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보이스 시즌2 9회 (180908) - 이하나, 이진욱, 손은서, 안세하, 김우석, 유승목, 권율 외

by 리베시6849 2018. 9. 9.
300x250




부제
나는 오늘 꽃을 받았어요 - 2
내용
손호민을 살해하려던 용의자들의 신원이 밝혀지면서,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데! 또 다른 공범은 그가 중환자실에 아직 살아 있다는 사실을 알자 끝내기 위해 병원으로 숨어들고, 이를 알아차린 골든타임팀은 빠르게 현장을 찾는다. 궁지에 몰린 공범은 강우에게 의문의 말을 남긴 채 투신을 시...내용더보기






EST?????이거 상상 아님.....?
T벌이라고 하는거 보니까 권율이 상상해낸거를 진짜처럼 대화하는 장면인듯. 근데 9화인데 아직도 제자리네ㅜㅜ 범인 좀 잡읍시다!!
ST아니 상상인거알겠는데 나계장 내연녀 목소리랑 똑같지 않았어요? 내귀만요상해??
BEST항상 피해자만 고통 속에 살아야하는 현실이 잘 드러난듯 ㅠ


ST지금도 가학적 변태적 미연시 게임들 유투브에 버젓히 광고되고있던데요 ㅎ


ST솔찍히 주사빨리놓길 속으로 바랬어요ㅠ
ST미스터선샤인보면서 사람들 죽는거 보며 울다가 보이스 보면서 죽으라고 기도함






EST아 진짜 너무 답답하네 여자애가 계속 부르는것도 그렇고 너무 답답하다 전개가 권율은 도청을 어디다가 어떻게 달아논거야 대체 답답해죽겟네
골타팀이 항상 들고 다니는것에 정답
T3회 남았는데 어떻게 하려고 그러지...나계장 죽는 건가? 제발 살아서 같이 진범 잡자
ST진짜 계속 코우스케 코우스케 환청들려서 개힘들듯 도강우가 일본에서 미호죽일때 옆에서 도와줬나봄
EST범인 아닌거 아는데도 불안불안ㅠ

EST뭔 진짜 도청 장치를 경찰서 전체에 다 설치 해놨나.. 다 듣네 진짜..
EST아니야 ㅠㅠㅠㅠ 아니라고ㅠㅠㅠ 도강우가 아니란말야ㅠㅠㅠ

EST나계장님...분노때문에 놓치고있는거 바로 잡으시길
EST나계장님 의심했어요 미안해요ㅠㅠㅠ죽지마요ㅠㅠ
ST예고보니 죽는거같네..

T이거...아무래도 권율이 처음부터 도강우 괴롭혀서 죽일려고 작정한 것 같네.... 드라마 시작부터 진범의 큰그림은 시작된 거임...ㅠ개무서워
EST부인 오늘 생신이신데 집 빨리 들어가요 나계장님 ㅠㅠ 사망 플래그 찍으시네
부인 아니고 내연녀 아닐까요
T와 이 전개로 계속 가면 권율 시즌3에 잡힐듯..ㅋㅋㅋㅋ 저기요 사이다를 주세요 제발요..
EST잊지말자 우리도기를..... 오늘 재희한테 빡치고 재희아빠한테 또 빡치고 엔딩에 터졌다. 그리고 강권주...귀 왜그래????

BEST권율 진짜 어떻게 잡힐지 ㅈㄴ궁금하다ㅋㅋㅋㅋ

EST도강우 범인 아니잖아ㅠㅜㅠㅠㅜㅠㅜㅠ

ST도강우랑 방제수가 이복동생 관계 아닐까요 카인과 아벨이야기는 이 두사람을 가르키는 거 였고 아무래도 도강우아빠가 저지른 살인이랑 방제수가 저지른 살인이랑 맥락이나 이유도 너무 비슷해요 갖고 싶다는 그 이유 그니까 아버지의 싸이코기질을 닮은 사람은 바로 방제수였다 

그리고 배에서만 살인이 일어나는데 왜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을 안하지ㅠㅠ

BEST권율이 범인 이잖아 나계장 죽인것도 방제수 인데

BEST센터장님은 다를거라고 생각해요ㅠ 도팀장님 도와줄거죠ㅠ


https://tv.naver.com/cjenm.Voice2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52371



보이스 시즌2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8.11.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4.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승영|극본 마진원
소개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 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