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4회 (180407) - 손혜진, 정해인, 장소연, 정유진, 이주영 외

by 리베시6849 2018. 4. 8.
300x250


T심장이 남아나질않아

BEST정해인 귀빨개지는것도 귀여워 ㅠㅠ

EST정해인 저 표정 진짜 디테일해

ST아 지금 손예진 정해인 때문에 광대가 눈알이랑 붙었어 ㅠㅜㅠㅜ

T짜증나래ㅋㅋㄱㅋ ㄱㄱ귀여웡 ㅠㅜ현실연하남ㅜㅜ

ST와...난 진짜 단 한번도 내 인생에서 연하남이 이상형이었던 적이 없었는디....진짜 어제 한 번 흔들리고 오늘은 대지진나고... 아마 드라마 끝날 때면 이상형이 바뀔지도...ㅠㅜㅜㅜ

BEST아니 진짜 심장이 남아나질 않음...밤에 이게 뭔 난리야진짜ㅜㅠㅠㅜㅜㅜㅜㅜㅠ

T오스트가 옛날 느낌이라 더 드라마가 사는듯

ST꺄항 정해인 너무 설렌다ㅠㅠ사람 심장을 막 갖고 노네ㅠㅠ

EST맞아 저게 연애지~그립네

EST한명은 옷 바닥에 던지고 한명은 팩던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둘 다 미쳤다 나도 저런 연애를 하고 싶지만 제가 바닷속에 살아서 제 옆에는 오징어들만......

EST이 드라마는 사랑에 빠진 남녀를 너무 잘 그려냄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울 정도로....

EST얼굴진짜무슨일이야 봄이다봄 정해인

ST여기 정해인한테미친사람1인추가요...

T내가 슬슬 미쳐가고 있는 것 같은데...심장이 마구 날뛰잖아

EST성추행 및 스토커는 범죄입니다.

ST자기 애인이 자기한테 말할 겨를도 없이 당하고 있었다는 거, 얼마나 비참하고 빡칠까 싶어서 공감됨...

BEST짜릿해....새로워....해인이 빡치는게 최고야....

T작가님 하이퍼리얼리즘 너무 쎄요ㅋㅋ... 진짜 현실에 있을 법한, 그래서 진심으로 무서워서 눈물이 났어요. 저 영화 보고 눈물 나거나 드라마 보고 우는 거 정말 없는 일인데 슬프긴커녕 무섭고 우울한 상황에서 눈물이 터지네요. 너무 현실적이라서.

ST어 제발 매일 화나주세요ㅠㅠ

EST관 짜요....공구합니다...

BEST관리자님 진짜 절받으세요 동서남북으로 다 한번씩 할께요 어디계신지 모르니까

ST내가 아파 내가... 끝났다 그냥

BEST그냥 봄이다 얼굴이

ST참 뭔가 드라마라기보단 현실같다 드라마 아니고 현실연애 몰래 훔쳐보는 느낌 듦 ㅋㅋ

BEST저얼굴이 어디가 31이야 대딩이고만 ㅠㅠ

T이 드라마 이정도면 흉기 수준아님? 보다가 죽어나가겠네 ㅠㅠ 이래저래 치인다 진짜 ㅠㅠ

EST오늘 개 달달하다 하.. 소리질렀네

ST큰 댕댕이 같애ㅠㅠ 넘 귀여워

T광대야 좀 내려와봐

BEST봄이왔다더니만 봄이 여기로 왔네

T와 관짭니다 들어오세요♡

ST내가 어디로 나가면 되겠니 화성 토성 말만 해 지구에 너네 둘이 있게 해줄게

EST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여기 눕겠습니다.....

ST작가 선생님 절받으세요~♡

ST두 사람 다 눈알이 밤바다처럼 맑고 빛난다. 무엇을 걱정하고 있는지도 충분히 공감되지만 그냥 지금 당장은 행복하게 사랑하는 두 사람이 좋음.

BEST아 평생 사겨 ㅠㅠㅠㅠㅠㅠㅠㅠ
ST오늘이네요.. 제가 가는 날이.. 수목장으로 부탁드립니다..

ST솔직히 진아 엄마 극혐 ㅇㅈ? 남편 여태 일했는데 불평질에 딸 남친 바람펴서 헤어졌는데 저 난리

ST진아 엄마 말하는거 왜그래..신경쓰는척하면서 깎아내리기 진짜 별로다 듣는 사람 기분나쁘게 살살 약오르게 하는데 친엄마맞나 싶을 정도로 아들만 편애하고..

T잡아당기는거 미친........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핵설레

EST저는 상상력이 없어서 뒷 이야기가 궁금합니다만..!!!!!

EST와 이거 개꿀잼 여자들이 좋아하는건 다 모아놨네

BEST잡아당기는거 뭔데ㅠㅠㅠㅠ눈빛보소ㅠㅠ

ST카메라야 문 안쪽으로 들어가야지

BEST와....그냥 너네집에서 살래ㅠㅠ

EST다산 정약용은 나라를 위해 큰 일을 했는데!!! 그 후손은 왜 나라의 도적이 됐는가!!! 우리들 마음속의 도오~적... ♥︎

T다음주 베드씬 실화냐...

T노트북 때려부수는거 보니 이규민 몰카구만 남동생이랑 죽이겠다고 하는거보니까

T아아... 일요일 삭제되도 좋으니 자고 일어나면 다음주 금요일이었으면...

http://tv.naver.com/jtbc.pretty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3.30.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4.8% (닐슨코리아 제공)|5.9%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판석|극본 김은
소개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