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2회 (181004) - 서인국, 정소민, 박성웅, 고민시, 서은수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5.
300x250






BEST초롱이분ㅋㅋㅋㅋㅋ볼수록 행동이 귀여운듯...근데 머리 내린게 더 잘어울려ㅠ


BEST서인국 쏘스윗하다 ㅠ

BEST무영이 웃음 참는거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초롱찡은 귀여워...

ST정소민 예쁘고 위대한 여배우

ST휘리릭 덮어주는거 넘나리 존멋.... 근데 어딘가 쎄하고 묘한 느낌ㅠㅠ





T과거가 궁금하다.... 이 둘

원작 친남매로 가면 우리나라 정서랑 안맞고 근데 남매가 아닌거면 원작리메이크한 의미가없고 ㅋㅋ 그게 비극적인 충격을 줘서 그나마 재밌었던건데


T고양이 치일 뻔한거 보고 심쿵 고양이 귀여운거 보고 또 심쿵ㅠ❤

ST감정결여된 반소시오패스 남주가 이제 슬슬 여주에게 감정을 드러내고 처음으로 사랑을 탐내기 시작하면서 그걸 연기하는 서인국의 매력은 포텐이 터질 것이다...


EST김무영 그 자체 서인국



T진짜 연기 개오지네 둘다 ; 진짜 너무 재밌어오

ST박성웅님 눈빛 싸악 바뀌시는데..은근쫄깃하고 긴장감 넘쳤다..


T에바,,,,,너무 달달해

T설렌다..서인국이 여심을 알아..



ST다 모르겠고 일단 남주가 여주 꼬시기 전에 나부터 꼬시기 성공한 건 확실함

개터졌음 ㅋㅋㅋㅋㅋㅋ

EST둘이 투닥투닥하는데 빨리 친해졌으면 싶으면서도 약간 서늘하다고 해야하나 싸함

ST와 이건 무슨 로맨스야

미스터리 멜로..로맨스릴러

ST이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이 둘 사이에 뭔일이 있었는지 빨리 알고싶다! 수목은 일억별이다

T해피엔딩 해주면 안됩니까


ST와우 무슨 샤워하는 곳이 이렇게 음침해...영화에서나 나올법한 곳이다...

원작에서도 집이랑 샤워하는곳 엄청 음침했어요~~

EST정소민하고 서인국 무슨일이 있었는지 빨리 알고싶다

이거 원작 그냥 김탁구가 다한드라마 내용 개막장인데 우리나라 정서상 거부반응 나온다 남주캐릭터도 그렇고.. 그설정을 빼는건지 순화시키는건지

화상자국 나온거 보면 원작 그대로 가나봐요 개막장이여서 더 여운이 많이 남은 드라마긴 했는데 2018년에 나올 스토리는 아님..

ST뭔가 어떤 사건에 서인국이랑 정소민이 같이 있을때 둘다 화상입고 경찰이었던 서인국 아빠를 박성웅이 실수로 총으로 쏜 그런 스토리 같음...

전 둘이 원작 관계는 좀 별루....여운은 오래갔지만 ㅠㅠㅠ 우리나라에선 좀 난리날듯하네요


EST저 여자애가 살인범인가 그래서 살인범 보고있다고 한거 아님?

전화한 여자애..누명쓰고 잡힌 남자애..죽은 여대생 모두 한 사진 속에 찍혀 있잖아요.. 전화한 여자애가 진범이고 남자는 누명 쓴거 암시한 대화네요

T진짜 서인국 연기 너무 잘해서 온 몸에 소름..

T소름..벽에 살인범보고있었다고.. 서인국페이스자체가 이 깨릭터 대체불가 ..

BEST연출대박 거울보고 사진보고 유리문 대박!!!!서인국 표정연기도대박

ST원작에서 여자애가 진범 기무라 타쿠아가 뒷처리해줌

원작 스포하지마세요



https://tv.naver.com/cjenm.fallingstars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5880011


'하늘에서내리는일억개의별' 서인국=살인마?..정소민x박성웅 미스터리 ing [종...


원작 드라마를 보지 않아도, 줄거리를 검색하지 않아도 ...

눈치 겁나 빠르신  분들은 차안에서의 대화와 화상흉터에서 대충 감 잡으셨을걸로 ~~~ 사료됩니다. ^^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0.03.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4.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유제원|극본 송혜진
소개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기대평 남기기대표 이미지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