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브(Live) 9회 (180407) -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 배종옥, 성동일, 장현성, 신동욱, 이시언 외

by 리베시6849 2018. 4. 8.
300x250


ST와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발 이대로 계속 가주세요ㅠㅠㅠㅠ 상수미안,,

T진짜 설렌다 쌍방 맞죠 저거ㅠㅠㅠㅠㅠ 작가님 제발요 ㅠㅠㅠㅠㅠㅠㅠ

T너무설렘........ 아 불안한테 너무 처음에 이러면.... 명호선배랑 이어져야해요 이케미는..... 무조건 살려야함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수 안 돌아서고 자전거 타자 한 것도 빵터졌는데 그걸 또 사수들이 위에서 다 보고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빵터짐

ST이광수 슬픈 눈빛..저렇게 연기 잘했었나요?ㅠㅠ정유미 너무 예쁘네요~

ST오양촌과 비슷한 삼각관계ㅎ

BEST신동욱 정유미 넘 잘 어울려 ㅠㅠ 이대로 쭉 가주세요 작가님

STㅠㅠㅠㅠㅠ첨부터 이어져서 불안 그래도 죠탕 ㅎㅎ

T상수 이해는 되는데 정호가 너랑 명호사이에 양다리는 아니다 괜히 혼자 상상이야 상수 너가 하는게 찝적이야 알고 변화했으면 좋겠다

T흐아 근데 실제로 그냥 친구라고 생각하는애가 저렇게 들이대면 넘 싫던데ㅠㅠ 우정에 금 다가고 진짜 친구라도 정뚝떨어졌음..ㅋㅋㅋㅋㅋ 정오가 상수한테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음 모르겠는데 정오는 명호좋아하는거 아닌가? 상수라는 캐릭터자체가 찌질한듯ㅋㅋㅋ

ST상수야 미안해 정오는 명호꺼야

ST어째서 양다리..? 혼자 짝사랑하는건데 저러니까 상수가아니고 명호입니다...

T명호경장이랑 윰블리랑 1일 실화!?

ST오늘이쁘다 이럴땐 솔직히 설렜다... 볼뽀뽀할때보다 더

EST눈빛만 스쳐도 좋은데 자리좀 만들어 주세요!!!!

T진짜..ㅠㅠ저 눈빛ㅠㅠㅠ세상달달하다 와ㅠㅠㅠ명호경장님 하고픈거 다해ㅠㅠㅠㅠ

BEST학벌 스펙만보고 명호좋아하는게아니잖아..항상 위로주니까 그런거지ㅜ.ㅜ

T정오가 명호를 왜 좋아하는지 모르는듯... 그냥 여자맘을너무 몰라... 여자남자 사이에 일은 당사자들만 아는건데 난 쟤보다 스펙이 딸려서 안된거야!! 씨!! 엿같은세상!!이래버리면... 어휴.. 더더욱 정오는 명호랑 되어야겠다ㅠ 정오가 지금까지 힘들게 살아왔는데 상수를 감당하면서 또 힘들게 살게할순없어... 명호처럼 의지 되는사람이 옆에있어주기를...

T실제로 저런 가족이 많겠죠? 아이들이 불쌍하다

EST오양촌은 술을 마시면 폭력을 쓰고 또 그걸 맞아야하는 엄마를, 정오는 이혼 후 떠나간 아빠와 공황장애로 생계를 잃은 후 방치 된 채 살아가는 엄마와 자신을 떠올렸을 거야. 하지만 둘 다 공통점은 둘 다 힘든 인생을 살았다는거 ㅠㅜ

STㅋㅋ점점 신선해지괴잇어

BEST아끼긴 엄청아끼나부다

T동료애 대박이다!

T아 이조합 찬성 이다

ST전자발찌를 지구대에서 확인도 못 한다니 소름이다

ST중고딩도 처벌강화해야함

T이거 보니까 갑자기 우리집 천장이 의심되네ㅋㅋ

T정말 현실이다. 현실인데 매일 기사로보다가 저렇게 드라마지만 화면으로보니 말문이 막히더라. 그와중에 여잔 약혼남한테 밝혀질걱정... 착찹해..

T정오 개사이다였음 다들 커버쳐주는것도 존좋

ST성범죄자는테이져건을생식기에쏴야함

ST저런 개xx

ST약혼자가 알면 안 된다는 저 말이 너무 마음이 아프다 피해를 당한게 당하고 싶어서 당한것도 아닌데 피해자는 잘못이 없어요

EST진짜 현실적이긴 하다;

ST양아치 잡아라 지구대

ST일진 감빵 가야지

ST드라마 살아있네 이래서 라이브구나..

BEST저정도면ㄷㄷㄷ나중에친구도힘든디ㄷㄷㄷ

BEST현실에서 이러면 친구고 나발이고 다신 안 볼 듯

ST실제로면 기분 상당히 나쁜 상황이지 않나요? 싫은데 좋다고 질척대고 심지어 사내고 ㅋㅋ

ST양촌 불났다

BEST배성우 진짜 연기 갑!! 배성우 캐스팅이 진심 신의 한수다!

http://tv.naver.com/cjenm.tvNLive

내용
정오와 명호의 입맞춤을 목격한 상수는 정오에게 다시 한번 마음을 고백하지만, 정오는 친구일 뿐이라며 선을 긋는다. 그동안 수사해온 불법 성매매 사건에 양촌의 예전 부사수인 주영이 연루된 사실을 안 장미는 잠복 수사를 계획하고, 지구대 경모에게 공조를 요청한다. 이 사실을 모르는 양촌은 지...내용더보기

[별별TV]'라이브' 정유미, 이광수에 "넌 그냥 친구"

[MD리뷰] '라이브' 이광수, 정유미♥신동욱에 예민함 폭발…"쭉 좋아할 것"

라이브(Live)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10.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5.5% (닐슨코리아 제공)|4.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규태|극본 노희경
소개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