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복면가왕 158회 (180617) - CD 플레이어(신현희와 김루트 신현희), Z작전(블락비 박경), 레서 판다(워너원 하성운), 동방불패(손승연), 밥로스

by 리베시6849 2018. 6. 17.
300x250




T정말 씨디를 집어 삼켰다..따흑..신현희와 김루트 더 흥하자 엉엉 매력덩어리 신현희ㅠㅠㅠ


T제친형이 네이버댓글 삭제요원인데요 핸드폰연락이안되서요 제글에 신고좀 눌러주세요 민석인데 집에열쇠니가들고갔냐 아진짜 댓글보면 연락좀해라 빨리

ST신현희와 김루트 매력덩어리 신현희 잘했어요 너무 멋있었어요 사랑해요


EST박경 똑똑하고 음악도 잘만들고 너무 호감!!!!!

BEST박경이 부르니까 블락비 노래같다


ST박경 is 뭔들

EST역시 박경ㅠㅠㅠㅠㅠ 6월 22일에 발매하는 인스턴트 기대할게요❤️


T소나기 들으니까 아이오아이 보고싶다~ 소나기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BEST하성운 소나기로 반응 터졌는데 밥로스가 부르니 뒤에서 신기할듯ㅋㅋㅋㅋㅋ


BEST워너원에서 좋아하는 멤버라서 계속 출연하길 바라고 있었고, 드디어 출연한 지난 주부터 오늘을 쭉 기대하고 있었는데 역시... 기대한 보람이 있네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하성운 최고 !

EST레서판다 힘있고 섬세하고 부드러운 미성의 독보적인 매력보이스 성대는 하나인데 음색이 몇개야⁉ 시원하고 청량하고 장르마다 바뀌는 꿀음색 최고 바쁜 일정속에 열심히 준비한 하성운 고생많았고 이렇게 놀래켜주고 좋은노래 들려줘서 고마워❤ 커버곡장인 하성운의 완곡을 너무 듣고 싶었고 기다렸는데 너무나 보고 싶었던 복면가왕에서 들을수 있어 감사해여

EST레서판다님 수고많았어요❤️❤️❤️ 하성운최고야 사랑해


ST한동근씨 26살이라 약간 놀랐지만ㅋㅋㅋㅋㅋ 26살 중에서 노래 제일 잘하는 것 같아요


EST구름아 노래해줘서 고마워어디서든,언제든 구름이 목소리로 위로받을게사랑해 !!!!♥♥♥

ST래서판다님 ㅠㅠ노래도 잘 부르고 춤도 잘 추고.. 못하는 게 뭐죠..?수고했어 하성운 ♥♥♥♥♥♥♥


T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에도 멋있었어요!

T와...그냥지렸다....5인조노래를 혼자부르는거자체가대단한데..ㅋㅋㅋ 역시갓승연


EST손승연씨 수고 많았어요~~~!!! 목소리 짱짱 노래 짱짱♡♡♡ 가창력 끝팥왕!!!



https://tv.naver.com/mask


[리뷰IS]'복면가왕' 밥로스 새 가왕… 손승연 8연승 마무리[종합]


복면가왕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5.04.05.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8.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박정규|연출 오누리
소개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시청자의견레전드 다시보기미방분 영상판정단 신청도전! 복면 디자이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