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보이스 시즌2 10회 (180909) - 이하나, 이진욱, 손은서, 안세하, 김우석, 유승목, 권율 외

by 리베시6849 2018. 9. 10.
300x250






EST다음부턴 드라마 이렇게 고구마로 만들지말고, 아역배우좀 제대로 섭외해라. 코우스케 듣기싫어 죽겠네 진짜.


EST각도기인거같음. 손가락 사이에 사마귀문신있음


ST도강우 너무 불쌍해ㅠㅠㅠㅠㅠ 언제 사이다 나와


ST권율 진짜 연기 잘한다!!진심 몰입되서 정말 이러면 안되지만 소름 돋았어요 ㅠㅠ


EST머리가 비상하니까 연쇄살인하는 사이코패스 아니겠음? ㅋㅋ 모든 드라마가 다 사이다여야 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재밌기만 한데 다들 왜 이러는지..

ST진짜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율거의 타노스급이네ㅋㅋㅋㅋㅋㅋㅋ이거 전개 왜이러냐고ㅋㅋㅋㅋ

STㅋㅋㅋㅋ아니... 저렇게 떡하니 물 속에 있는걸 못보고 벌컥벌컥 마셨다고...?ㅜㅜ하 답답

그러게요...일단 독거미를 넣은거면 병을 한번 오픈 했었다는건데, 권율 의심하곤 직접 타준것도 마다했으면서, 왜 병뚜껑 오픈한 흔적은 인지를 못한건지


ST진짜 초반에 다들 이진욱으로 몰아가서 오늘 왜이러나 했는데 가만히 기다리는게 답이었군요ㅋㅋㅋㅋ 담주 완전 기대됩니당




EST부에에엥ㅠㅠㅠ눈빛 봐 진짜 맘이 찢어진다


EST이와중에 도강우 잘생긴거 실화여...?

ST와 보이스2진짜 진짜진짜진짜진짜 잘만들었다,,,,,,,,오늘꺼 대박

EST아니 진요원 손가락좀 찾아주세요 뭔데ㅜㅜㅜㅜㅜㅜㅠ

그니깐요 아마 진범이 곤충카페뚫린거 접속지주소 보는데 진요원 오피스텔인거 확인했잖아요 그거때문에 열받아서 진요원 손가락 잘랐을거같은데.. 손가락은 절단되도 보관만 잘하면 특정시간내 찾아서 접합수술하면 붙일수있는걸로 알아요 아마 시간내 절단된 손가락 찾아서 접합수술받아서 무사하지싶어요 제발 그래야됨..ㅜㅜ


ST좀 답답했는데 이때부터 긴장 흥분ㅋㅋ

BESTcctv 에서 강센터장님이 준 도시락 보고 씨익 웃는거 ㄹㅇ 킬링포인튼데,, 안 올려주시나

EST방에 CCTV 단게 진짜 신의한수였다,,,


BEST아 뭐야 설레게 피식하고 웃네 큐ㅜㅠㅠㅠ 그래도 진짜 cctv 한수였다. 이것도 도청당해서 방제수 먼저 채갔으면 진짜 답없을뻔...

EST도시락 보고 문자보내면서 웃는거봐ㅠㅠㅠㅠㅜㅠㅠ


T진짜 코우스케 자다가 들릴까봐 소름...은근히 그 여자애가 무서워요 ㅠㅠ

ST마스크남 각도기임 ?????


EST도강우가 3년전 홍경인 사건때부터 이를 갈았는게진범을 잡기위해 자신이 정신병있는것처럼 블랙아웃마저연기였고곽독기가 사마귀라는 말이 있는데 진범을 잡기위해서일부러 독기가 권율한테 접근한것이라고 생각합니다나계장님 부디 살아나서 강우한테 진심으로 사과하시길...

오~~~독기가 일부러 방제수에게 접근한것이길 ㅜ 독기가 도팀장님 배신한게 아니길 바래요 ㅜㅜ

ST와 진짜 도강우가 권욜보다 한수위여서 첨만 다행... 근데 블랙아웃은 나형준 형사 죽기 전부터 있었던거 아닌가? 블랙아웃이 연기인건 아닌것 같은데... 그냥 지금 저 OOO처럼 인질붙잡고 인질극하는게 연기라는듯


T진서율 요원 촉이 좋은듯. 그때 할머니 보이스피싱 사건때도 진범이 백미자로 한번 더 신분을 속인것도 알아내고...

ST역시 이어폰으로 다 듣고있었어... 소름)


BEST아니 이 둘이 왜 설레냐고...ㅠㅠ

EST와 역시 도팀장님 cctv 찾게하고 강센터 기다린거였어ㅠ

ST속닥이면서 말하는데 케미봐ㅠㅠㅠㅜㅠㅜㅠㅜ

ST와 센터장님도 도팀장도 최고다 도강우는 방제수 머리 위에서 논다


EST보이스1딱딱이 보이스2탁탁이

ST와씨.... 권율 라텍스장갑 일부러 튕기는것봐...개쩐다

EST역대급 레전드장면.. 보이스보면서 이렇게 무서운적은 처음인듯.. 권율 연기 갑.. 진짜 보는내내 손떨림..

BEST지렸다...다 짠 거 들킬 때 극긴장했다보면서 말 그만해!!!그리고 진요원 손 어떡해ㅠ

ST장갑 튕기고 얼굴 들어낸거봐 얼마나 자신만만한거야 2회 안에 잡히겠지만..

홍홍 드러낸거봐 입니다:)

T이진욱 입덕했어요 하... 진짜 어땋게 저렇ㄱ 잘생길수가 잇냐

ST보이스 베스트장면 1위임 진짜 ㄹㅇ로

BEST와 저 마지막 브이질.... 가위를 뜻하는거구만 진짜 소오름



https://tv.naver.com/cjenm.Voice2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52371


보이스 시즌2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8.11. ~ 방영중 12부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6.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승영|극본 마진원
소개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 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