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작은 신의 아이들 11회 (180407) - 강지환, 김옥빈, 심희섭, 이엘리아, 장광, 안길강, 이재용 외

by 리베시6849 2018. 4. 8.
300x250


ST주하민은 최소 코난이다ㅋㅋ

EST별이인거 알아버렸어 잃어버린 물건이라고 목사 팍씨ㅡㅡ

김옥빈 연기 포텐 터졌어........

이 부분 말고 김옥빈 오열장면 올려줘야지 네이버티비야!!!

BEST교회에서 찾아온 파란양복남자땜에 집에서 내보낸거같은데

ST단이랑 단이 아빠 행복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기 둘다 쩔

EST드라마 재밌네요 강지환 김옥빈 케미도 좋구~~

EST단이 재인이 둘이 귀여워ㅋㅋㅋㅋㅋ재인이 단이좋아하냐

ST줘도 안가진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 주세요 제발

T역시 천재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OCN 열일 감사합니다하민이 제발 살려주세요ㅠㅠ저렇게 예쁘게 웃는데.. 제발 단이랑 행복하게 해주세요ㅠㅠ

BEST심희섭 배우님 미소♡♡♡♡♡♡♡

EST왜 애들 노는데 짠하냐ㅜ주검사도 어릴때 놀고싶었을텐데ㅠㅠ맨날 싸우고 그런거밖에 없다는것이 가슴 아프다ㅠ

애들이 이렇게 똑똑합니다 여러분꼬마코난

T대박 심희섭 배우님 (주하민검사)♡♡♡♡

ST둘이 브로맨스 진짜 ㅋㅋ 은근 ♡ 사랑합니다 두 배우님♡

ST아.. 이거 진짜 너무 마음아프고..ㅜㅜ 이러니저러니해도 주하민도 애들 엄청 아끼는거 같던데.. 힘이 없어서 못지켜주는데 그걸 아현이가 부추기니까 오만 정 다 떨어졌을 듯. 아 모르겠고 한솔이랑 애들이랑 주하민이랑 단이랑 다 행복하게 해주세요 제발 ㅠㅠㅠㅠㅠㅠ

T연기하는 애들이 걱정되네요ㅜㅜ중간중간 코믹하다가도 이런 무거운 소재들을 다뤄서 맘이 ㅜㅜㅜ

BEST김옥빈 눈 뒤짚는 연기 오졌다리

EST제발 구해주길....

EST드디어!!!!!!!!! 진짜 울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제발제발제발 제발 !!!!!! 우리 별이랑 뽀빠이랑 행복하게만 해주세요 제발요ㅠㅠㅠㅠ 아니 저렇게 둘이 애틋하고 예쁜데ㅜㅠㅠㅜㅜㅜㅠㅠ 제발 ㅠㅠㅠㅠㅠㅜㅜㅜㅜ행복하자ㅠㅠㅠㅜㅜ

ST반전이라고 해야하나 다른 드라마였으면 그냥 지나쳐서 고구마 상황인데 이 작가님은 다 까발림ㅋㅋㅋ

T별이 뽀빠이 둘이 그냥 이민가서 행복하게 둘이 살아


ST5퍼 찍고 시즌2 가즈아!!!!!!

http://tv.naver.com/cjenm.lessergod

부제
'책 읽는 소녀' 괴담
내용
천재인과 주하민의 본격 두뇌 싸움이 시작됐다! 천재인은 주하민 검사의 진짜 정체를 밝히기 위해 국한주 대권 후보의 목숨을 건 도박을 시작한다. 한편 김단은 아버지의 과거 정체를 알게 되고, 충격에 휩싸이게 되는데...내용더보기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으나 존나 이쁜건 알겠음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http://program.tving.com/ocn/mistress


작은 신의 아이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3.03.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3.5% (닐슨코리아 제공)|3.0%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강신효|극본 한우리
소개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167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보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게시판현장사진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