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플레이어 6회 (181014) - 송승헌, 이시언, 정수정, 태원석, 김원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5.
300x250


부제
아령의 배신?! 무너진 팀워크, 위기의 플레이어들!
내용
아령이 데리고 있던 영지를 활용해 인질극을 벌여, 아령을 박현종 사장 사건의 드라이버로 삼은 조직폭력배들. 이러한 내막을 알지 못하는 하리는 아령의 배신으로 충격에 빠진다. 박사장 사건에 조폭들이 연루되었음을 알고 판에서 손을 떼자고 제안하는 병민과 진웅, 그리고 그럴 수 없는 하리. 아...내용더보기






ㅋㅋ 사기꾼


어찌 보면 잔인하단 말이짘ㅋㅋㅋㅋ 공포심을 심어줰ㅋㅋㅋ


BEST쩐다 아령이

ST아령이 빡친거 존멋

T아령이 넘 멋있어


EST아령이 건들면 죽어 ㄹㅇ...

ST아령이 건들기만해봐

T아오 영지 쟤땜에 아령이 다쳤네


BESTㅁㅊ 뭔데... 아니... 아령이 2번 배신당했겠네.... 다 한패였어....

T아 수정이 맞는 거 진짜ㅠㅠㅠㅠㅠㅠ 어떤 자식이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다 뒤져ㅠㅠㅜㅜㅜㅜㅠㅜ

ST이쁜애가 액션까지..끝내줌

T감히 우리 아령일 때려?



T오빠들이 왔다~~!


EST나혼자산다 촬영을 이때했구낰ㅋㅋㅋㅋㅋㅋ

ST송승헌 잘생겼다고 하는거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ST쟤 성형한거야ㅋㅋㅋㅋㅋㅋ


EST뒤통수 친 애도 진짜... 아령이가 그렇게 했ㄴ든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한다 야ㅠㅠㅠㅠ

BEST영진지 뭔지 짜증나 진짜

T영지 극혐 지혼자 당하든가


T송승헌 찰떡이다 진짜 ㅠㅠㅠㅜ 너무 멋있어


ST수정이를 왜 때리세요.... 너무 화가나는군뇨..

EST수정이 때릴때가 어딨다고...심지어 얼굴을...나쁜 새끼



BEST오빠셋 너무 훈훈해ㅠ

T아 넘 감동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고마워유ㅠㅠㅠ

T검사님보면 도봉순생각남ㅋㅋ

크리미널 마인드 연쇄살인마기도 했죠 연기력이 진짜 ㅎ ㄷㄷ

오돌뼈

ST나도 이런 오빠들 갖고싶다♡ㅜㅜ



ST너무 든든하고 완전 갬동ㅠㅠㅠㅠㅜㅜㅠ 막내ㅠㅜㅜㅜ

BEST아령이 좋겠네❤️ 든든한 오빠 3명이 의리가 뭔지 든든함이 뭔지도 알려주고❤️ 이제 아프지말구 행복해렴ㅠㅜ 아령이가 없으면 중력이 없는거야ㅠㅜ❤️

BESTㅋㅋㅋㅋ 오자마자 친오빠모드네ㅋ 잔소리바라ㅋㅋㅋㄱㅋ

T뺨 때릴 때 속이 다 시원 어후

EST이 장면 보면서 나도 모르게 웃고 있었다 ㅋㅋㅋㅋ

T왜캐 멋있엌ㅋㅋ

ST왠지 최종 보스 ... 흰머리 차장 검사 일 것 같지 -0-;;


ST장검사님 너무 좋은데 진짜 나중에 변할까봐 무섭기도 하고 불안하다

ST다같이 했는데 떠밀고있네ㅋㅋㅋㅋ 진지한상황에 코미디는 못버리는건가

T이야~ 장인규검사님 머싯써연!!

ST병민이도 싸울 수 있구나 ㅋㅋㅋㅋ


BEST아 진짜 걸크러쉬 ㅠㅠㅠ 사랑해요

T아령이 정의구현

T차아령 대박 멋있어

ST서른넘은 아줌만데 팬됐어요ㅠ 이쁘고멋있어요ㅎㅎ


ST아진짜 걸크러쉬 ㅠㅠㅠ 사랑해요

BEST아령이 웃는거 좋다

BEST아령이 앞으론 웃을일만있어라

ST팔로워 귀여운데 웃겨 ㅋㅋ


ST진짜 누군지 너무 궁금함 목매달아서 죽인것도 소름이고 송승헌 과거도 너무 궁금 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player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27627


플레이어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2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3.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고재현|극본 신재형
소개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