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보이스 시즌2 2회 (180812) - 이하나, 이진욱, 손은서, 안세하, 김우석, 유승목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3.
300x250








ST왜 24살이란거에 놀라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심각하게 놀라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EST이하나의 귀 이진욱의 눈으로 범인 잡자

T우리 강센터장이 이런 사람입니다.ㅋㅋㅋㅋㅋㅋ능력자!!!!!얼른 살인마 잡자!!!!!



EST와 이하나 카리스마..

ST오늘 방송은 이하나가 다했다. 눈빛봐..




T장혁 한번은 나올듯

무진혁의 빈자리가 크다는게 너무 느껴진다ㅜㅜ


개소름...근데 피지컬이 좋네



BEST피해자가 숨고 도망다니고 손가락질받는 이 나라, 이 세상이 제대로 된거냐? 드라마가 아니라 진짜 현실이다. 심신미약 이딴걸오 감형 좀 해주지마라. 

출소하자마자 보복 범죄, 드라마 속 일만이 아니다. 조두순 곧 출소한다 제발. 정신차리고 피해자를 좀 보호해주길

ST여기서도 심신미약으로 감형 된 거 진짜 어이가 없어서... 현실이라 더 화난다그럴꺼면 음주운전은 왜 단속하냐? 걍 하지말지? 

제발 피해자 위한 법 좀 제대로 만들어줘라


BEST왜 피해자가 두려움에 떨면서 살아야하나요


T교훈 : 신고할 때 정신차리고 말을 똑바로 하자...보는 내가 답답해서 쓰러질듯

BEST저 옆에 입싼 아줌마들도 민폐


EST아니 골타팀 팀장으로 일좀 ..

BEST3년전 범인 아닐듯.....그 범인이 왜 3년동안 범죄를 안 저질렸을까



EST담주부턴 더 잼있겠다 공조수사 기대기대

BEST근데 왜 3년전범인은 3년전에 그렇게 사람을 많이 죽이고 왜 지금 나타났을까....

이진욱이랑 맞주친애는 3년전 범인이 아니고 모방하는애가 아닐까 싶다


https://tv.naver.com/cjenm.Voice2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52371


[종합]'보이스2' 절대청각 이하나x냉혈한 이진욱 공조, 살인마 잡을까


[종합]'보이스2' 이하나X이진욱, 손잡았다‥비밀 '공조' 시작



보이스 시즌2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8.11.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3.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승영|극본 마진원
소개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기대평 남기기공식 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