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1 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네일도 맑음 114회 (181024) - 설인아, 진주형, 하승리, 이창욱, 심혜진, 지수원, 홍아름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4.
300x250


내용
문상을 가게 된 진국의 부탁으로 하늬는 진희와 하룻밤을 함께 보낸다. 지은은 자신의 실수로 배송 물량이 부족해지자 진희에게 추가 생산을 요청하는데...내용더보기






T이건시작에불과하다 이제시작이야 속쉬원하게 복수하고 모녀둘 깜방가자

T진희는 나날이 흑화 되는군요...앞으로 더 기대되네요

ST대박 진짜 사이다 ㅋㅋㅋ 진희 너무 최고예요

T무섭냐? ㅋㅋ

ST너희가 한짓 비하면 시작도 아니야


ST남탓 오지는 선희지은... 그러지마라 진희가 어디서 다 듣고 있다... 말 조심 해야 될텐데

EST진짜 짜증난다 빽빽거리는지은

EST황지은 입다물어

ST한대줘패고싶다


ST윤진희 대표님. 최고에요 !!! 하늬 수호천사 맞음 ㅜㅜ❤️

ST속이 다 시원하네...윤선희 황지은모녀 제발 깜방가자

ST이때속시원하기도하지만 더심한걸로복수하자


ST지은이에게 그냥 걸어가라고 말하지 뭐하러 뒤에 타라고 해요... ㅡㅡ 더군다나 돈까지 꾸기는 지은이 인성 최악

ST더 크게 복수해주세요 ㅎㅎ

EST자 이제시작이야 복수를 깜방을향한여행 모녀둘ㅋㅋ


T교제 허락받으려고 선물공세까지 한결이가 이렇게 노력하는데 허락좀 해주지 한결엄마 종영까지 얼마 안남았는데


EST진희하늬... 진짜 둘이 같이 잘 줄은 몰랐는데 흑흑... 너무 감동적이야

T오늘 진희하늬 둘이 같이 자면서 옛날 얘기도 하고 좋았어요... 얼른 하늬도 진희가 친엄마라는거 알았으면

ST진희❤️하늬 정말 행복보여요❤️


ST지들이잘못한건 생각안하고 답없네

T어쩌겠니... 그게 운명인데... 당할만큼 충분히 당해야지 ^^

ST속에 시원해 ㅋㅋ 지은 이제 끝나 새끼야 ㅋㅋ

T수정이엄마바뀌니까내가더무섭네ㄷㄷ

ST자기네들이 잘못한건생각안하고 끝까지 남탓이라니...참 답이없다


EST언제부터 네 이모였다고 그래? 지은아 너도 인생 참 쉽게 산다...

T대표님 멋있어요ㅎㅎ

BESTㅋㅋㅋㅋ 사이다연속이네

T억울할거 뭐있어 니 죄부터 생각을 해라


T이게 왜 하늬때문인데 어이가없네 이젠 옛날처럼 친해지는건 안되겠네 하늬랑 지은이

T하늬 탓 좀 그만하자... 안 지겹냐

ST처음부터 너희가 저지른 일이잖아 누가 누구보고뭐라그래 그럴 자격도 없는년들이 깜방에서 썪어 디질준비나해

ST그러니까 지은아 행동 조심했어야지... 늦었어

T니 죄부터 생각해라 미친

T하늬야 그렇게 당하고도 왜그렇게 착하게 굴어ㅜㅜㅜ


115회 단골소재 등장이요 ~~ 임신(?) ㅋㅋㅋ


https://tv.naver.com/kbs.sunny


'내일도 맑음' 심혜진, 복수의 화신 등극..하승리 업무 위기[★밤TView]


내일도 맑음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1 2018.05.07. ~ 방영중|(월~금) 오후 08:25알림받기
시청률
21.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어수선|극본 김민주
소개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소감TV 클립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