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작은 신의 아이들 10회 (180401) - 강지환, 김옥빈, 심희섭, 이엘리아, 장광, 안길강, 이재용, 한보름 외

by 리베시6849 2018. 4. 2.
300x250


ST이거 재밌나용??

EST김옥빈 빙의 연기에 걸크러쉬까지 악녀 크으으

ST죽빵 사이다였다.. 크~

이여자가 고백부부의 장나라 친구라니.... 터프걸에서 청순스릴러녀가 되었네

여자 사이코패스는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코면 걍 싸이코지 꼭 여자 붙이는거 웃기노

T저 양반 진짜 보면 볼수록 또라이네.. 어른도 모자라서 애들까지;; 사람 패는게 취미 인가

T진심 잘만들었다 실제 주변에서 일어날만한 내용이고 연기도 ㅎㄷ ㄷ

ST슬프다... 아이들로 화면 전환될때마다 너무 불쌍함 ...

T와 이래서 세뇌가 무서움 ...ㄷ

BEST한보름 너무 이쁨ㅜㅜ

BEST잘가 뽀빠이 했을때 진짜 소름이었다..

BEST오늘 드디어 확실해졌네욥 주하민 = 뽀빠이 !!

ST단이랑 동요부르는 하민이도 귀엽고 그걸 또 질투하는 재인이도 넘나 귀엽다 ㅠㅜㅜ 그냥 셋이 하고 싶은거 다 해ㅠ

BEST원소주기율송 ㅋㅋㅋㅋㅋ 배 찢어주는 줄 코미디연기의 신

ST차타고 가는데 너무 섹시하다..♥ 작가님 뽀빠이 죽이지 말고 별이랑 행복하게 만들어줘요ㅠ

BEST둘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

ST뽀빠이 별이 응원해여><

BEST오늘 아현이 진행 너무 잘보더라 ㅋㅋㅋㅋㅋㅋㅋ

ST이 두 사람 나오면 분위기가 묘하게 위태스러움

T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쌈마때 아나운서 남아있는듯 재벌딸인데 진짜 진행자인 줄 ㅋ 너무 잘해 ㅋ

EST뽀빠이가 어떤 선택을 했을까 너무 궁금하네ㅜ

BEST여기 주인공 넷 다 좋음 ㅋ 연기도 외모도 역대급

BEST목사로부터 또 단이 위험해지겠구만......다음주까지 어케 기다림'

http://tv.naver.com/cjenm.lessergod

부제
신의 아이들 Ⅱ
내용
천재인 X 김단은 일련의 사건들이 '천인교회'와 얽혀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본격 수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하나씩 밝혀지는 '신의 아이들'의 정체! 한편 연쇄 살인마 한상구가 남긴 유일한 단서 '뽀빠이'를 찾기 위해 수사망을 좁혀간다! 그리고 밝혀지는 뽀빠이의 정체!...내용더보기


작은 신의 아이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3.03.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3.5% (닐슨코리아 제공)|3.0%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강신효|극본 한우리
소개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167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보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게시판현장사진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