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제3의 매력 4회 (181006) -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 이상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7.
300x250


부제
2일이네 7년 만에.. (연애 2일 차)
내용
7년의 세월을 돌아 다시 만난 준영과 영재. 1일 차보다 뜨거운 2일 차 진짜 연애를 시작하는데. 데이트 시간 엄수를 목표로 범인 검거에 성공하는 준영. 영재를 풀코스 집 데이트로 초대하는데!...내용더보기








ST영재 코디랑 스타일 너무 맘에 든다..진짜 세련되고 헤어디자이너로 성공한 것 같아 너무 멋짐

EST준영이 땜에 금토 설레서 살겠나 ㅜㅜㅜㅜㅜㅜㅜㅜ

T이솜..존예 배역 찰떡




T아 멋있는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숨멎을뻔 .. 개잘생겻다 ,, 존잘러 서강준

BEST뒷처리 부탁드려요 하고 후 불어서 앞머리 올라가는거 진짜 세상에서 제일 귀엽다 ㅜㅜㅜㅜㅜㅜㅜ 움짤 만들어서 저장하고싶음


EST매벌 긁힐 때마다 조롷게 약국 가가지고 말했을 거 생각하니까 웃긴다ㅋㅋㅋㅋ얼마나 많이 사봤으면...의사인 줄 착각할 뻔~^ ^

T그치 저 얼굴에는 저런 흠집도 용납못해

BEST서강준 얼굴은 국보로 지정해두고 보호해야 됌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소녀소녀해 방구 방에가서 뀌고 오기

EST저 둘만 남기고 난 지구를 떠난다

EST파스타 먹는 신에서 이솜 넘 예뻐... 준영이 갑자기 사라졌을 때 설마 삐진건가 했다ㅋㅋㅋㅋ


ST아니...아직 으른 멜로 시작도 안 했는데,,,,기분이 애매하네요

서른 둘의 가을과 겨울엔 더 으른으른한 연애 기대해봅니다,,,

EST온준영 역시 똑똑한 남자....습득이 빨라,,

BEST하 ...준영아ㅜㅠㅜㅜㅜ 7년동안 어떻게 참앗어..?

ST둘이 진짜 잘 어울려! 강준이 키스 잘하는 거도 인정ㅋㅋㅋ 제3의 매력 시청률 5%넘어보자~~~~

EST솔직히 얘기해요ㅋㅋㅋ 관리자님 신났죠??ㅋㅋ 저도 1일1키스해서 신나요ㅎㅎ

EST"너어 절대 남자 손님 머리 감겨주지마" "그럼 넌 여자 범인도 손목 잡아서 수갑 채우지 마라~"ㅋㅋㅋ


ST중간에 끊는 거 아니야~~~~ 준영이 일단 독립부터 해야겠다!!!!!

준영이 밥해야해서 독립못해요ㅠㅠ

EST문자왔숑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쿜ㅋㅋㅋㅋㄴ캌ㅋㅋㅋㅋㅋ쿜쿄커컼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캨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ST갑분화ㅋㅋㅋ 갑자기 분위기 화장실ㅋㅋㅋㅋㅋ

ST동생 추리로 시간 다 잡아 감ㅠㅠㅠ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도 부모님들이 예쁘게 버ㅏ주신닼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 멜로코가 될 조짐이 보인다 ㅎㅎ 꿀잼

EST와 서강준 키 에어컨이랑 똑같음 . ..ㄷㄷㄷ


ST둘이 같이 살면 입술이 없어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 떼지 마시고 쭉쭉쭉~~❤️

ST아직 4회인데 계속 이런 좋은 스토리만 나오는 건 아닐 것 같아 불안. 작가가 딴짓 못하게 빨랑 둘이 결혼 시켜버리고 싶다. 매회 이런 장면❤만 보고 싶다

선공개 영상 보니 헤어졌다가 세번째로 2018년에 다시 만나는 설정이더라구요 그래서 제목이 제3의매력인듯!

EST키스 너무 많이하는거아니에요 ㅠㅠ♥

ST너무 달달해서 불안하다

BEST스물일곱살이면 이런 연애할 수 있나요ㅠㅠㅠ 서강준은 너무 현실감 없는 순정남이야

EST이 드라마는 업로드도 LTE고 드라마 전개도 왜이리 빨라ㅋㅋㅋ하이라이트 장면이 이렇게 한순간에 지나갈 줄은 몰랐다...


BEST너무 행복해보여서 보면서 언제 헤어질까 불안해.....

ST서강준 눈빛 실화야???...

EST누웠는데도 둘 다 얼굴에 망가짐이 하나도 없네...둘이 진짜 고양이상 냥냥미 터진다ㅋㅋ ♥

BEST와 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에 키스를몇번을해!!!

ST너무 달달해서 미치겠다


ST잘생김이 지나치네...

BEST저런 남친 있으면 ....심장이 무리가 올듯 ㅠㅠㅠㅠ

ST미친 강준아 외모가 ...미쳤다 대학가면 강준이같은 사람있나요?

놉ㅋㅋ 없어요ㅋㅋㅋ

T그럼 피자는??...

나만 그 생각한게 아니였어..


BEST저렇게 예쁘게 연애하다가 헤어지면 상처 진짜 많이 받겠다 ..

ST진짜 처음에 조세호인줄,,

ㅋㅋㅋㅋ 조세호 친척 정도 되는거 아닌가 저정도면


ST걍 이 드라마만 보면 개부럽다라는 말밖에 안나옴

ST솜님 메이크업 지운 게 더 귀엽다....양치할 때 넘 귀여움ㅋㅋㅠㅠㅠ

ST안 맞는게 잘 맞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어울려서 문제ㅋㅋ

EST진동칫솔 그냥칫솔부터가 너무 달라 ㅋㅋㅋㅋㅋㅋㅋ

ST이렇게 행복하다가 또 헤어진다는 게 너무 슬프다.....

EST세번째로 만나면 뭐가 달라질까..........?

온준영은 더 여유로운 남성미풍길거같고 이영재는 시크하게변해있을거같음..

T"너는 코 골고, 나는 코 안 골고. 그런게 잘 맞는 거야." 그렇게 스윗한 목소리로 말하면 논리 따위 필요없어,,,다 맞는 말씀이시다 온준영..ㅠㅠㅠ


ST밉상of밉상

ST고구마 시작이냐 진짜 얼굴보자마자 짜증남

근데 저 밉상 배우 진짜 이쁜거같아여

BEST저 분 웹드라마에서 보고 좋아했는데 여기에서의 캐릭터는 넘 밉상ㅜㅜㅜㅜ 영재한테 상처주지마요

한입만도 나왔고 시작은 키스에도 나왔어요

EST으으으으으으 짜증나 벌써 화난다 으으으으으으으으

ST와 대박 이여자 누군가했더니 박원 all of my life 뮤비 여주였음. 어디서 많이봤다 했어


EST이 드라마엔 서브 없어도 돼요..이미 온준영으로 충분하니까요

엄마가 같이봄서 성공땜에 저둘이결혼하고 온준영차는거아니여? 하든데 ... ㅋㅋㅋ ㅜ아침드라마애청자이심.

STㅋㅋㅋㅋㅋㅋㅋ근데 준영이 질투하는거 넘나 귀여움ㅋㅋㅋㅋㅋ

T서강준...걱정마...누가 와도 널 이기지 못해...

ST이와중에 영재 저 성형외과 의사분 직업 의심하는거 넘나 웃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아진짜 오해할만함... 헤어지는줄... 예고 감사합니다ㅠㅜ

STBGMㅋㅋㅋㅋㅋ불륜 현장 목격이 따로 없네ㅋㅋㅋㅋㅋㅋ아니 영재 준영이 없을 때는 그렇게 무뚝뚝하다가 왜 갑자기 둘 다 하하호호 세상이 둘 뿐인 마냥인거냐곸ㅋㅋㅋㅠㅠㅠ그와중에 준영이 맵기까지 똑부러지게 확인하면서 영재가 좋아하는 떡볶이까지 사왔다고 ㅠㅠㅠㅠ

ST머리 자를 때만 해도 영재 남자 말 듣는둥 마는둥 이였는데 하필 딱 준영이 오고나서부터 하하호호얔ㅋㅋㅋㅋㅋ큐ㅠㅠㅠ


https://tv.naver.com/jtbc.charm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85218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 응원하고 싶은 ‘두 번째 연애’


[TV핫스팟]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 사랑도 질투도 뜨겁게…두 번째 연...

제3의 매력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9.28.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3.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표민수|작가 박희권, 박은영
소개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