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나 혼자 산다 240회 (180413) - 다니엘 헤니

by 리베시6849 2018. 4. 14.
300x250



T자막팀 편집팀 상줘야 돼요 진짜 ㅋㅋㅋㅋ

BEST나래 드레스 입고온? ㅎㅎㅎ

ST한혜진이랑 박나래 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니 온다고ㅋㅋㅋㅋㅋㅋ그리고 헤니랑 매튜 키가 얼마나 크길래 기안도 아담해보여...ㄷㄷ

ST나래씨 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년 시상식보다 화려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뭐 웨딩드레스 입고오심ㅋㅋㅋㅋㅋㅌ

EST다니엘오는줄알고 나래랑 한혜진 둘 다 드레스입고있어ㅋㅋㅋ

T이시언 ㅋㅋㅋ 웨딩피치 생각난대 요새 왜케 웃기냐 ㅋㅋ 나래 시언 둘 에피소드좀 함 만들어봐요

ST메이크업이랑 코디가 바꼈나 저번부터 진짜 훨 이뻐짐

ST다니엘 헤니 진짜 멋있네

BEST7초에 다니엘 헤니가 나래 어깨에 팔 두르는 것좀 봐ㅜㅜㅜㅜㅜ(오열

T겸둥이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볼 수록 겸둥이맞네ㅋㅋㅋㅎㅎ

T물음표 3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나혼자산다 자막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 둘다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나래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래언니 머리 이쁘다

ST이사간 새로운 나래바에서 빨리 집들이했음 좋겠다뮤ㅠ

EST아 진짜 다니엘 너무멋있다.........

EST미러볼 구입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와ㅠㅠㅠㅠㅠㅠ 다니엘 광고 찍는 느낌 든다ㅠㅠㅠㅠㅠ 왜케 멋있냐ㅠㅠㅠㅠㅠㅠ

ST이것만을 기다렸다

http://tv.naver.com/singlelife


[TV온에어]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젠틀맨의 매력으로 가득 찬 LA 투어

'나혼자' 전현무, 사랑꾼 등극 "한혜진과 교제 107일째"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여자 유혹' 기술? "저녁만 먹어도 다 넘어와" ...


내용

5주년 특집 제3탄! 다니엘 헤니와 영화 <라라랜드> 주인공으로 변신한 무지개 회원들! 라이언 고슬밥(?), 얌마 스톤(?) 등 역대급 캐릭터를 탄생시킨 것은 물론! 일일 남친으로 변신한 다니엘 헤니와 뽀뽀 신(?)까지 찍게 되는데~ 그리고! 웰컴 투 다니엘 헤니 하우스 파티~ 오직! 다...내용더보기


나 혼자 산다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3.03.22. ~ 방영중|(금) 오후 11:10알림받기
시청률
12.0% (닐슨코리아 제공)|10.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전진수|연출 황지영, 임찬|작가 이경하, 김희경, 한영신, 강서림, 김하리, 한주희, 이연경, 김예진
소개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무지개 수다방화제의 1분무지개 회원 인증샷나 혼자 산다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