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터 션샤인 8회 (180729) -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김의성, 최무성, 김병철, 김의성 외

by 리베시6849 2018. 7. 30.
300x250






BEST이병헌은 연기로 깔수가 없네.. 큰 소리도 안내는데 눈빛으로 분노, 경멸, 슬픔 다 담고 있네. 

부모로 인한 죄의식을 채무처럼 지고 있는 희성이도 짠하고.. 모두 안타깝다.

ST동매는 되도록 꼬질꼬질하게 다니길 바라오. 그럴수록 멋이나니까 신기해서 그래.....

EST이병헌 대사 하나하나에 반응하는 변요한 표정변화가 지렸다


T와 진짜 유연석 멜로 눈빛 장난 아니다...

EST진짜 남주들 캐스팅 누가 하셨소ㅠㅠ 남주들이 너무 탄탄해서 누구 하나 고르기가 힘들구려

EST달아서 쓰기만 하던데ㅠㅠㅠㅠㅠㅠㅠ 동매야ㅠㅠㅠㅠㅠㅠ




ST정말 저 시대에 우리 나라를 위해서 중요한 역할을 하시고 목숨도 걸고 하시며, 지금에 역사책에 이름 한 줄 없이 그렇게 살다가신 독립운동가분들.... 생각해보니 눈물 찡하게 감사하고 감사합니다....ㅠ

EST김민정 진짜 쿠도 히나 역할에 찰떡인 듯...


EST집안이 너무 대단하고 멋있는 집안이야 ㅠㅠㅠㅠㅠ

ST할아버지 너무 짠하셔ㅜㅜㅜㅜㅜ자기 돈을 내고 자기 자식을 죽였대... 진짜 대사 진짜 어떡하지 진짜....

BEST손녀만큼은 살길 바라시는거겠지요..

T위대한 인물 뒤에는 그만한 조력자가 있다는 말 생각난다 스승이든 부모든


T역관 돌았나

ST싸늘할만하지. 조국이 유진이한테 어떻게했는데.. 그리고 미국인으로 돌아왔지만, 노비 출신이라 여전히 대하는 태도를 보면 당시 조선이 왜 망했는지 알겠다.

EST노비일 때는 사람 취급도 않다가 미국인으로서 잘나가게 되니까 도움 구하는 거 너무 안타까운 현실...

ST고종, 유진이 도움이 될까 신나있었는데. 기세가 꺾였네. 근데 역관 저놈은 뭐여. 아니 무슨 곳곳이 지뢰밭이야... 조선 땅에 못돼 처먹은 놈들이 왜 이리 많은 거야. 도라이질량보존법칙 위배임.


ST동매 추격전 진짜멋지다 애신인거 알고서는 눈빛 변하는것도 오진다..ㅠㅠㅠㅠ

EST오늘의 명장면은 이거다

확인하려고 쏜 건 알겠는데 아파하는 애기씨가 너무 안쓰럽다...

T애신인거 알면거 쐈어...??? 동매야...???

ST모든 순간이 아름답다 ㅠㅠㅠㅠ 착장부터 모든게 다 ㅠㅠㅠ 동매 주저하다 다리로 쐈구나.... 덕력이 최고치라 눈만 봐도 안다....


EST여기저기 좋아한다고 다 고백하는거니 ㅋㅋ 유진?!

ST카일한테 마음에 했다가 알아듣는 씬도 웃겼는데 ㅋㅋㅋㄱ

STㅋㅋㅋㅋㅋㅋㅋㅋ애신이 주변 남정네들 진짜 ㅋㅋㅋㅋㅋ 유진초이한테 왜그래

T주변사람들한테 전부 애신이 내꺼라고 말하고 다니는중ㅋㅋㅋㅋㅋㅋㅋ바람직해


T자기 옷 만들어간거였구나

ST조부와 부친의 죄가 곧 자신의 업보라고 생각하면서 살아 왔을 희성이 넘 불쌍해...

ST희성이 왠지 유진이 부모 어떻게 죽은지 알고 죄책감에 애신이 양보해주고 나중에 유진이나 애신이 대신 죽을것같음 막 죽으면서 유진이한테 조부가 했던일 미안하다고 용서해달라고 ㅠㅠ


EST구동매 죄책감에 치일준비 되었는가

BEST자신이 쏘지 않으면 다른사람에게 죽을까봐

BEST헐 동매 애기씨 바로 알아보는 것 봐....

BEST아이고 애신인 거 알고 표정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다리 쏜게 ㄹㅇ이었다

BEST난 해도 자네는 못할거 같은데.... 우리동매 너무 짠내나게 하지마 애신아씨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T오늘의 명장면이다 ........


BEST애기씨 동매가 좋아하는 거 알고 있었구나.... 근데 너무 모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연석은 언제까지 짝사랑만 하는고....에구ㅠㅠㅠㅠ

ST나는 해도 넌 못 할 거래... 진짜 동매 너무 찌통...

ST오늘은 동매 애신이 다했다..........

BEST오지마라 오지마라..

T동매 자체가 염전이네 기찻길에 왜 덩그러니 있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동매가 일부러 다리쏜듯ㅠㅠ 그래서 애신이가 그거알고 동매가 자기 못죽일거라 한듯


ST이병헌이 멋있으면 안되는데 진짜 멋있다 이장면 리얼 설레네

T미쳐써 애기씨 품에 뛰어드는거 너무 박력있는데 귀엽고난리 ㅜㅡㅜ

T와..이번주는 이 영상으로 버티겠소.... h로 시작되는 단어는 모를 줄 알고 얘기했는데 애신이 너무 뭐든 빨리 배우는거 아닙니까ㅠㅠㅠ 이러면 진짜 사랑합니다♡

TK도 배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진짜 별거아닌데 웃기다

여러분 k다음엔 s랍니다~~~

s..??s는 안돼... 그러지마요

T역시........고애신은 연애고수였어


BEST많이는 안 바라겠소... 일주일에 5회씩 방송해주오...

EST동매 짠내ㅠㅠㅠㅠㅠ 내가 다 맘아파

T애신아씨 동매한테 유독 모질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절자여서니....

EST동매염전노예모집(1/1000000000)

ST싸대기 실화냐......


https://tv.naver.com/cjenm.mrsunshine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7.07. ~ 방영중 24부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12.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응복|극본 김은숙
소개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 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