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터 션샤인 20회 (180909) -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외

by 리베시6849 2018. 9. 10.
300x250






ST이병헌 미친ㅠㅠ연기 개잘해 진짜ㅠㅠㅠㅠㅠ유진 초이ㅠㅠㅠㅠㅠㅠ너란 남자ㅠㅠㅠㅠㅠㅠ타카시 꼭 죽여줘ㅠㅠ

T사랑하는 여인이 머리 잘렸을때도 동매한테 가서 침착하게 이성적으로 행동한 유진이였는데 이번에 타카시한테 가서 바로 주먹날린거 보면 유진 진짜 개빡돈거임.. 이래서 침착하고 이성적인 사람이 열받으면 무섭다는 이유임

ST이병헌 목소리 쩐다.......진짜로 타카시 죽여줄 것 같아서 신뢰가ㅋㅋㅋ 유진아 너만 믿는다!


BEST나도 간절하게 친일파들이 비참하게 끝나는 결말을 보고 싶지만, 이 드라마는 반드시 새드엔딩으로 끝나야한다. 넷플릭스를 통해서 전세계로 자막 달고 방송 나가고 있고, 그 중에는 일본도 포함되어 있다고 알고 있음. 반드시 얼마나 비참하고 분하고 처참하게 조선인들이 짓밟혓는지 보여줘야 전세계인들이 일본인들이 얼마나 비인간적이고 우매한 짓을 저질렀는지 알릴 수 있음. “주인공들이 갖은 고생을 했지만 결국에는 행복하게 살았습니다”의 결말은 현실에 없었음. “주인공들이 갖은 고생을 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죽었지만 지금까지도 고통 속에 살고 있습니다”가 현실이고 그걸 보여줘야 함

EST누군가의 가족을 .. 누군가의전부를 무참히 빼앗는 일본새끼들 진짜 찢어버리고싶다

EST아내여..였어요?아..진짜어터카면좋냐진짜 가슴이 무너진다진짜장포수 아저씨 아내 끌어안고 우시는데 .. 와장창


ST함안댁 살았어ㅠㅠㅠ엉엉ㅠㅠㅠ

BEST의병이 모두 나오는 장면을 기다렸어요. 일본에 대항한 자가 나라를 지키는 군인이 아니라, 그냥 평범한 사람들.. 내 옆집 사는 노인, 내가 자주 가는 빵집 주인, 가끔 만나면 인사하던 이웃, 세상 물정 모른다고 욕하던 아가씨였다는 점이 정말 의미있는 대목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나지 말아야 겠지만 혹시 일어난면 내가 친일파가 될지 의병이 될지 장담할 수 없지만, 적어도 살면서 이런 삶을 살아간 조상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살아야 한다는 생각을 다시금 떠올리게 하네요. 이번 드라마가 전작보다 흥행하지 못했더라도, 돈이 훨씬 더 많이 들더라도, 작가님이 꼭 하고 싶었던 시대극이었길 바라며 ^^ 남은 4회도 더 행복하게 시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ST글로든 총으로든 나라를 지켜주셔서 그저 감사한 마음
ST글은 못믿겠어서 총포를 든 애신이 글 쓰는 희성이는 믿는대 ㅠㅠㅠㅠㅠㅠ
ST애신이 희성이 구해준거 너무 감사하오❤️


ST제일 환호질렀던 장면이다 완익쓰 드디어 죽네

ST침놓는 할아버지 봤는데 그냥 지나가신거에요?죽어마땅하다고 생각해서 그러신건가.. 

와 이 완익 죽어서 고구마먹고 체한게 쑥 내려가는기분 이제 더 쑥 내려갔으면좋겠다 모리

와 의원 할아버지가 숨어있는 애신이 못 본 척 지나가실 때 환호성 지름ㅋㅋㅋㅋㅋ 너무 기뻐서 ㅋㅋㅋ

EST와...고애신 사이다....근데 작가님 타카시는 좀더 잔인하게 죽여줘요 ㅠㅜㅜㅜㅜ

ST와 조마조마 했는데 역시 고애신이다!!!! 이렇게 빨리 이완익이 죽을줄은 몰랐는데...ㅋㅋㅋㅋ 애신이 최고❤️ 여주가 악당 처리하는 드라마!!!!

T복면 벗을때 진짜 ㅠㅠㅠ 애신이 너무 멋있어 저 용기


ST히나가 사실 이 드라마에서 가장 불쌍한 사람일지도 몰라......

EST와 난 왜 주우라고 하나 했는데히나 진짜 미쳤다,,,,,,

히나 걸크러쉬 개사이다오른손잡이네.탕!!

BEST아버지가 저런사람이라 얼마나 슬프고 괴로웠을까...

EST안쓰러운히나야 끝은 행복하렴


ST유진은 곧 의병이네....근데 타카시야 그 노래 부르지 말아줄래

BEST그거 니가 들으라고 있는 오르골 아니다. 죽고싶냐


BEST히나는 언젠가 찾을 어머니를 생각하며 악착같이 버텼는데 그마저 없어졌으니 얼마나 화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자기 곁에 있는 사람 하나도 없고ㅠㅠㅠ너무 외로운 사람이야ㅠㅠ

BEST진짜 어머니만은 죽지 않기를 바랬을텐데 불쌍한 히나ㅠ.ㅠ

BEST이 드라마는 어떻게 주인공들이 한 명도 빠짐없이 안쓰럽냐



ST살과 뼈를 분리시켰어야 했는데...아이고 10년 묵은 채증이 내려가네.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동매가 가로랑 세로로 좀 분리해서 남은 머리통은 유진이가 총으로 마무리해줬으면 하는 바램

ST쿠도 신이치는 명탐정 코난인데

EST아 난 죽인건줄알았는데의병 구하려고 그런거였어...진짜 멋지다


ST애신이는 이제 정말 모든걸 내려놓고, 보호받지 않고 나라를 위해 사네...정말 멋진데 그만큼 나라가 위태로워 졌다는 의미라서 마음이 아프다....

BEST그대가 걷는 방향으로 내가 걷겠소.........유진초이 어록 추가요.....................오늘 둘이 투샷 첨 봤는데 유진 대사 하나로 난 버티오.......

EST아 헐 대사 대박...같이 걷겠대...안보면 죽을거같대...ㅠㅠㅠㅠ 미스터 션샤인 끝나면 ㅠㅠ 내가 죽을거같오 ㅠㅠ

EST애신아 죽지마. 할아버지가 죽지말라고 했으니까 꼭 살아야돼...


EST히나가 처음엔 너무 멋지고 닮고 싶은 여자였는데 지금은 너무 안쓰러워서 안아주고 싶다.

BEST러일전쟁 나오니깐 이제 진짜 본격적으로 일제강점기 같아서 맘아파.....

ST다른 드라마였다면 엔딩이 기다려졌을텐데..미스터션샤인은 엔딩이 너무 슬플거 같아 조금 더디게 하루만 더 늦춰서 왔으면 좋겠군



ST살릴 사람은 살린다더니 그게 히나구나,,,목숨을 걸고 히나를 지켜주러 오다니ㅠㅠㅠㅠㅠ동매 히나 못잃어

EST히나야 니가 제일 멋지다

ST와 진짜 황제폐하 바꾸라는사람은 히나바께없을듯 언니 진짜 안멋있는 날이 있어? ....

EST동매가 히나 위험하다고 할 때 심쿵한 사람 저뿐인가요ㅠㅠㅠㅠ


T의병이라는 건 진짜... 대단하고 감사합니다

ST장포수도 이제 왕에게 충신이 되었네...

T다들 하나같이 자기네들이 가겠다고.....진짜 감사합니다 행복한나라에 살게 해주셔서요


BEST데려가시오, 나를 다음주 토요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나도 데려가줘 ㅠㅠㅠㅠ

EST정말 조선은 유진에게 너무 잔인하다

T아오 진짜 너무 짠하다 유진이 ..사랑하는사람테도 이용수단이라니

T이용은하지말지...힘들게기다리는사람인데..

T유진이 이용하러 온 애신이 표정 진짜 쓸쓸해보여...

ST진짜 슬픈 끝맺음이겠구나..


ST이 이야기가 진짜 전세계가알았으면좋겠다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

슬픈 끝맺음이라면 차라리 지독히 슬펐으면

BEST호타루야 진짜 그러는거아니야,,,,,

근데 호타루가 그럴 사람은 아닌 것 같은데ㅜㅜ 동매가 오해한거 아닐까요ㅜㅜ 예를 들면 오야붕이 호타루한테 동매 정보 안주면 동매 죽인다고 했다거나ㅜㅜㅜㅜ

EST이제 이주나 남았는데 오늘 너무 사이다였다 후폭풍이 무섭다 제발 동매 히나 다 안죽었으면ㅠㅠㅠㅠㅠ

BEST동매 사망플래그 뭔데 ㅠㅠㅠㅠ 제발 살아줘 동매야 ...

ST이제 곧 러일전쟁이 터지고, 한일의정서로 군사요충지가 되므로 조선이 본격적으로 일본손아귀에 들어가는 시기네..진짜 이 엄청난 역사를 4부작내에 담을수있을까

EST호타루 뭐지 뭐야 밀정이야?

일본 오야붕이 동매에게 붙인 끄나풀 같소

EST마지막은 주인공 들에게 해피엔딩이 될지어도 무수히 많은 백성들을 잃은 조선에겐 한없이 깊은 새드엔딩이겠죠


https://tv.naver.com/cjenm.mrsunshin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5930336


'미스터 션샤인' 김남희, 더 악랄해진 악행…이병헌과 날선 대립


'미스터션샤인' 이병헌x김태리의 선전포고·복수, 더 위태로워졌다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7.07. ~ 방영중 24부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16.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응복|극본 김은숙
소개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 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