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터 션샤인 9회 (180804) -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김의성, 최무성, 김병철, 김의성 외

by 리베시6849 2018. 8. 5.
300x250






EST함안댁이 젤 재밌어요ㅋㅋㅋㅋㅋ 저 둘 케미 최고ㅋㅋㅋㅋㅋㅠㅠㅠㅠ

EST오른팔과 왼팔 ㅋㅋㅋㅋ 부모님 대신인거 같은데... 애신이가 짠함.

T유진 함안댁이랑 아범이랑 들어올때 피하는척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찌질해

T유진 내편오자마자 바로 고자질..ㅋㅋㅋ

EST유진 초이, 귀하는 함안댁과 행랑아범의 구박을 잘 견디시오.


ST누가 스토리 늦어서 싫다 그랬는데 난 이런게 좋다 천천히 감정도 생기고 천천히 서로을 알아가는 이야기

BEST유진이 애신이랑 붙어있으니까 어쩔 줄 모르는거 봐ㅋㅋㅋ귀엽닼ㅋ

ST이 씬 감정선이 넘 좋다

ST둘이 웃는게 너무 이쁜 장면

T앜 애신 애기씨 저두 보호?해주세여!

EST둘이 케미 좋소


EST나는 저 시대에 살았으면 어떻게 살았을까 상상도 안된다 정말 독립운동가들 너무 대단하시다

ST불꽃.... 대사 미쳤어

환하게 웃으며 봤다가 지리려하오.......

BEST불꽃이라니...활활 타오르고 꺼진다는 건, 의병활동하다 죽을 거란 뜻이잖아...벌써부터 슬프다

BEST꽃이긴 꽃인데 불꽃이래 .. 와 .. 어떻게 하면 이럴ㄴ 대사를 쓸수가 있죠 갓은숙님.. 심지어 매화 대사마다 다 레전드 ㅠㅠ

ST하... 김태리매력에서 못 벗어나겠어.....


T이로써 확신이 섰다 동매는 나중에 고애신의 의적활동 돕다가 죽을듯ㅜ

BEST솔직히 허를 찌르는 질문이네..허나 나라를 위해 목숨바치신분들이있기에 지금의 우리가 있는거겠지 다시한번되새기고 감사히느껴야겠다

ST저 지게꾼 수탈당한 지역 나열할때 진짜 슬펐다 ㅜㅜ 이름도 없이 죽었을 분들 ㅜㅜ

BEST눈빛부터가...캬.. 너의미랜 의병이란다..


BEST얘네는 진짜 커플 아닌데 케미 장난 아니고 정말 섹시하고 같이 있을 때 포텐 터지는 듯...와 진짜 동매 노크 없이 들어갔다가 당황해서 바로 나가려는데 쿨하게 들어오라는 히나...그리고 망설임 없이 들어가는 동매...너네...너무 섹시하다...

ST이 둘케미 넘나 묘한거. 유연석이 젤 편해 보이는 관계

T들어갔다가 깜놀ㅋㅋㅋㅋㅋㅋ 그냥 들어오라니까 들어가네 상처는 왜 난거지?

가정폭력 아니었을까요...?

일본시집을 간 조선인....... 아버지를 증오하는 마음..... 대충 각 나오자나.....

왠지 의병같아요ㅠㅠㅠㅠㅠㅠ!!!

EST히나는 땀이든.물이든.젖으면 더 미모가 사는것 같아


T히나 역할 김민정 아니면 다른사람이 안떠오른다ㅜㅜ

ST매력적 고혹적인 히나, 결국 입는 옷과 하는 일은 다르지만 의병이네요.

BEST와 너무 예뻐서 감탄하면서 봨ㅋㅋㅋㅋㅋ아름답다


STㅋㅋㅋ애신이가 다해서 희성이가 할게 없다

애신이 당구 겁나 잘쳨ㅋㅋㅋㅋㅋ희성 당황

ST희성이 안웃는 모습 자주보네..근데 섹시하면 어떡해..

BEST뭔가 김태리 변요한한테 김지원 진구 느낌남

엄마를 많이 닮은게로군요

EST애신이 못하는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잘햌ㅋㅋㅋ

EST날 자극하지 마시오.

ST누가 우리 희성이보고 개그캐라고 그랬어~ ㅜㅜㅜㅜ 왜왜 얼굴도 안보고 유학가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애신을 사랑하는 모임이 젤 재밌다ㅋㅋㅋㅋㅋㅋ


T아잌ㅋㅋㅋ ㄱ희성앜ㅋㅋㅋㅋㄱㅋㄱ 눈치 개빠르다근데 잘모르지만 대충 아는듯 다리절고 나가는것봨ㅋㅋㄱㄱㄱㄱㄱㅋ

우리의 희성군은 눈치라는것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는 능력이 있죠

태후에서 맹장위치 바꾸는거랑 약간 곂치는 듯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앜ㅋㅋㅋㅋ다리 저는 거 봨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셋 다 애신이 지키는구나

여자한명에 남주들 3명 몰빵이라니..

T진지하다가도 진짜 알수없는 희성이 한 회마다 꼭 빵터지게 만들어주네

ST앜ㄲㅋㅋㅋ 자기 입으로 잘생긴 조선인이래 ㅋㅋㅋ

ST애사모 젤좋다ㅋㅋㅋㅠㅠㅠㅠ❤️❤️❤️ 잘생긴 조선인도


EST으아아앜 애기씨 썸의 고수...

EST아 애신이랑 꼬맹이 대화 겁나 귀여워ㅠ노상바닥에 세워둔 사네가 너가 두번째랰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유진초이 학당공부해야될듯

BEST결국 들킴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그래도 애신이 삐지기 전에 알아채고 귀여워 해주는게 심쿵ㅋㅋㅋㅋㅋ

ST애기씨가 나름 고백했는데 국문을 못읽어 ㅋㅋ 굴욕 2종 셋트 ㅋ 약달인물 ㅋ

EST애신이 보고싶었다고 은근히 고백했는데 그걸 못읽는 유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당공부 가즈아 ~!!


T진짜 사이다 ㅠㅠㅠㅠ아오 근데 연기 대박이다 눈빛 미쳤어..

ST와 눈빛변하는거 봐 개소름 이병헌 연기 개잘해

ST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진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푹빠져버림 ㅜㅜㅜㅠㅠㅠ연기 압도적이다


ST친일은 다 뒤져야됨

BEST역사고증과는 다르지만...오늘 통쾌한 사이다들이부음 ㅜㅜ 근데...마지막 엔딩장면 마음아프네요

EST역적 매국노의 미래가 이리되길

ST황제폐하 런웨이 ㅎㄷㄷㄷ

작가님 런웨이 좋아하시는듯ㅎㅎㅎㅎㅎㅎ도깨비때돜ㅋㅋ그렇곸ㄲㅋ


EST마지막 장면 오진다... 역시

ST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좋았잖아 둘이ㅠㅠㅠㅠ왜 달달하다가 갑자기 진짜 살얼음판을 걷고 난리인거요ㅠㅠㅠㅠㅠ


BEST저 얼음판에 부비대고싶소... 너무 덥소

동의하오

저 또한 덥소... 미국은 어떻소?

ST애신이가 구할 조선에 백정과 노비의 목숨이 있냐니...애신이는 생각도 못 했던 문제

EST아.. 얼마나 고백하기 싫었을까.. 마음이 복잡했을듯하네. 자포자기 심정도 있었을테고 혹시나 하는 마음도 있었을꺼 같은데

ST많은것을 생각하게 하는 대사네요.

ST조선이 망한이유

ST귀하가 구하려는 조선에는 누가사는거요 ㅜㅜㅜ ㅜ

T안돼...벌써이러면.. 멀어지면안돼ㅠㅠㅠ

EST이병헌이랑 김태리 눈빛연기봐ㅠㅠ 눈빛이 모든걸 설명해준다...이병헌도 그렇지만 김태리 너무 설렌다ㅠㅠ


ST일본인인 조선인, 미국인인 조선인, 잘생긴 조선인.. 사랑하오

자주보여주시오....애사모...

애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EST다음엔 hug 말고 happy 합시다.

EST해피앤딩을 바라오 나는....

EST우리 동매는 일주일 내내 뺨만 맞는구나ㅠㅜ

T대체 우리 동매 왜자꾸 때리는거야 애신아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맘이 애려서 그래...

TOst 개좋으다


넘 재밌어서 미치겠소. 더위 먹은게 아니라 ~~~ ^^


https://tv.naver.com/cjenm.mrsunshine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7.07. ~ 방영중 24부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11.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응복|극본 김은숙
소개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 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