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플레이어 3회 (181006) - 송승헌, 이시언, 정수정, 태원석, 김원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7.
300x250




부제
플레이어 4인방, 검사 장인규와 손잡다!
내용
플레이어들의 활약으로 형진그룹 지회장과 그의 아들 지성구를 잡아들이는 데 성공한 장검사. 사건 이후 두문불출하는 플레이어들을 뒷조사하던 그에게 하리가 제 발로 찾아와 믿기 힘든 제안을 해오는데... 범죄자들을 잡아들일 증거를 찾아주는 대신, 환수해낸 범죄수익 중 현금은 플레이어들이 차...내용더보기



BEST보기도 귀한 우리 수정이 누가 만지고 때리래
누가 막대하래!!!!! 귀하신 분이시다 이놈드라!!!!
EST차아령... 능력치가 얼굴만큼 완벽하면 어쩌자는 거지
BEST평소에 15초 광고 정말 짜증나는데 수정이 광고 나오니까 얼굴 보다 휙 간다 노렸네 노렸어ㅋㅋㅋ
ST아령이가 또 다 했네





EST아령이한테 든든한 오빠 생긴 것 같아서 좋다 그나저나 차아령 싱긋 웃는데 심장마비 걸릴 뻔...
ST진짜 캐릭터 잘잡았다 ㅎㅎ 크리스탄ㅅ
EST모두가 탐내는 인재 차아령ㅋㅋ 걸맞는 대우 해주는 데 만나서 쫂 남매 케미 좋다!!!
T정수정 매력이 넘치네요~
EST틱틱대는데 왜 이렇게 따뜻하냐ㅜㅜ 차아령 햇빛 받은 눈동자 조녜 퓨어해
ST수덩이 웃을때 너무 이쁘다ㅜㅜㅜㅠㅠㅜㅠ






ST최수혁이 본명이고 지금 쓰는 강하리는 나중에 만든 이름인듯. 아버지가ㅋㅋㅋㅋㅋㅋㅋㅋ긴장했는데 이렇게 넘어갈줄이야ㅋㅋㅋ심지어 이름도 다른뎈
STㅋㅋㅋㅋㅋㅋㅋㅋ긴장했는데 이렇게 넘어갈줄이야ㅋㅋㅋ심지어 이름도 다른뎈ㅋㅋㅋㅋㅋㅋ휴 이름 부르면서 아는척 했으면 큰일날뻔




EST화이팅 하는 것도 귀여울 일....?
ST차아령이 걷는 곳이 곧 런웨이... 진웅이 심쿵했네 했어ㅋㅋㅋ 병민이 진웅이 아령이 놓고 다투면 안되는데
T나는 그럼 아령이 화이팅
T녹는다 녹아 차아령



https://tv.naver.com/cjenm.player

'플레이어' 송승헌X정수정X이시언X태원석, 검사 김원해와 '공조 시작'..통쾌 ...


플레이어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2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4.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고재현|극본 신재형
소개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