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6회 (180811) -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 김지민, 도희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2.
300x250





ST현수아 장난하나ㅠㅠㅠㅠ아짜증난다거

BEST와 티비들어가서 수아 머리채 한번만 잡아보면 소원이없겠다


ST은우를 보면서 세상이 아직 살만하다는걸 느낍니다.

ST임수향 진짜 이쁘고 연기 잘함

BEST현수아 아무것도 모르는 척 해맑게 끌고가는거...답없다...할많하않....


BEST현수아 저정도면 레알 싸이코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코 맞아요^^더 보시면 확신하십니다진짜 욕나오는 개씌아앙ㄴ이에요

아~~보는데열난다 한대확줘패버리고싶다...

ST생각보다 미래가 쎄게 나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음

T신기하긴 니 인성이 더 신기해 수아야

ST수아 저 남자 미래 동창인거 알고 부른거네... 일부러 엿먹이려고... 중학교 앨범보고 인스타찾아서 하트 눌러서 접근한거였어...!

EST역시 도경석의 명대사는 언제나 옳습니다 .

BEST현수아 미래가 세게 나올거라고 상상도 못했을걸 ㅋㅋ 꼴볼견이네 ;;

T미래 사이다였다 회색고양이 잘했어


ST수아 진짜 재수없다 도대체 언제쯤 수아 여우라는걸 알게될까 경석이랑 과대빼곤 다 모르네

ㄴ 네!! 처음에는 좀 의심 하다가 나중에는 거의 확신해요 드라마 보시면 수아가 여우짓할 때 과대가 혼자 생각으로 약간 의문 갖는 장면이 몇몇 나와용 웹툰에서도 도경석 다음으로 젤 먼저 알아차리고요!

ST이정도면 현수아 레알 싸이코임 미래가 한방 먹이는 날 빨리 오면 좋겠다...

STㅈㄹ하네 고통스러운 너의 가식..ㄲㅈ버려라


ST하 귀여운애가 귀여운애한테 귀엽다고 하는건 혁명이야 !!

ST여러분, 지금 보고 계시는 것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미인" 역을 맡고 있는 차은우라고 합니다.

T방금 경석이가 귀엽다고한거 맞죠 ? 경석이 입에서 귀엽다는 말이 나온거 맞죠 ??

T귀여웠대ㅜㅜㅜㅜㅜ나쥭어어어ㅜㅜㅜ미쳐


EST못생긴것들이 << 이거 ㄹㅇ 사이다

노을이 병 힘들게 이겨내고 왜 저런 역할로 나오는거야ㅜㅜ

ST과대언니 개시크...

ST화학과에 제대로된 남자라곤 경석이랑 저흰티선배뿐

ST이드라마 진짜 대박이다 저걸 저렇게 딱 지적해주다니 진열된 상품이 아니니까 품평좀하지말자 모든사람들 다 이영상 한번씩 봤으면 좋겠다ㅠㅠ

EST연우영 선배가 와서 박살냈으면 좋겠다

T근데 진짜 뭐 전시된 상품도 아니고 지네가 뭔데 따지고 난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길걸어다닐때도 오지게 품평하더만 ㅋㅋㅋㅋㅋㅋㅋ 

짧은바지 니네 보라고 입냐? 더워서 입어 제발 ..



T여자는 왜 항상 '꽃'에 비유될까?

여혐민국이잖아요... 이드라마 외모지상주의가 주제기도하지만 여성혐오가 주 주제인거같음

EST여자는 꽃이 아니다 여자도 그냥 그저 인간이다

T웹툰에서 이거 개소름인데


T설명해봐 내가 왜이렇게 서브병에 걸렸는지

ST저기서 곽동연 제일어린거 실화?그냥 젠틀 그거 다했죠 뭐

ST와 진짜 곽동연 너무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T그래도 미래가 완전 답답이 아니라 다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아 노답답이

BEST미래야 이쯤에서 눈치채자

EST어휴 저 여우년ㅅㅂ 드라마인거 아는데도 열불이 난다 열불이 나



BEST그렇게 jtbc사옥은 무사했다고 한다.

ㅋㅋㅋ

EST오늘 최고의 명대사 " 이분이요 "

ST경석이랑 갈게 라는 말이 이렇게 사이다인 지 오늘 알았습니다....

ST###강남미인 제작진에게 요청합니다###카메오(특히 래퍼들), 회상씬, 미래 친구 현정이, 가족들 서사, 조연들 러브라인 분량축소!!!!!!!!!!! 

미래경석 메인 커플 분량 확대!!!!!!!!!!!!!!!!!!!!! 예고편 스포일러가 지나침 주의 요망.

진짜 래퍼들이 왜 자꾸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짜증

BEST아니 끝날시간 다되서 경석이랑 미래랑 뭐라도 관계에 진전이 있었음 좋겠는데 미래 계속 옷은 안갈아입고 말은 더듬고 꼼지락댐ㅠㅠㅠㅜㅠㅠㅠㅠㅠ답답해 죽는줄ㅠㅠㅠㅠ뭔가 행동을 하라고ㅠㅠㅠㅠ그리고 미래 엄마아빠랑 현정이랑 나혜성 대표 분량 왜이렇게 많은거?? 차라리 경희 경석이 남매케미를 보여주세요..

ST경석이 짜식 직진남이네


ST아진짜 곽동연 인생캐릭터야

내가 원하는 미래는 지금도 잘 알고있대 ㅋㅋ

ST근데 미래 친구가 연우영 좋아하는 설정인가

BEST난 왜 연우영 선배가 이리 좋냐ㅜㅜㅜ


ST도경석 분량 좀 주세요 주인공인데ㅠㅠㅠㅠㅠ 너무안나옴 촬영한걸 왜 꼭 다 내보내는지도 모르겠네요 

조연 얘기 하나도 안궁금하니까 자를건 좀 잘라주세요 지루합니다..

아니 티하나 갈아입는게 저리 오래 걸릴일이야?입던거 오른팔 빼고 왼팔빼고 파란티 돌돌말아서 오른팔 쑥! 왼팔 쓕 넣고 

입고 있던거 목에서 빼면서 파란티로 넣고 그러면 되지!!!!!@!!@! - 여중 3년 여고3년-

ㅇㅈ 이경규딸래미 갑자기 뭔 러브라인 어이없고 엄마얘기 너무 많이나오고 미래친구얘기도 너무 많이나옴

EST와.. 미래 처음으로 사이다 경석이랑 갈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수아 꼬시다

T미래 근육 옷 대보고 놀래는거 귀여웤ㅋㅋㅋㅋㅋ

T아니 주연들비중이 이렇게적어서야ㅠㅠㅠㅠㅠ도경석 강미래볼라고 이드라마본다고요

T경석이 매력오져ㅠㅜㅜ 절대안돌아보구나 ㅠㅠ

BEST문고리 계속 열리지말아주시길. 열일부탁드립니다.


ST같이 불꽃놀이 보는게 엔딩일줄 알았는데 옷도 안갈아입고 끝나서 당황한 사람 손,,,??

T분명 외모지상주의를 비판하는 드라만데 은우한테 눈이 계속가네 나레기...

ㅋㅋㅋㅋㅋㅋㅋ씹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아니 차은우 오늘따라 왜 이렇게 잘생김?? 스트라이프 티는 차은우를 위해 만들어진거였어 ㅈㄴ 잘 어울려

EST차은우 얼굴보다가 1시간 지나갔다


ST아 개좋아 근데 우리 미래경석 분량 너무 적어요ㅠㅠㅠ 가족얘기 너무만화... 보여줬던거 계속 다시 보여주시고ㅠㅠㅠ 저흰 사실 로맨스가 더 궁금....

아니 도대체 강남미인에 래퍼성장일긴 왜나오고 조연커플들 서사는 왜 넣는거에요ㅋㅋㅋㅋ시청률 올리고 싶으면 조연들 분량 처내고 미래경석수아 스토리에 중점을 둿으면;그리고 비지엠좀 제발 빌어먹을 썸띵인유어아이즈 나올때 천만년의 설렘도 다 식어요

EST다음주 경석이랑 영화 보는거지 ???!!??

수아 이제 곧 들키겠네미래 경석 잘되라 빠이팅 ❤️❤️


https://tv.naver.com/jtbc.beauty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259620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7.27.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3.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최성범|극본 최수영
소개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갤러리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