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캡쳐] 손 the guest 8회 (181004) -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이종원, 박호산, 김혜은. 심이영, 허율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5.
300x250



"김동욱x김재욱 구해줘"..'손 the guest' 허율, 역대급 오싹 빙의[종합]








EST투닥투닥 잘들 논다.....고만 쫌 싸워...

EST셋이 대립구도인데 왤캐 귀엽죠?ㅋㅋㅋㅋㅋㅋ



EST최윤 화평이처럼 거짓말 늘고 있엌ㅋㅋㅋㅋㅋ 귀욤

ST박홍주 연기자분 눈빛 연기를 너무 잘해서 이젠 눈만 봐도 무서움

BEST웃음소리 소름 ㄷㄷㄷ 김혜은씨 연기 대박 !!희성상 어머니 여기서 이렇게 무섭게 나오면 무섭소


EST얘네 셋은 죄다 츤데레임. 겉으로만 툭툭..맘들은 여려서...




ST내 이름은 화평, 코난이죠




T마더에 나왔던 애기 아님?


T와 오늘 존나 무섭네 아 진짜 비주얼 오져

BEST하씨 개무섭네 눈 가리고 봤어염ㅠㅠㅠㅠㅠㅠ



ST애가 무섭다는데 자꾸 문열고 창문열고...ㅠ

T현관문에 칼든 귀신 ㄷㄷ후덜덜...아이한테 순간적으로 빙의됐나봐요

T그 와중에 애기 행동만 보고 귀신 온 줄 알아채는 화평이


ST와 애기도 연기잘하네 근데 애기 연기후에 휴유증 안남았슴좋겠다.

EST여자아기 연기력 진짜 ㅎㄷㄷ하네성인들도 힘든 연기를



ST시간 지날 수록 빙의가 심해지면서 무표정에서 웃는 표정으로.... 디테일 장난 아니에요. 오늘 진짜 무서웠음

ST애가 아버지에게 빙의된 귀신을 보고 있었던거였다니...



ST아버지가 뺑소니범이었어...그래서 아버지한테 빙의된 귀신을 아이가 본거고그 귀신 떼어낼려고 베란다로 돌을 던진건데아버지는 아이보고 손 흔든건데 ...ㅠ

아무튼 죄지은자 벌하라 뭐 이런건가 ㅠ박일도야 아이는 건들지마라!!

ST손이 아니라 손이 부리는 손 밑의 귀신들이 이정도면 손은...;;;

EST역시 길영 화평 윤. 이렇게 모이니까 일 술술 풀리잖아!!! 같이다녀 싸우면서 정드는건 알겠는데 너무 싸워 너네....


BEST오늘 손 더 게스트 하우스였다

ㅋㅋㅋㅋㅋㄱㅋㅋㅋ센스 ㅋㅋㄱㅋㅋㅋㄱㅋㅋ

ST아가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마더에 그 아가구나...또 힘든 역할이야ㅜㅜ

ST엄마가 애한테 그말만 하지않았어도.. 충격받아서 문 열였잖아!

T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애기가 문열때 서로 지먼저 들어가겠다고 밀고 들어오다가ㅋㅋㅋㅋ나중에 줄서서 들어오는거 무서운데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순서를 지켜서들어와야죠 ㅋㅋㅋ 서열이있는디ㅋ

BEST윤복이 연기너무 잘해ㅠㅠㅜㅜㅜ

ST오늘 엔딩 역대급이야... 여태 엔딩중에 제일 쩌는 듯



https://tv.naver.com/cjenm.theguest

손 the guest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12.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3.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홍선|극본 권소라서재원
소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