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터 션샤인 19회 (180908) -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외

by 리베시6849 2018. 9. 9.
300x250






EST동매가 미움 받으니까 내가 더 슬프다ㅠㅠ방금은 희성이한테 가만히 맞기만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아니....이유 말하고 도와줘도 되잖아...왜 혼자 아픈 거 다 하고 있어

ST희망같은게 생겼다니 ㅠㅠㅠㅠㅠ 동매 행복하게해주세요ㅠㅠ


T히나말이 옳은듯.. 애신이가 조선을 지키기위해 의병활동은 한다고는 하지만 아직 신분이나 이런거에 갇혀있는듯함;; 보호받지않는듯하지만 

결국 모든 보호와 도움을 받고있으니...'

EST현대인의 관점으로는 히나 말이 맞지만ㅠㅠ애신이의 세상에선 머리카락은 날벼락이고 최선을 다 하려하고 있는건 맞겠지...

BEST히나야 손수건 준거 멋졌어...ㅠㅠㅠ 그리고 애신이 진짜 멋진 가치관을 가졌다 히나가 당황한건 첨보네


BEST동매좀 그만때려라 2연타냐

ST그래도 유진은 동매 이해해주네

EST왜 혼자 악역을 맡고 있냐고..


ST애신이 죄가 아닌데 죄송하다고 잘못했다고 할 때 너무 마음 아팠다


ST왼쪽은 히나 아빠 오른쪽은 희성 아빠.....히나 희성 둘다 영혼 나간 표정+자세야ㅋㅋㅋㅋㅋㅋㅋ

ST둘 다 너무 하기 싫은 티 제대로 내는 거 아니냨ㅋㅋ


EST아 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이로써 타카시는 바등쪼 셋에게 엿을 맛봤네ㅋㅋㅋㅋㅋㅋㅋ

ST동매 사망플러그 제대로 꼽는구나ㅜㅜ

EST속시원하지만 동매 위험해질까 두렵소ㅜㅜㅜㅜ


ST유진이 진짜 개다정해ㅠㅠㅠ말하지 않아도 저렇게 애신이 마음 알아주고 헤아리고ㅠㅠㅠㅠㅠㅠ 이병헌 연기 오늘도 오졌다ㅠ

STb는 보고싶었소ㅠㅠ 너무 스윗하오 유진..


ST자기가 죽을 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목소리를 내서 친구들을 지켰다는게 너무 멋있다

EST안타깝지만 답답함이 풀리기도 함 저 사건으로 인해 현실감각을 깨달았고 더 단단해질테니까


ST일제의 후손들이 아직까지도 잘 살고 있다는게 치욕스럽다

ST아 할아버지 끝까지 멋있으시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할아버지 통찰력 무엇..동매는 오늘도 멋있고 .

BEST아 진짜로 드라마니깐 이완익 죽여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동매야...안쓰러워서 내가 가슴이 아파...저릿해...울지 마 동매야...

T고사홍대감 유진이 파악 제대로 하셨네ㅠㅠㅠ 유진 초이 눈빛 어쩔거야ㅠㅠㅠㅠ개좋아


EST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 사시길 바랬는데 ㅠㅠㅠㅠㅠ 죽을때 되시니깐 부모님 사진 주시네 ㅠㅠㅠㅠ

EST슬퍼서 울고 분해서 울고 진짜 오늘 종일 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애신이 진짜 맘찢어진다.. 할아버지 사랑 그자체였어.. 어찌 그리 가십니까ㅠㅠ

EST할아버지가 정말 애신을 많이 아꼈던 게 드러났던 장면.. 꼭 살거라.. 진짜 이말 한마디가...진짜 보면서 오열했어요.. 할아버지ㅠㅠㅠㅠ

EST와 진짜 함안댁 연기 명품이다 몇명을 울리냐 진짜 모든 배우들 다 최고에요 대감마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뺨때리는건 ㄹㅇ 개사이다였는데

EST완익쓰 죽지말고 평생 매분매초 저렇게 빰만 맞고 살았으면 좋겠다. 죽어도 사인은 뺨맞사.

BEST한 나라의 왕이 와서 무릎꿇고 절까지 저렇게 한다는게 어르신이 얼마나 대단하고 존경받는 인물이었을지가 보인다....

EST와 이런 탄산 1000%무엇


EST조선의 현실이 너무 암담하고 괴로워서드라마를 보는 내내 힘이 듬....하...맴찢....미칠거같아..............;

BEST저건 슬픈게 아니라 치욕스러운것 ㅏ같아..진짜

ST진짜 희나도 고생이 많네...이완익 진짜...어후

EST히나가 제일 피해자다 완익아


BEST미친 저새끼먼저 죽이고 완익이 간다

EST개미친싸이코패스새끼 어떻게 죽인후에도 능욕을...

BEST오늘 왜 함안댁까지 다치고ㅠㅠ 죄다 핏빛인게야..

EST희성이 죽는줄 알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EST아 진짜 오늘 숨도 못쉬고봤다ㅠ 지금내가 돈벌어먹기 힘들다고 불평하지만 저 분들은 오직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쳤다! 지금 이시대에 살게해주셔서 감사하며 대한민국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살겠습니다ㅠ

ST김은숙작가가 왜 시대극을 썼는지 이제 알겠다. 드라마에서 계속 보이는 욱일기의 악행. 많은 나라에 수출해서 알리려고. 오늘 너무 아프고 슬프고 괴롭고 분노하고 수 많은 감정들이.. 정말 답답하고 눈물 난다.

T진짜희성이죽는줄알고 입틀어막고 봄ㅜㅜㅜㅜㅜㅜㅜㅜㅜ

T함안댁죽지마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ㅠㅠ

BEST 최고의 사이다와 최고의 분노를 오늘 다 보여주셨네요..

ST오늘 진짜 피꺼솟... 논리도 명분도없는 묻지마 살인범들.욱일기 찢어서 목졸라 죽여버리고싶었다 하..

T진심 오늘 드라마 시청하는 내내 너무슬펐고잔인했다..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았을듯일본이 얼마나 잔인하고 나쁜짓을 했는지전세계가 시청했음좋겠다...후이완익이랑 그 일본놈 완전...끔찍하게 끝장났으면..

ST의병나올 때 진심...소름돋았음..글보다는 총이라는 걸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됐음

T진짜 드라마보면서 슬퍼서 우는 적은 있었어도 화나서 몸이 부들부들 떨리면서 운 적은 처음이다 진짜 시발

ST애신이 개멋있네 진짜

BEST희성이 애신이한테 한번 더 반한듯


ST정말로 지금까지 내내 울다가 간신히 진정하고 댓글 씁니다. 도깨비 마지막 화 볼 때도 이렇게 오열은 안 했네요. 오늘 눈물은 분에 못 이겨서 흘러 넘친 눈물이었습니다. 여타 그 어느 일제강점기 시대를 다룬 영화들을 볼 때도 이렇게까지 극심한 분노를 느낀 적 없습니다. 아마도 그 시대 백성들과 의병들이 어떠한 수모를 당했는지 여과 없이 보여주는 미스터션샤인이기에 그런 듯 합니다. 정말로... 거짓 없이 타임머신이 없다면 저 시절로 돌아가 제 남은 인생 모두를 의병생활에 바치고 싶네요. 역사에 남지 않아도, 나 하나 더 해진다고 해서 달라지는 게 없다고 해도 굴하지 않고 전진하고픈 맘입니다. 단순 지금 드라마를 보고 난 직후의 분노에서 비롯된 맘이 아닌 제 가치관으로 삼고 살아가려 합니다.

ST애신이가 갔구나.갔어..아우 눈물나 ㅠㅠ 다 안아주고 싶다. 드라마가 미쳤어 ㅠ 작가님도 배우들도...

T제발 저기 철도길에 목 매달려있는 사람 타카시 맞져????? 뒷구르기하고 봐도 타카신데 맞죠 작가님??!!

BEST보는 내내 화가 나서 진짜 ;;;;; 내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그나저나 20회 다 될때까지 키스신 하나 없이 이렇게 재미있는 드라마는 또 처음


https://tv.naver.com/cjenm.mrsunshin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5930336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7.07. ~ 방영중 24부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14.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응복|극본 김은숙
소개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 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