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인형의 집 26회(180402) - 최명길, 박하나, 왕빛나, 한상진, 이은형, 김지성, 유서진, 배누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4. 2.
300x250


ST명환아 제발 경혜좀 그만 괴롭혀라 이 치졸한자식아

이은형 나왔던 전작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11월에 종영하고 인형의 집이 2월에 첫방 했으면 거의 바로 작품 들어간건데 전작에서도 무수혁 멋있었지만 사랑하는 상대가 무궁화 남편을 죽인 원수의 집안이라 보기 불편한것도 있었는데 이번 캐릭터 너무 좋은것 같고 박하나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전작인 빛나라 은수에서는 악역이였는데 이번에는 착한역인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경혜가 세연이 걱정하면서 까줘? 물어보는거 발린다ㅠㅠ 세연이 경혜가 걱정하고 있는거 너모 잘알아서 자기가 낫고있는 손으로 열심히 까준 초콜릿을 특별한 초콜릿이라고 하면서 경혜한테 주는데 경혜도 너무 기뻐하면서 하나 더 까달라고 하는거 너무 좋잖아ㅠㅠㅋㅋ

EST이쯤되면 둘이 사귄다

EST둘이 같이 있는 씬 왜 이렇게 달달하냐ㅋㅋㅠㅠ

차라리 경혜랑 세연이랑 사귀면..

아ㅋㅋㅋㅋㅋ 바닷가가서 나잡아봐라 뭐야ㅋㅋㅋ 이거 리얼 연애잖아요ㅋㅋㅠㅠ 경혜가 못해봤다는거 세연이가 다 해주네 완전 벤츠 아닙니까

왕빛나 진짜 완전 핵이쁘다^^~

세연 이실장도 구도치♡손여리, 오순남♡강두물처럼 홧팅!!!

http://tv.naver.com/kbs.dollshouse


내용

마비된 손으로 공모전을 준비하는 세연의 고군분투는 계속되고, 영숙은 경혜가 그동안 복용해 온 약의 성분 분석을 의뢰한다. 한편, 경혜와 재준, 세연은 바닷가로 향하는데...내용더보기

인형의 집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2.26. ~ 방영중|(월~금) 오후 07:50알림받기
시청률
12.3% (닐슨코리아 제공)|15.5%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김성근|제작 김재일, 박호경|연출 김상휘|PD 나수지|극본김예나, 이정대
소개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