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히든싱어 5 1회 (180617) - 강타

by 리베시6849 2018. 6. 18.
300x250






T와 진짜 어렵다 1번빼고 다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히든싱어의 특징은, 전성기시절 음반 속 그 목소리를 찾으면 안된다는거. 한 가수의 노래를 10년이상 20년가까이 쭉 들어온 사람이라면 가수의 목소리도 계속 변화하는걸 알수있음...

ST현장에서는 엄청 헷갈린다고 하긴 했는데 듣자마자 4번 같았음


EST목소리가 다 똑같애...

T이 노래를 들으니 히든싱어가 다시 돌아왔단게 실감이 나네요

T북극성은 진짜 다 똑같아서 어려웠다..




ST1번 진짜 비슷했다

EST3번만 너무 달라서 아닌줄...



EST박지선님 굿즈 보고 눈 뒤집혀서 가져갈려고 하는 거봨ㅋㅋㅋㅋㅋㅋ


T비록 떨어졌지만 당신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아서 매우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좋은노래 많이 해주세요


T와....진짜 강타를 얼마나 좋아했으면 저렇게 까지 똑같을수가 있을까...이 노래 창법도 힘들고 기교도 많고...감지 표현하기 힘든곡인데....진짜 강타는 저런팬들이 있어서 부럽다....

BEST나는 다맞춘 Club H.O.T. ㅎㅎ 오늘 너무 감동이예요ㅋ


ST책바침 강타분 대박 ㅋㅋ 여튼 강타씨 솔로곡들 좋은 곡 참 많네요!


EST진짜 너무 멋지다는 말밖에 안나온다... 너무 감동적이고 덕분에 즐거웠어요



https://tv.naver.com/jtbc.hiddensinger5


'히든싱어5' 첫방부터 이변…원조가수 강타 3R 탈락


[★밤TView]'히든싱어5' 강타, 3라운드 탈락 '충격'

 


히든싱어 5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6.17. ~ 방영중|(일) 오후 10:30
제작진
CP 조승욱|PD 김희정
소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모창 능력자 모집히든 판정단 참여히든싱어5 <듣기평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