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플레이어 4회 (181007) - 송승헌, 이시언, 정수정, 태원석, 김원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8.
300x250




부제
검은돈을 건 싸움판, 열세에 몰린 플레이어들!
내용
플레이어들과 장검사의 첫 타깃이 된 화양물산 나원학 사장. 그가 불법 싸움 도박판을 운영한다는 사실을 알아낸 하리는 나사장의 싸움 선수로 진웅을 소개하고 링 위에 진웅을 투입한 사이, 아령, 병민과 판돈을 가로채려 계획한다. 그러나 반칙을 일삼는 상대방에 의해 싸움에서 밀리기 시작하는 진...내용더보기

ST아 진짜 이쁘다
T찰떡이네 ㅎㅎ
BEST아령이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
EST목소리도 이뻐 ㅠㅠ



ST눈치보는 것도 귀엽다 ㅎㅎ
BEST아 너무 귀여워 정수정
BEST우리 아령이 갈증나면 안되지~~~ 하리가 아령이 우쭈쭈하는 거 좋다ㅋㅋㅋㅋ 하긴 쳐다만봐도 사랑스러운데
ST우리집도 고치러와 ㅠㅠㅠ 아니 털러와 아령아
T차아령 왜케 귀엽냐

BEST아령이 긴장해서 표정 꾸깃꾸깃해질 때 조녜ㅜㅜ 이 때 진짜 긴장감ㄷㄷ 심장 터지는 줄
EST왜케 귀엽게 눈치봐 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EST차아령 결단력!! 여유있는 거 보소ㅋㅋㅋ
T차아령 소매치기도 위풍당당하게ㅋㅋ
ST아령아❤️
아 만지지마래ㅋㅋㅋㅋㅋ 아령이 애드립인 것 같은데ㅋㅋ 수정이 다 컸어ㅜㅜㅜ 병민이랑 투닥투닥 케미 좋다
한창 열대야일때 양복까지 입고 뛰는라고 고생했다 하리 잘 뛰네 ㅋ

ST수정아 멋있다ㅠㅠ
ST아.또.한. (아령이가 또 한 건 했다 라는 뜻ㅋㅋ)
ST와우ㅋㅋㅋㅋ아령이가 다한다
ST차아령 멋있어 짜릿해 떽띠해ㅜㅜ 나도 아령이 뒤에 타고싶다
ST수정이 너 진짜 멋잇어ㅠㅠ 사랑해ㅠ

나?사기꾼 할때 표정 존좋 ㅋ

ST아령이 눈빛 짱좋ㅜㅜㅜ 매 회마다 분위기에 감탄
EST눈빛쩔었다 차아령
ST감히 누구보고 기래.. 너나 기어나와 그 자리에서... 어휴...ㅋ
ST아령아....존잘..이런말 써두되니..진짜 존잘이야..
ST차아령 눈빛 심멎

ST싸대기 때리는 거 존나 웃었네ㅋㅋ
ST우리 아령이는 무전기는 잃었지만 걸크는 살렸다❤️ 이 어려운걸 또 해낸 우리 아령느님❤️ 걸크오져따..
ST액션도 몸 쓰는 거라 무용이랑 연관있다고 들었는데 수정이는 춤선도 그렇듯이 타고난 태 자체가 예뻐서 몸을 휙휙 써도 멋있고 느낌이 사는 듯:) 플레이어 흥하고 영화 찍어서 차세대 액션 여배우 원탑 가자~ 드라이버 한 번 했으니까 첩보원 이런 걸로!! 항상 몸 조심하고♡ 다른 배우 분들도요:)
ST진짜 정수정ㅠㅠㅠㅠㅠㅠㅠ 못하는 게 뭐야ㅠㅠㅠ 오늘 특히 액션 쩔어줬다ㅠㅠㅠ 차아령ㅠㅜㅠㅠㅠ
EST스릴 최고된다 진짜ㅜㅜㅜㅜ 아령이 슬라이딩 퍼펙트ㅜㅜ 뺨따구ㅋㅋㅋㅋ 아령아 네가 너무 멋있고 예쁜 걸 어떡하겠엌ㅋㅋㅋㅋㅋ

BEST와 이때 진짜... 아내를 데리고 올 줄은 몰랐..... 주먹요정 때리는 거 개사이다 ㄹㅇ
ST개사이다네 ㅋㅋㅋ ㄹㅇ 통쾌하다 ㅋㅋㅋㅋㅋ


BEST17년후 같이 일하게 되었구나...


https://tv.naver.com/cjenm.player


'플레이어' 송승헌이 만든 '시간순삭'…자유자재 연기 변신


'플레이어' 정수정, 카체이싱·변장술·액션까지 찰떡 소화…반전 걸크러시


플레이어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2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4.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고재현|극본 신재형
소개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