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쳐] 제3의 매력 3회 (181005) -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 이상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6.
300x250


부제
아무것도 몰라서.. 내가 너무 미안해
내용
"우리 오늘부터 1일이다"는 말 한마디를 끝으로 7년 만에 경찰서에서 조우한 준영과 영재. 안부를 묻는 영재의 태연함에 준영은 잠을 설친다. 한편, 의문의 전화를 받고 경찰서로 향하는 준영은 그곳에서 영재와 재회하게 되고. 그렇게 마주 앉은 영재에게 준영은 그때 왜 그랬냐고 다그쳐 묻는데...내용더보기


'제3의 매력' 서강준X이솜, 애틋한 키스로 마음 확인…연애 예고






EST저 비주얼은 이 세계사람이 아니야


EST상처를 크게 받았으니 당연한 반응이지 ㅠㅠ



EST영재 남자 두명꼬이면 안돼요 한명 온니 주녕이랑만 잘되게 해줘요ㅜㅜㅜㅜ

BEST남자 2명이라 또 헤어지는거구나ㅠㅠ

ST아주 용하네 ㅋㅋㅋㅋㅋㅋ 이런데 돈쓰지 말고 동호회나 가입하라닠ㅋㅋㅋㅋㅋㅋ


BEST어후 저 쓰레기들 개민폐

BEST이솜 너무좋다진짜



EST그와중에 달려옴 ㅋㅋㅋㅋㅋ 와중에 7년동안 번호도 안바꿧냐곸ㅋㅋㅋㅋ

BEST캬아~ 서강준 멋있어....♥


ST얼굴 거의 국보급

ST연기 왤케 잘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상남자 서강준 왤케 귀엽냐 ㅋㅋㅋㅋ

ST똑같은 "너는 진짜 아무렇지도 않냐?" 라는 문장이 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나 다르다니

눠는 쥔짜 아무뤟치도 않냐~? 외적으로만 성장한 준영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T서강준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

EST잘생겼는데 귀엽기까지.. 그 와중에 연기마저 잘해 어쩜ㅠ

EST술 주세여~~~~~하는거 개졸귀


BESTㅋㅋㅋㅋ 양동근진짜 캐릭터잘잡았다 ㅋㅋㅋ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양동근 그 자체


ST벽에매달려서 토할때 현웃터짐 ㅋㅋ

EST내 간이라도 필요하면 내줄게


ST양동근 나올 때부터 계속 움 ㅠㅠㅠㅠ

ST흐엉 ㅠㅠ 양동근님이랑 이솜님 연기가..... 가슴먹먹 ㅠㅠ 솜님 눈빛이 너무 슬퍼요 ㅠㅠ

T오빠다리 얘기할때부터 뭔가 느낌이 왔었는데 영재 스토리가 풀렸네요ㅠㅠ처음으로 본인이 불쌍했다는 영재가 너무 맘 아팠음

EST언니가죽은게아니구 떠났었나봐요..


EST땀이 흐르는 저 얼굴이 왜 섹시하고 난리

EST준영이 마지막 눈물 한 방울 흘릴때 무슨 진짜 어휴 여기 눕습니다

T준영이 키스누구한테 배웠어?..

그니까욬ㅋㅋㅋㅋ 준영이~~공부만 잘하는줄 알았더니..ㅎㅎㅎㅎ


EST오늘 나도 준영이처럼 몰입 해서 그런가 뭔가 짠하고 안타깝고 아무튼 수많은 감정이 들었고 이 드라마가 더욱 좋아졌다

EST보는 나도 울컥....서강준 나레이션 슬프다 ㅠㅠ

BEST멜로눈깔이라는게 이런거구나. ㄹㅇ 멜로눈빛 ㅜ.ㅜ

눈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ㅠㅠㅠㅠㅠㅠㅠ진짜 둘이 행복해라 달달한거 보고싶다

EST준영재 행복하자 제발ㅠㅠㅠ근데 예고보니까 준영아 너 독립부터 하자...


ST이 장면 숨 참고 봤습니다... 심장 박살납니다

준영이 키스도 독학했네..

T땀흘리는 거 디테일 쩐다. 준영이 눈빛에 빨려들어갈 거 같아 ㅜ.ㅜ

ST내일 키스신 실화 ?,,,, 키스신 중간에 누구 들어오는 신은 드라마 어디에도 없게 법으로 정해놉시다 ㅠㅠㅠㅠ 엉엉

EST섹시하게 뛰는 모습에 한번 반하고 , 영재 쳐다보는 눈빛에 두번 반하고 , 키스에 백만번 더 반했다

T저 땀흘린 얼굴과 눈물이 너무 섹시하다...


BEST힣 아직 3회밖에 안됐는데 벌써 1회1키스라니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ST준영이가 집에 여자 데려온거는 처음이다 박제해야되

준영이자식 막 벌써 눕히고 막 어 ? ㅋㅋㅋㅋ

ST갑자기 분위기 부모님 .,,,.준영이부모님 제발 부탁드려요..

T동갑이라 더 짜릿한 기분.. 아 그들의 연애ㅠㅠㅠ

BEST예고보니깐 이 드라마 작정했네ㅠㅠㅠ 준영재 키스신 많아서 행복해


https://tv.naver.com/jtbc.charm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85218




제3의 매력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9.28.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2.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표민수|작가 박희권, 박은영
소개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