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친애하는 판사님께 5회, 6회 (180801) -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권나라, 성동일 외

by 리베시6849 2018. 8. 2.
300x250






T둘다 미모가 ㄷㄷ


BEST표정 확 바뀌는거 보소 ㅋㅋㅋㅋ

BEST개웃겨 ㅋㅋㅋ


EST연기를 너무 잘해서 후려치고 싶어요

BEST계속 봐도 저 캐릭터 너무 싫음..


T크~~ 시원한 사이다 나도 사이다 먹어야겠다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많이 이상한데 결론은 사이다야ㅋㅋㅋㅋㅋ

BEST역시 매력 덩어리 ㅋㅋㅋㅋ 윤시윤 너무 웃겨 ㅠㅠ

T저런 판사있으면 양아치긴 해도 지금 그네꼬봉 승태와 그 일당보다는 아주 착한편임

T이 부분 때문에 보기 시작함


EST판사가 최고에여 하고 쫄랑 쫄랑 뛰어가는거 넘나 귀여움ㅋㅋ

T아 제일 재미있는 부분이 빠졌네ㅠㅠㅠ 감치 10일 부분이 개꿀잼인데

인정요ㅋㅋㅋㅋㅋㅋ감치일 계속 추가하는거ㅋㅋㅋㅋㅋ


ST병원 가게하려고 햇는데 좀 통쾌했음ㅋㅋㅋㅋㅋ



ST진짜 개양아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너무 양아치판사로 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강호 수호 갭차이 쩐다 ㅠㅠㅠㅠㅠㅠㅠㅠ




ST나 같으면 쇼킹일듯...양아치 동생이 자기행세 하면서 출근하고 재판까지 했을거 생각하면

근데 개인적으로 강호와 수호 둘이 마지막까지 살아서 끝났으면 좋겠다. 수호도 자기의 잘못도 뉘우치길

T뭘 이것가지고 분노야지는 더한짓했으면서동생이 지 구해주려고 양아치들이랑 싸웠는데누명씌운 놈이양아치는 형이 양아치지



T이거보면서 너무 씁쓸했다...현실반영 잘한듯....

T윤시윤 말이 맞는 말이긴 함


BEST이때 지짜 개감동ㅠㅠ 형보다 좋다... ㅜ

ST김탁구 연기 진짜잘하네 ㄷㄷ

BEST형보다 동생이 더 나은듯


https://tv.naver.com/sbs.yourhonor


친애하는 판사님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7.25.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7.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부성철|극본 천성일
소개
전과 5범 한강호, ‘친애하는 판사님’ 되다! 실종된 형을 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