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인룸 2회 (181007) - 김희선, 김영광, 김해숙, 오대환, 이경영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8.
300x250


부제
블랙 코미디
내용
제세동기 감전 사고로 몸이 뒤바뀐 해이와 장화사. 해이의 몸으로 교도소 밖을 나가게 된 장화사는 이 체인지가 34년 전 자신을 사형수로 만든 기산 회장을 응징하라는 하늘의 뜻으로 받아들인다. 그 시각 병원에서 장화사의 몸으로 의식을 되찾은 해이는 자신의 몸을 차지한 장화사를 만나기 위해 교...내용더보기







김영광 역은 김해숙이 교도소에서 낳은 이경영의 아들인가?


김해숙 김희선 진짜 연기 잘한다ㅠㅠ 연기 지렷다!!


EST을지해이 동생...? 미친거 아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저 기분은 정말 절규이다ㅠㅠ 저 느낌 딱 알꺼같음....사형수 됬네 을지해이...

갑자기 하는 말이지만 tvn은 저번에 과거로 가서 과거도 바꾸더니 사람 영혼까지 바꾸네여? 바꾸시는거 됴아하시는 군요?!!!!! 너무 재미써여ㅕㅕ


T이 조합 무엇...최고다


존잘존예



해숙님 내레이션ㅠㅠ 미쳣다.. 해숙님 연기 너무 잘 하셔서 이 부분 슬펐어요...




기사양반 할때 세상 웃김 ㅋㅋㅋ 사자머리를 하고도 살아남는 넘사벽 미모로 할매 말투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메이크업 진짜 웃김ㅋㅋ 이게 장화사 메이크업 스타일ㅎㅎ


ST미모 가 어마어마

ST오봉이 셋 쟁반 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ㅋㅋㅋㅋ 오대환 ㅋㅋ 김희선 보고 귀엽네 할때 현 웃 터짐

STㅋㅋㅋㅋㅋ이건 또 뭔 일이래ㅋㅋㅋㄱㅋㄱ갑자기 반하는거야?


대박 소름....


이때 연기 지렸다!! 난 변호사 을지해이야 넌 장화사야 122번 너...누구야...할 때 대박 소름!!희선님 해숙님 연기 진짜 잘하세요

김희선 존예 이드라마 개꿀잼인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



https://tv.naver.com/cjenm.roomno9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18260


"난 살아있다"…'나인룸' 母만난 김해숙, 김희선 인생 훔쳤다 [종합]

나인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0.06.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6.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지영수|극본 정성희
소개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안하무인 변호사 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스페셜현장포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