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손 the guest 13회 (181024) -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박호산, 김혜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5.
300x250





내용
예상치 못했던 고 형사의 빙의?! 강길영이 위험하다!! 또다시 감응으로 위험을 감지한 윤화평과 최윤, 재빨리 현장으로 달려가 고 형사를 찾아내지만 돌아온 것은 그의 충격적 발언! "박일도는 너를 만나러 올 거다!!" 과연 윤화평과 최윤은 악령의 손아귀에서 길영을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내용더보기

ST티비못봐서 짤 기다린사람 소온~~~~~
EST와 박호산 배우님 진짜...연기 진짜 잘하신다
ST오늘 길영이 짠내폭발이다ㅠㅠㅠㅠ

BEST칼들고 뛰어오는데 뭔가 특유의 유쾌함도 보이면서 신박하게 무서웠음ㅜㅜ
BEST박호산 연기 무엇 ㅜㅜ넘나 무셔
ST팔,머리 다쳤는데 길영이 정신력무엇..대단

EST길영이 한쪽팔 다쳤는데 남은 팔로 버티고 있었...와 대단해ㅜㅜㅜㅜ
ST이번엔 둘이 길영이 살렸네~밥 사주고 차 태워 준 보람이 있구나 길영아~~
EST여기서 화평이가 길영이 놓쳐서 죽을까봐 진짜 울뻔 했어요ㅠㅜㅜㅠㅠ


T어우...근데 박일도가 화평이면 화평이 너무 불쌍한 듯...ㅠㅠㅠㅠ자기도 모르게 사람들 빙의시키고 자기는 맨날 그거 쫓느라 개고생하고....박일도를 그렇게 증오하고 가족들도 다 박일도 때문에 죽었는데 본인이 박일도면 얼마나 자괴감 들까요ㅠㅠㅠㅠ화평이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ㅠㅠㅠㅠ

T갈수록 최윤이 화평이 의심하게 되겠네ㅜㅜㅜ 투욱 제발 행복하게 살수 있게 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

BEST고형사입좀막아도 되겠습니까

ST누가 길영이 연기 못한다고했냐 길영이 울때 같이 울뻔

BEST투욱의 케미는 역시 잘 맞는다.. 제발 서로 의심 좀 하지 말고 박일도 잡으러 가자

T오늘 길영이 멘탈 터지는날인가ㅠㅠㅠㅠㅠ우는것봐 짠내ㅠㅠㅠㅠ
EST와 박일도 저,,, 목을 돌려 죽일려고,,, 고형사님 죽였으면 길영이도 죽인거야

EST윤이 구마의식할 때마다 섹시가 극에 달함..!!
EST박호신 연기 ㄹㅇ 씹소름
EST정말 나는 구마의식 실패해서 고선배 죽는줄 알고 ㅠㅡㅠ성수목욕 지렸다!!!

T아 강길영 형사님 머리 풀었어ㅠㅜㅜ존예ㅜ
ST그와중에 빛나는 길영이 미모..와...
EST형사는 자주 머리 묶기 귀찮아 해주시면 안됩니까 매사에 꼼꼼해 하지망...

T와 구마사제가 악령을 치유하고 쫗는건 좋은데부마자들 예언으로 고통받는 최윤 마음이 너무 아프다 ㅠ환상통 같은건가.. 악령은 빼냈지만 고통은 따라오는 ㅠ\

EST육광이형 나올때마다 재밌엌ㅋㅋㅋㅋㅋㅋ
ST지금 사망플래그 꼽고 계심...

BEST길영아ㅠㅠㅠㅠㅠㅠㅠ너가 나오면 제일 안심된다ㅠㅠㅠㅠㅠ너빼고 다 박일도같아
EST그와중에 고선배 '목이 왜 쉬었지'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본인지 애드립인지 모르겠지만 진짜 센스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정은채 배우님 연기 너무 잘하고 역할 찰떡이고 너무 이쁘시고 액션도 너무 잘해요
EST길영이 얼마나 힘들었을까...ㅜㅜ 그래도 무사히 고형사님 구마해서 다행이다

ST윤이 문 앞에 서 있을 때 빙의된 줄.
T육광이 살려줘 싸이코 작가야ㅜㅜ
BESTㄹㅇ 빙의된걸로 봐도 되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T아니 윤아 양신부를 의심하라고!

ST윤아 화평이한테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ㅜ 근데 화평이집은 어떻게 들어온거야ㅠㅠㅠㅜ
비밀번호 공유하는 사이 ㅋㅋㅋ
ST그냥 둘이 사겨주면 안 될까??????
ST허허... 그래 애들은 싸우면서 정들고 하는거지

ST아 육광이 형 무한하게 믿지만 거기를 혼자 가면 그냥 사망플래그 찍는거잖아요ㅠㅜㅠㅠㅠㅠ
T혹시 땅속에 양신부 시체가 있고 가짜 양신부가 미션 임파서블처럼 얼굴 가면 쫙 찟는거 아냐? 도대체 결말은 뭘까...
땅속에 묵은지 있다는데요..?ㅠ
EST땅속엔 뭐가 들어있는거지ㅠㅠㅠ 광이 여섯개라면서ㅠㅠㅠㅠ 왜ㅠㅠㅠㅠㅠ

ST육광이형 무서워하면서 화평이 의심 받으니까 혼자 찾아가고ㅠㅠ 마지막까지 화평이 건드리지말라고 소리지르는데 아ㅠㅠㅠㅠ 육광이형 진짜 죽은거에요?ㅠㅠㅠ
구마적 빙의되어서 박일도 때려잡을거임
ST아니 잔소리 해주는 유일한 사람이라고까지 말했는데.. 작가님이 손 아닙니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이 박일도인가요.?
EST육광이형 죽이지 마요 제발 화평이 어떻게 살라구요ㅜㅠㅠㅠㅠㅠㅠ
BEST와 성서 다 저렇게 된 거 보고 경악함
성경김ㅋㅋㅋ

BEST성경책 훼손된거 소름ㄷㄷㄷㄷ 역시 안내상씨가 중요 역할이실 거 같았음...
그저 옆에서 조언만 해주는 비중으로 나오기엔 아까운 배우인데 역시나 최종보스급..
저 책 저렇게 꼼꼼하게 칠해놓기도 힘들텐데..빙의된지 오래되셨군
ST와 양신부라는걸 예상하고 있었지만 성서 검게 칠해져 있는거 보고 진심으로 온몸에 소름돋았다
BEST양신부가 박일도 맞을까 이것도 훼이크면 진짜...근데 육광이 형 죽은 거임? 멘붕이다
BEST봐봐 저거 봐 양신부님 처음부터 이상했어 계속 글쎄다만 말하고 아는 단어가 글쎄다밖에 없는 것처럼 글쎄다...만 말하고
ST성경책 연출 미쳤음....
EST진짜 박일도는 땅속에 어떤 물건에 있는게 아닌가... 지금은 사람에 완전히 빙의된 게 아니라 물체에 있어서 그걸 없애야지만 사라지는 거고 자신한테 최적화인 화평이 몸에 완전히 빙의되길 기다리는 거면... 쨋든 대반전이 있을듯 ㅠㅠ
오 이게 제일 설득력 있네
ST제 뇌피셜인데 박일도 정체는 박일도(화평이.삼촌)이 사람죽였던 칼 일것 같음 시체 묻으면서 같이 묻어 놨었겠죠? 눌림굿을 하면서 그게 다시 칼로 들어간 것 같고 화평이 몸을 최신부나 다른 귀신들을 부리면서 노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양신부는 박콩주처럼 바길또의 오른팔 왼팔 ㅜ
그러네 박일도의 도가 칼도 이뜻일수도..

EST아 제발 육광이형 살려줘요ㅠㅜㅠㅜ화평이 진짜 어떻게 살라고요ㅜㅠㅜㅜㅜㅜㅜ
내일이 마지막이 아니고 다음주까지 3화가 남았으니 박홍주한테 박일도가 빙의되서 최종보스화 될 확률이 높아보이는데 3인방들 마지막에는 좀 행복해졌으면
ST동영상 업로드하는 분도 확신할수 없으니까 자꾸 물음표 붙여ㅋㅋㅋㅋㅋ
BEST화평이 또 자책하겠네ㅠㅠㅠㅠㅠ 이제 화평이 옆에서 잔소리해줄 사람 없다....ㅠㅜㅠㅠㅠ
EST어쨌든 양신부는 악의 소속인 거임...육광형님이나 죽지만 않았음 좋겠음. 육광형님도 화평이도 넘 불쌍해짐ㅠㅠㅠㅠ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theguest

'손 the guest' 충격과 반전→소름 엔딩...안내상 검은 얼굴 드러났다

박일도 !!! ~~~ 성경김 !!! ^^

손 the guest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12.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3.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홍선|극본 권소라서재원
소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