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7회 (181024) - 서인국, 정소민, 박성웅, 고민시, 서은수, 장영남, 권수현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5.
300x250


내용
무영을 구타한 사람들을 경찰에 신고하겠다는 진강을 말리는 무영. 우상을 만나러 아츠 행사장에 찾아간 무영은 승아를 불러들이고, 
자신의 목숨을 판돈으로 건 게임을 시작하려 하는데!...내용더보기







ST진강이 무서워서 순간 한걸음 물러선거 진짜 현실적이다 너무 리얼해서 맴찟..ㅜㅠㅠ 무영아 아프지말자ㅜㅠ

T진짜 왜때리냐 디질래

솔까 자기랑 결혼할사람 가지고노는데 죽도록 때릴만 하지 ㅋㅋ 나쁜놈과 나쁜놈의 싸움^^;; 여기 캐릭터들 하나씩 이상하고 공감안될때가 많다..


T아 진짜 일본원작이랑 결말 달랐으면 좋겠다ㅠㅠㅠㅠ

EST아니 서인국 연기 잘한다고 생각은 했지만 이번 작품 진짜 새로운 매력터지고 정소민도 그 동안 작품중에 제일 매력적이라고 생각함.. 진짜 이 드라마 ㅠㅠㅠ

ST정소민 이쁨

ST인국이는 저렇게 눈탱이 밤탱이 되게 줘터져도 멜로 눈빛 발사에는 전~~혀 지장 없네요.크으으으...


ST먹고가 하는 말투 치임ㅠㅠㅠㅠ

ST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먹지 앉아라도 있지 ㅠㅠㅠㅠㅠ 생일인데 처맞고 촛농 범벅 케이크라도 진강이랑 먹고싶어 하는데 ㅠㅠ 진강이도 이해는 간다만 ㅠㅠㅠ

T진짜 무영이 눈빛이랑 말투 다 치인다ㅠㅠ 먹고가 말투안에 외로움이랑 뭐 온갖 감정이 다 담긴듯...


T초롱이 너무 초롱초롱해

ST정소민 존예 누구랑 있어도 케미가 좋은듯 초롱이랑도 잘 어울림


ST이쪽 커플도 좋다ㅎㅎ


EST와 저거 나 한장만 줬으면 좋겠다

EST여자 로봇연기.. 연기 너무 못함

T김무영의ㅜ마음을 아직도 모르것다...........




ST막판에 유리가 아저씨한테 말한다고 했을때 눈빛 바뀌는거 무엇...그 와중에 고양이 보는거 귀엽잖아ㅠㅠ

ST고양이 밥주고 똥치워주고,,, 유리 범죄 증거 다 치워주는거랑 같네,,,,,,

BEST고양이볼땐 세상 착한얼굴이여 ㅋㅋㅋ


ST그래 둘다 쌍방이니까 이제 쫌 사겨라 제발ㅋㅋㅋㅋ

내가봤을땐 키스신나오면 남매아니고 끝까지 안나오면 남매일듯ㅋㅋㅋㅋㅋㅋ 피안섞였으면 좋겠다..^^ 제발.. 럽라좀 제대로 보고싶음 ㅠㅠ

너무 난해하네 피안섞인 남매 이복남매야 뭐야 그래도 사귀는건 진짜 아니다ㅠ 원작이랑 다르게 순화시킬꺼같긴하지만 도저히 이해안갈듯

T눈 마주치는 거 내 가슴이 다 간지럽네...


EST딱 봐도 복수 할라는거네

T무영아 승아한테 20억 되돌려 준거는 잘한 행동이지만 쪽지는 아니였다고 본다

BEST승아 저 남자 있는데서 일부러 오게 하려고 쪽지랑 같이 보낸거같은...아닌갑❗️


ST무영이 옷좀 바꿔입혀주라....

전 비슷하고 같은옷 좋은데ㅜㅜ 무영이답게 무지티 현실감 있고..

BEST그래서 둘이 언제 사귄다고??

T갭차이쩐다ㅠㅠㅠㅠㅜㅜㅜㅜㅜ설렘ㅠㅠㅜㅜㅜㅠ

T표정연기 진짜 짱이리니까ㅜㅜ


ST와 어디든 가자라고 한거도 다 설계였나....미쳤음 ...

승아 저기에 오게 만들어서 도상우 열받게 하려고 일부러 퀵보낸거 같아요....

EST무영이 이제 승아랑 그만 엮였으면ㅜㅜ진강이랑 붙어있어도 모자랄판에..휴


T지금까지 봤던 추격신중에 연출이 가장 훌륭했던것 같다.. 비까지오니 분위기 압도적..

T분위기 소름

사고 유도한건 서인국이네.. 이드라마 보면서 한가지 공감간거 : 나쁜남자 절대로 좋아하면 안된다. 인생이 답도없을듯 ㅡㅡㅋㅋ

ST이 장면 나올줄 알았는데도 볼때 너무 쫄렸음....ㅠㅠ


ST원작결말이랑은 다르게가주세요 작가님ㅜㅜ 남매ㄴㄴ 새드앤딩ㄴㄴ

T개꿀잼..영화급 연출

ST원작이랑 결말은 다른것 같네요

원작은 둘이 남맨데 아빠가 총살 당한 이후에 어찌어찌해서 남주만 보육원에 가는데, 

저기서 보니까 총살 당한 장소가 이미 보육원인듯???? 그래서 남매가 아닐 수도 있을 것 같음

저기집같은데요..ㅋㅋㅋㅋ남매인거 백퍼임..

ST와~드라만데 영화찍고 있네. 내 눈 오늘 복받음ㅎㅎ눈호강 제대로함 연출 진짜 최고다~



https://tv.naver.com/cjenm.fallingstars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5880011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X서은수X도상우 교통사고, 이후 행방은...


'일억개의 별' 제작진, "한국 드라마에서 볼 수 없던 파격 전개 될 것"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0.03.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2.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유제원|극본 송혜진
소개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