할듯 분명나쁜사람은 아닌데 표현을 잘못하는듯..ㅠㅠ아들이 말잘하네..

EST딸 데이트 폭력인듯. 강력계 출신 오양촌씨가 촉이 온거지

BEST그 와중에 아들 열일하고 가네 ㅋㅋㅋ

T아들 센스봐라ㅋㅋㅋㅋ

ST양촌이 졸 귀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아진짜 연하인거 티냄ㅋㅋ 귀엽다ㅠㅠ

ST안타깝게 흔들리는 맨밥 숟가락이여!!!ㅋㅋㅋㅋㅋ

ST인간은 인간다울 때 죽을 권리가 있다. 의미없는 연명치료는 고통만 가중시킬 뿐. 아직 내가 나일때 죽을 수 있는 권리를 달라. 안락사 찬성

T할무니 욕창생기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

ESTㅋㅋㅋㅋ기한솔경정님이랑 이삼보 경위님 귀여우심ㅋㅋㅋ

ST성동일ㅋㅋㅋㅋㅋㅋㅋㅋㄱ파란바지도 웃김ㅋㅋㄱㅋㄲ

BESTㅠㅠㅠㅠㅠㅠ 이랬는데 정오 명호.. 근데 상수야 미안ㅠㅠㅠ 이게 더 잘어울려ㅠㅠ

BEST서로 라이벌이 다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T달려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ㅏㅏ오양초오오온

BEST어차피 남친은 명호경장 어남명❤️

ST엔딩 보고 현실 어머 외침ㅋㅋㅋㅋ ㅠㅠ명호선배랑 이어지게 해주세요ㅠㅠ

BEST배성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티보는데 내가 다 즐거움 ㅋㅋㅋㅋㅋㅋ

EST아니 이시언 진짜 불쌍했다고.... 지원나가서 현장갔는데 이미 범인이 뛰어내렸는데 왜 지원나간 이시언이 징계먹냐 이시언이 뭘잘못했다고;; 언제부터 징계대신받아주는게 의리가 됬냐;;

T따지고보면 세명 모두 짠내난다..각자만의 사정이있는데.. 경찰분들 정말힘들게 일하신다 모든걸 다 떠안네..

ST오늘 이시언 너무 짠내났어요. 삶에 치여서 동료들에게도 왕따ㅠ

EST미쵸따..명호하고 싶은거 다해.

BEST명호 경장님 진짜 쏘스윗❣️❣️ 비눗방울 불면서 등장할때 심멎

BEST상수야 내가 어제 말했잖아... 정오는 명호꺼라고 .....(단호)

EST이러고 광수랑되면 작가님 미워ㅜㅜㅜ

http://tv.naver.com/cjenm.tvNLive

[종합] '라이브' 신동욱, 정유미 볼에 기습 뽀뽀… 삼각관계 커졌다

내용
불법 성매매 조직 검거에 나선 여청수사팀과 지구대원들, 속속들이 드러나는 참담한 실상에 장미와 정오는 분노한다. 한편, 어처구니없이 사기범을 놓친 종민과 민석, 남일은 징계를 두고 갈등하기 시작하는데... 단합을 위해 엠티를 떠난 홍일 지구대 1팀! 20년째 라이벌인 양촌과 경모의 승부로 ...내용더보기


라이브(Live)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10.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5.5% (닐슨코리아 제공)|4.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규태|극본 노희경
소개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