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1 일일드라마 캡쳐] 내일도 맑음 68회 (180810) - 설인아, 하승리, 진주형, 이창욱, 심혜진, 지수원, 백승희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1.
300x250





나중에 지은엄마가 매수한 사람들. 지은엄마에게 돈달라고 요구하면서 협박할듯, 그러면서 위기에 놓이게 된 지은모녀가 

하늬에 대한 악행이 점차 심해지는건 불보듯 뻔하겠지


도경이가 지은이를 찬 가장큰이유


사고난애를 임시보호했다며‥사진속엔 왜멀쩡한애가있지?? 의심좀하세요 심혜진씨


ST이런장면 너무 상큼하다ㅋ상큼한고백 합시닼

STㅋㅋㅋㅋㅋㅋ 놀래는거 진짜

T설인아 촬영할때 자기도 웃겨서 NG 많이냈을듯ㅋㅋㅋ


웬지 도경아빠가 나중에 수정이 찾아서 하늬가 수정이라고 밝혀줄것같다는 생각이드네


EST그래도 벌써 68횐데...러브라인 전개는 여전히 제자리걸음같은 느낌ㅠㅠ케미 뽝뽝살려주세욥!

BEST이번달내로..하늬 한결 사귀는모습 봤으면 좋겠다ㅠ

ST여름 다 지났는데 옷은 언제 팔죠?


ST당신들은 이미 돌이킬수없는 길을 저질렀다, 나중에 하늬모녀에게 용서받을수있는걸 추호도 생각하지마라. 

어차피 당신들이 저지른 일이니까

ST짜증나는 모녀 세상에 이런 가족도 있을수 있지만 너무한것 같다 아주 철면피다

T저모녀 연말에 상하나 받겠네 악녀상ㅋㅋㅋ



BEST혹시 알아챌려는건가?

ST그냥..잠시 수정이로 착각하구 정신차릴듯

T하늬생모인 진희는 나중에 하늬 양엄마인 은애에게 자기딸 키워줘서 고맙다고 해야할듯

ST보나마나 낚시겟지?수정이 목소리로 착각햇다가 하늬인거 알고 정신 차리겟지


https://tv.naver.com/kbs.sunny


에휴 ~~ 드라마 꼬라지가 참... 그지같넹~~~~


내일도 맑음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1 2018.05.07. ~ 방영중|(월~금) 오후 08:25알림받기
시청률
16.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어수선|극본 김민주
소개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소감TV 클립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