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보이스 시즌2 1회 (180811) - 이하나, 이진욱, 손은서, 안세하, 김우석, 유승목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2.
300x250





ST시작부터 긴장감 쩐다ㄷㄷ 보이스 클라스 어디 안감


ST연기력 소름 ㄷㄷ

BEST너무잔인하네요ㅠ이렇게잔인할수록 범죄도 더잔인해지는거같아요ㅠ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씨가 정갈하다


BEST강권주 캐릭터 진짜 잘어울림 ㅠㅠ

BEST진찌 목소리는 이하나가 최고다 나긋나긋

ST장혁 배우님 예성님 3때 다시 나와줬음 좋겠다 ㅜㅜ


ST간장계장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개불쌍해 우리의 간장계장님......

BEST귀 자르는 거 문화충격 소리가 더 충격


ST기다렸어요 센터장님 ㅜㅜㅜ

ST이하나 연기 잘한당


ST악당목소리 꼭!이선균같은...

그랬는데 입술과 웃는 걸 보니 권율...


T두 사람의 활약 앞으로 기대되는구만


BEST이진욱도 뭐 있으려나..그나저나 강권주 진짜 개 능력자 강센타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EST스릴감 쩐다...그리고 이하나 목소리 좋음. 강센타ㅜㅜㅜㅜㅜ

ST이하나 목소리 장난아니다....몰입감있다 그리고 전편 멤버들에 대한 예의 지키려고 설명 어느정도 해준것도 좋았다




ST확실히 재밋네 몰입감 최고네요


나는 형사차가 왜이렇게 좋냐 ? 했더니 이럴라고 좋은거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릴짱 !!!! ㅇㅣ야 저기서 빽해서 갈줄은몰랐다 크킄


ST범인 권율인듯

ST안녕 율이형ㅋㅋㅋㅋㅋ

T모태구보다 ㅁ ㅣ친 ㄴㅓㅁ일듯....



BEST너냐. 너가 우리 태구 뒤를 이을 나사빠진 또라이냐.

ST이건 백퍼 권율이잖아...(존잘존잘..!)

ST1에 비해 범인 얼굴을 너무 대놓고 보여주는 것 같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음 권율 위에 또 다른 사람이 있을 수도 .. 

내일 빨리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ST스릴 넘치고 흥미진진하네

ST와 진짜 권율 소름돋는다 근데 보이스 살인마 특징이 잘생기고 하관이 예쁨

하관이 이쁨ㅋ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cjenm.Voice2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52371


보이스2’ 이진욱, 이해영 사건에 경악 “3년 전 그놈이 돌아왔다”


보이스 시즌2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8.11.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제작진
연출 이승영|극본 마진원
소개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기대평 남기기공식 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