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켑쳐] 뷰티 인사이드 8회 (181023) -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태리, 문지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4.
300x250


부제
서도재 씨, 라면 먹고 갈래요?
내용
결별 기사가 나간 후 시작된 진짜 비밀연애. 비밀연애의 달콤함도 잠시, 결별 기사 덕에 난처한 상황에 빠지는 도재와 세계다. 이에 둘은 이 상황을 타파할 작전을 짜기로 하는데. 그러던 중, 세계는 영화 촬영 현장에서 몸이 바뀌는 위기에 처하는데!...내용더보기







BEST아 내가 나를 못 알아본다는건 무슨 느낌일까

ST나중에 세계랑 연관된 거라고 서로 슬퍼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T자기 얼굴을 못 알아보는 남자와 자기 얼굴을 잃어버리는 여자... 너무


EST누가 비공테러하는거...???? 세기커플 최고❤️❤️

BEST美친 아 몰라

BEST어우 옆동네에서 비공 찍으려고 대기타나봄..

BEST비공 테러 진짜 양심없다 이렇게 이쁘고 사랑스러운 세기커플 영상에 비공이라니ㅜㅜ 꽃길만 걷자 세기커플 ❤❤

EST아니 동갑이라고 들었는데 케미 진짜 장난 아니다ㅎㅎ


BEST美친 아 몰라

ST우미 진짜 참 친구다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손 슬금슬금 잡는거 귀엽다 ㅎㅎ

BEST세기커플 때문에 힐링한다 ㅠㅠ 꽃길만걸어

ST너무 모순적인데 너무 좋다ㅋㅋㅋㅋ


EST하 캐릭터 소화 너무 잘하신다

BEST확쏴버릴까랰ㅋㅋㅋㅋㅋㅋㅋㅋ개사이다,,

BEST서현진 개멋짐

ST아 예뻐ㅠㅜㅜㅜ 머리 묶은거 너무 예뻐

EST총알이 아깝대ㅋㅋㅋㅋ


ST으앙ㅜㅜㅜㅜ너무 설레ㅜㅜㅜㅜ대리 설렘..

EST둘이 개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선글라스 끼고 각자 차 끌고 와서 창문 내리고 ㅋㅋㅋㅋ구ㅐㅇ구ㅐ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ST이제 진짜 남자친구 맞잖아 >ㅁ<!!! 세기커플❤

EST서현진 왤캐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저거 내가 뷰티인사이드 볼 때 표정인데...?

ST남친에서 남편되는거야 ㅠㅠ 세기커플 영원하자

ST진짜 남자친구 같아 할때 서현진 완전 귀여워ㅠㅠㅠㅠㅠㅜ


ST이사람들이 쿨워터향이 난다는 할리우드 세기커플인가요?

박하향 나는 쿨 워터향ㅎㅎ세기커플

ST옆에서 쿨하다고 헐리웃이라고 꺄악대는 회사원들도 귀엽고 ㅋㅋㅋㅋ 웃음참고 명연기 펼친다음 카톡으로 연기 늘었다고 꺄악대는 세기커플도 귀엽고 ㅋㅋㅋㅋ

T친구인척하는거 하나도 안어색해 ㅋㅋㅋ

ST둘이 반말 하는 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앞으로도 반말 하게 해주세유ㅠ

EST첨에 이민기 찡긋 웃는거 완전 치인다...워훟....

ST오우 눈 부셔 ,, 난 집에 할리우드 보고 있다

ST직원들 ㅋㅋㅋㅋㅋ 연극무대인줄 ㅋ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그냥 잠깐 싸운거라구해ㅋㅋㅋㅋㅋ

T손 이쁜거봐라ㅠㅠㅠ 진짜 연애하는거 귀여워 죽겠네❤

STㅈㄴ풋풋해ㅋㅋㅋ아 왜 내 입꼬리 안 내려가ㅋㅋㅋㅋ

EST나도 연애하면 해보고싶다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 ppl무엇 ㅋㅋㅋㅋㅋㅋ 근데 귀엽당 ㅋㅋㅋㅋㅋ


T앞머리내리거봐,,,보고 흡,,,

미쳤다 이민기.. 이젠 귀여운것 까지 하네.. 나 떨리게.. 죽으라고..

ST덮민기 우주최강 잘생겼네

ST아니 도재 집에 들어와 있는거 개설레네...덮민기 너무 잘생겼고 둘이 눈빛 심쿵심쿵 대심쿵 ㅠㅠ❤️


ST이민기 ㄹㅇ 현웃터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ㅇㅡ욬ㅋㅋㅋㅋ

BEST이거 메이킹 있죠........?

현진언니 반응=내반응ㅋㅋ근데 뭔가 웃곀ㅋ

EST자켓 벗어던지고 웃음 참는거 왜케 귀여운지 ㅋㅋㅋㅋ 현진님 설레어하는것두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T중간에 현웃터진거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이제 너희 둘 행복하게 해줄게 너희 둘 남기고 지구를 떠날거야


T다들 짐싸 우린 이 둘만 남기고 지구를 떠난다.

BEST매니저들참듬직하다ㅋㅋㅋㅋㅋㅋㅋ

BEST매니저랑 비서 너무 좋아

T아 김비서랑 우미 완전 매력있어 ㅠㅠ

STㅋㅋㅋㅋㅋㅋ극한직업 정비서 유대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서로 극혐하는 거봨ㅋㅋ

EST무슨 라면 말만 해요 내가 세계를 라면으로 채워줄게 영원히 둘이 집에서 나오지 마


EST저도 저 기계(?) 하나요..

저 기계는 주인이 이미 있는듯요 ...9님.....

ST이커플도 언능 사겨라11

T수동 화장 지워주는 기계 어디서 구매하죠❤️

T이커플도 너무 좋아.. 온도차심한커플..


EST코트가 신의 한수 미친 아몰라ㅜㅜㅜ

BEST그냥 너네 사귀어 빨리 겁나 귀여울거같으니까

EST이다희 서현진보고 깜짝 놀랄때 존예다... 근데 이다희 왜 저렇게 와다다다 달려간거....?

문 열려있어서 낑깡이 놓칠까봐 그런것같아요 ㅋㅋ

ST이다희 아닌척하면서 강아지 신경쓰는거봐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귀.여.워.!!!!!

ST커플됐을때 왠지 사라가 옆에서 막 화내고 징징대고 그러면 은호가 다 받아줄것 같아 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좋아

T갑자기 분위기 시누이

BEST이다희 매력쩔어

ST아니 진짜 안재현 연기 겁나 늘었눼♀️♀️


ST이거 너무 마음 아팠어 샹들리에 왜 38만원이야 ㅜㅜㅜㅜ 1000만원은 했어야지 ㅜㅜㅜㅜ

ST사라 손끝 만지는거 맘 아파 사람이랑 이렇게 부대끼며 지낸게 처음인 것 같아...

ST나가도 부르면 오냐고 묻는건 나가지 말란거야ㅜㅜ 재현아ㅜㅜ 나가지 말라잖아ㅜㅜ 나가지마ㅜㅜ

EST진짜 언제 사겨요ㅠㅠㅠ 얼릉 사겨라


T배너만 봐도 서도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큰아버지 유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사주옥같다

BEST누가 팬이 저렇게 궁서채로 간식차를 보내 ㅋㅋㅋㅋㅋ 딱 봐도 서도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본격 여친 덕질 시작한 서도재 ㅋㅋㅋㅋㅋ

ST글씨체 도재체

왜 난 도대체라고 읽은거지


EST아 류화영 뭔가 수상해 아 ,,

근데 끝까지 모를것같아욬ㅋㅋㅋㅋ은근히 푼수같음

화영이 약점잡는다고 등장인물 소개에 나와요..ㅜㅠ

EST죽은사람이 일주일동안 살다가 가는건가?? 그 아줌마 아들인가?

미친..이거 성지글 되면 대박 오ㅓ

아들까지는 아니더라도 위로해줄것같아요 그 아주머니

T카메라 그만 좀 돌리씨오!!!

그니깐요ㅠ 키스신때부터 자꾸....

ㅇㅈㅇㅈ ㅋㅋㅋㅋ 넘어지러워써

EST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설마 화영 끝까지 봐야하나요??

ST서현진 저런 립색깔도..짤떡이네.. 아무나소화못하는 저런


ST애기 연기 너무잘해 김비서에서 아역이었눈데ㅠㅠㅠㅠㅠㅠㅠㅠ

ST쭉 그대로 정변해서 누나들의 마음을 잡초처럼 뽑아주라....

ST저 아역배우연기잘한다,, 아역도연기할때웃기겠닼ㅋㅋ서현진더빙하는게젤웃겨ㅋㅋㅋ

EST다음엔 누구로 변할까? 궁금해지는게 이드라마의 포인트

라미란나온대여~!

BEST원래 세계도 너무 좋지만 다양한 new세계들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BEST도재랑 만나는거도 기대된다♡도재반응 궁금ㅋㅋㅋ

서도재 둘째 아드님 되시겠습니다


EST세계 엄마 인물소개에 열애설보고 세계 결혼시키러 서울 왔다라고 나와있음 ㅋㅋㅋㅋㅋㅋ

BEST애기 진짜 자연스러워 세곈줄

EST아역이 한세계 느낌 나게 연기 잘하는거같음

BEST근데 뭔가 엄마가 늦게 알아서 슬플거 같다....ㅠㅠ

EST다들 이 장면 나올 때 실시간으로 채팅하면서 우미 조카라고 해 조카라고!!!!이랬는데 ㅋ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jtbc.beautyinsid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82355


[TV핫스팟]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진짜 연애’는 이제부터


"판타지 속 현실연애"..'뷰티인사이드' 서현진 표 '로코'는 美쳤다 [Oh!쎈 레...


[단독] 라미란, 김성령·김민석 이어 '뷰티 인사이드' 특별출연 확정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4.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우택, 장경익|CP 함영훈|제작 김우택, 장경익|연출 송현욱, 남기훈|PD 박우람, 라하나, 이정연|극본 임메아리
소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뮤직 비디오
관련정보
원작영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