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8회 (181025) - 서인국, 정소민, 박성웅, 고민시, 서은수, 장영남, 권수현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6.
300x250


내용
병원에 실려 온 사람은 단 두 명, 우상과 승아. 심지어 관련 뉴스 그 어디에도 무영의 이야기는 없다..! 행방불명된 무영을 찾아 헤매는 진국과 진강. 진국은 속속들이 드러나는 무영의 살인 사건 개입 증거에도 입을 다물고.. 초롱은 진국이 일부러 증거를 숨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내용더보기








ST아 소름ㅎㄷㄷㄷㄷ

ST마녀에서 다미랑 같이 쓸어버릴 눈빛이야 고담시민시

T저거 우산쥐어준거 무영이손이네..




BEST오라버니 무섭게 왜 그래여...그거 다 부질없는 짓일텐데. 그리고 진강아. 무영이 돌아오면 그냥 받아줘라.우리도 좀 달달한거 맛좀 보게.지금까지 너무 짠짠짠이야ㅜㅜ 단짠 적절히 플리즈.

BEST그냥 인정해 진랑아 그리고 갑자기 분위기 로코가자 그래도 이해할게

ST이렇게 걱정 많이했으면서 왜 계속 무영이한테 차갑게 해ㅜㅜㅜ 오빠가 부르는데 듣지도 못하고ㅠㅠㅠㅠ


BEST비서 너무 서늘해....

T내가 보는게 분명 멜로 맞을텐데 이보다 더 짠할수가 없다ㅜㅜ비서 무서운 사람인데 진강아...아는체 하지마.


EST웬 갑툭튀 사이코? 동생이 죽었는데 웃었어ㄷㄷㄷ

인물 설명보면 싸이코라고 나와있어요

ST저 여자가 뭔대 무영이를 함부로 데려가냐?!

ST김지현배우님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좋아요


EST진강이 연기 왜케잘함......

ST사랑이야 진강아

BESTost 좋다ㅠㅠㅠㅠ어울려서 더 슬퍼ㅠㅠ


탁언니 배려 돋고 진짜 너무 멋있어...

초롱이 뒤통수 괜찮아? 탁언니 너무 심하게 날렸어ㅜㅜ


ST정답 : 사랑이야

ST와 도랏....? 갑자기 훅들어와서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승아와 했던 키스와는 전혀 다르게 감정이 100% 이상 쏟아진 키스.. 미쳤다 연출 하며 스토리 하며..

EST서인국 저거 아주 사람 숨 못 쉬게 만드는 제주있네....

EST와......진강이 입술에 자석이 있어. 저 스피드로 들이댔는데 딱 제대로 맞았어.

BEST진짜 개오바야(입틀막)

ST여윽시 키스장인

ST입을 아예 먹는대..?

ST서인국 정소민 둘다 키스씬 잘 찍고 키스 잘해 ㅋㅋ 키 차이도 딱 좋고 너무 예쁘다 역시 메인 키스가 쩐다...

ST이런 갑작스런 전개.....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T내가 이제껏 본 키스신 중에서 제일 놀라고 떨리고 설레고 맘아프고 아름답고 걍 엄청 복합적인 감정을 선사해줌 ㅠㅠㅠㅠㅠㅠ 크헝,,, 정답:내 심장 빠개지게 하려거 ㅠㅠㅠㅠㅠ

ST미쳤어요?8화동안기다렸는데 키스신이 왤케 짧아....


ST정소민 연기 인정

T아니 서인국도 서인국인데 정소민진짜 연기잘한다.. 나도 같이울뻔 ㅠㅠ

ST김무영이 얼마나 싸패인지 보여주는 씬이였음 이제 진강이를 통해 감정을 알아가면서 자신은 더 고통스러워 하겠지....

싸이코 패스 보다는 공감능력이랑 감정이 일반 사람들보다 현저히 떨어져 보이는 정도...

그걸 싸패라고하자너. 단지 서인국이라서 싸패라고 안하고싶은건가




ST레알연기ㅇㅈ 소름

EST결국은 책임지지 않은 어른들이 만들어낸 아이들.

EST고민시 연기 개잘한다 진짜


EST아..초롱이 일 너무 열심히해

T초롱이 레알 형사감이네


ST서인국 연기 미친다..

ST자기도 모르겠데잖아 ㅠㅠ왜 자기를 걸어도 아무렇지 않은지 ㅠㅠ 어딘가 어렸을 적 기억으로 결핍된거같아 ㅠㅠ

T무영이가 진강이한테 쩔쩔매는거 귀엽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ㅠㅠ 그냥 빨리 사겨라!!!

ST진강아 무영이 좀 안아줘ㅜㅜ토닥여줘ㅜㅜ오늘 무영이 내내 표정이 짠내폭발이여서 맘 아픔ㅜㅜ

BEST둘이 제발쫌 사겨줘


BEST이제까지 아무 감정없이 사는게 당연했던 무영이가 진강이가 이해할 수 없다는 식으로 말하니까 자기도 혼란스럽고.. 막ㅜㅜ진강이가 솔직하게 자기 감정 말하는것도 좋고 그런 진강이 바라보는 무영이 표정이ㅜㅜㅜ너무 애잔...,,

ST진강이 연기 미쳐따..

EST무영이 맨날 진강이팔 놓쳐...ㅠㅠㅠㅜ 둘이손꼭잡는씬좀 보면좋겄네ㅠ

EST와...척이 아니라 진짜 슬프지 않은거였어ㅜㅜ 그동안 어떻게 살아왔길래...소중한 사람을 잃은 진강이의 감정에는 공감을 못하지만 진강이가 우니까 위로는 해주고 싶다 뭐 이런 표정인가? 무영이 마음 읽기 힘들다.

무영이한테는 유일하게 소중한 마음을 가져서 그런듯

ST눈빛에 치여버린 사람 나야나ㅠㅠㅠㅠㅜㅠㅠㅠㅠ

ST제발 행복하게 해주세여...보다가 병걸릴거같아여...후

ST약속해 좋은 사람이 되겠다고...

ST김무영이 나쁘긴한데 한편으론 또 마음이 없는게 불쌍하다ㅜㅜ

ST무영이랑 유리는 결이 같은거지. 유리는 약속 못해서 못한다하고 무영이는 몰라서 모르겠다하고. 전부 상처받은 영혼들이야.

BEST눈빛에 치인다 진짜ㅠ 이 둘 너무 애잔해ㅠ


BEST이거 재밌는데ㅠㅠ 왤케시청률은안나오냐... 세상사람들..다들 봐주세요

제가 주변사람들한테 홍보하고있어욬ㅋㅋㅋㅋ진짜 연출도 너무 좋은데 시청률 너무 안나와요ㅠㅠ

T담주 꿀잼 예약

BEST진짜 원작 따라가면 욕할 거임

ST눈빛바..무영아..

T진강바라기 무영이

EST진강이가 갈때 속으로 무영이가 제발 따라가길 바랬는데 ㅋㅋㅋㅋ쫌만 빨리가지...ㅠㅠ

ST싸패같긴한대 행복하자



https://tv.naver.com/cjenm.fallingstars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정소민, 도상우·서은수 교통사고에 의문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도상우·서은수 사망, 서인국 목숨을 게임처럼 여겼다(종합)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0.03.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2.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유제원|극본 송혜진
소개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