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브(Live) 10회 (180408) -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 배종옥, 성동일, 장현성, 신동욱, 이시언 외

by 리베시6849 2018. 4. 9.
300x250


T와 진짜 나쁜 할아버지 뻘한테 그 와중에 다친 사진 찍는거 안쓰럽다 ㅜㅜㅜ

BEST저오토바이 진짜미친

BEST오양촌씨같은 경찰이 많았으면 좋겠다...ㅠㅠㅠ

ST오양촌은 예상대로 미쳐버렸다. 하지만 그는 단순히 미치지 않았다. 경찰이기에 냉정을 잃지않고 자신의 믿음을 배신한 경찰 ㅆㄹㄱ를 찾아냈고 자신의 임무를 마쳤다.

ST해맑게 웃고 도와주고 같이 지냈는데 저러면 진짜 배신감 장난 아닐듯 ㅜㅜ

ST맞으면서도 계속 형이래.. 양촌이 눈물고여가며 주먹날리는데 같이울컥했다...

EST작가님ㅠㅠㅠ오양촌씨...이제 상처받는거말구 행복하게 살게해주세요ㅠㅠ흐어어어엉엉

EST배성우 경찰진짜 잘어울림..

T넘 슬펐다.. 근데 진짜 왜 양촌은 바람잘날없죠? 직장이나 가정이나... 아버지..부사수.. 등등 진짜 너무힘들듯

ST아...ㅠㅠㅠㅠ 저선택을 하게된 아버지는 얼마나 슬프고 속상하실까...

ST감동이네... 양촌이도 상수도 이젠 서로에게 의지하는 좋은 파트너가 될듯

BEST럽라없어도 되요 너무재미나…

BEST장미는 진짜좋은여자야.. 자기부모님 돌아가셨을땐 그리 힘든데도 혼자해결했는데. 저런상황에서도 장미는 양촌이 곁을 지켜주네ㅠㅠ 양촌이가 와이프 꼭잡길

BEST아버지는 오양촌씨보다 1000000만배 더 마음아프실껀데....

EST남주가 여주랑 러브라인 없길 바란 드라마는 처음이다 상수야....정오는 명호!

ST그냥 남자로선 명호가 완승

BEST혜리 오늘도 팩폭ㅋㅋㅋㅋㅋㅋㅋ 찐따ㅋㅋㅋㅋㅋ

ST우ㅏ호 어깨에 손 올리고 안고 차에서 손잡고 ㅠㅜㅠㅠㅠㅠ

ST응 안돼 상수야, 질투집어넣어 ㅎㅎㅎㅎㅎㅎㅎㅎ

T상수 제발 낄끼빠빠 해줘ㅜㅜ상수야 경찰만 열심히 해줘ㅜㅜ미안해ㅜㅜㅜㅡㅜ

T아 내가 다 설레 보기좋아 ...♡

EST드디어 손 잡는 장면을 보다니

ST진짜ㅜㅜㅜ이대로만 가주세요 제발

T둘이 쭉~~~ 이대로 손 놓지말고 끝까지 가게 해주세요~~~~~❤️❤️❤️

ST이얘기 들으니 문득 정오가 성범죄 피해자였던건가? 생각 듦. 그 사고 때문에 전학가고 급작스럽게 이별통보하고.. 명호가 스킨십할 때 약간 긴장된 모습이어서 혹시 그런 상처 있는건가 생각드네ㅠ

BESTㅋㅋㅋㅋㅋ광수한테 칭찬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좋은말 한거아냐?

혹시 정오랑 장미형사님 만났을때 일인가..그때 전남친이랑 일인거같은데...

BEST와 촉법소년부터 데이트폭력 싹다 다루네 이건 진짜 레전드 드라마다. 그리고 이 상황에 할말은 아니지만 혜리야 남자탈의실에 그렇게 들어오는거 범죄야

BEST양촌이형 사이다가 절실하다 해결해줘 오양촌씨!

T어떤 새낀지 진짜 궁금하다 빨리 다 뒈졌으면..!!!!!

BEST집에 가족사진에 아이가없네 우는거뭐야...

BEST아이아빠가 아이 성적으로 학대하는거 할머니가 보고 자기손녀 친구니까 구하려고 한 거 같음

T아 진짜 의문이 듬 ... 엄마는 분노조절 장애고 아빠는 학생들 성추행하고... 진짜 화목이라는 단어가 보이지 않을거 같은데

EST라이브는 매회 요즘 사회에서 가장 문제되는 범죄들을 다뤄주는듯..

T간나쉐키들 저런놈들은 동석이형 진실의 방으로 가야된다

T혜리가 오양촌사수한테 영상 보낼때 멋있었음ㅠㅠ 퍽치기한놈들 꼭 잡으면 좋겠음ㅠ 촉법소년법 폐지하면좋겠음

BEST제발 청소년법좀 강화하자 어려도 알건다안다

EST혜리야 이번에는 삼보사수님과 같이 멋있게 해결한번해보자!!!!!!

BEST예고보니까 학생들이 지넨 14살 아니고13살이라고 쳐웃던데 빡 돌았네요 진짜법 강화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와 화난다

T촉법도 없애고 소년원도 없애야 한다 그냥 같은 교도소에 넣는게 최선 형도 동일하게

T자기가 담배펴놓고 경찰 때리는건 뭐지 ? 진짜 어이가 없네

BEST아이들이 촉법덕에 더 무서운게 없다. 애가 아닌데 왜 봐줍니까?

ST이제 내 첫 사수라고 고칠듯

BEST성동일씨 왜 자꾸 통증이 오는거에요 시러시러

ST혜리야 니 사수가 정말 좋은사수야..정신차려

T소년법 폐지해야됩니다

BEST우리나라 법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알려준 부분....

EST인생은 실전이다 아가들아 어떻게든 처벌받길

ST진짜 노희경 작가님 대단하다 지금까지 문제되던 범죄 싹다 다루는거 같은데 진짜 근래 본 드라마중 이게 최고다.

T아이아빠가 아이 성적으로 학대하는거 할머니가 보고 자기손녀 친구니까 구하려고 한 거 같음...

T숨어있다 놀래서 오줌 싼 슬기. 할머니가 양부모로부터 숨겨주신듯

BEST노희경작가가 라이브를 통해 말하는 시대고발 1) 촉법소년 문제 2)경찰 수사권 문제 3) 식물인간 생명유지 문제 4) 데이트 폭력 처리 문제 5) 과잉진압 처벌 문제 6)경찰 에 대한 언론과 국민 인식 7) 성범죄 피해자에 대한 사회적 인식 문제 8)남자경찰, 여자경찰의 역할과 필요성 9)기관이 아닌 개인을 통한 입양 절차 문제 10)실종 아동 수사 절차에 대한 문제. 11)불법 성매매 문제 등 등.

BEST상수야... 미안하지만... 정오는 명호경장님이랑 잘되게 놓아줘...

T아 나 양촌이가 장미이마에 입맞추는게 더설렌다........대박ㅠㅠㅠ 딸은 데이트폭력맞네 아오

BEST저 딸 남자친구색히는 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오양촌 엄마가 안장미인건 알고 저라나 ㅋㅋㅋㅋㅋ디지려고 환장한듯ㅋㅋㅋ

ST아...츤데레 오양촌씨 전부인 이마에 입맞추는게 이렇게 달달할 일...

T아... 상수는 잊을 만하면 끼어드니?? ㅜㅜㅜㅜ

http://tv.naver.com/cjenm.tvNLive


라이브’ 이광수, 배성우 향한 진심 “저도 오양촌의 부사수”

'라이브' 정유미, 신동욱 옛 애인 흔적 발견했다 '씁쓸'

[종합] '라이브' 홍일지구대, 이얼 린치 사건에 분노… 수사 '의기투합'


라이브(Live)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10.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6.1% (닐슨코리아 제공)|6.2%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규태|극본 노희경
소개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