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손 the guest 14회 (181025) -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박호산, 이원종, 김혜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6.
300x250





내용
윤화평 할아버지 집에서 박일도의 정체를 알아낸 육광! 그 순간 육광 앞에 별안간 나타난 양신부의 검은 그림자?! "화평인 건들지 마! 이놈~~!!" 단말마와 함께 피를 토하고 쓰러진 육광의 운명은 과연..? 아무래도 양신부가 수상하다! 그 뒤를 쫓던 최윤이 알아낸 충격적 비밀까지!! 그...내용더보기
'손 더 게스트' 김동욱, 안내상 공격에 쓰러져…자체 최고 3.4%

ST근데 왜 다른 사람들은 몰라..?
사실..성경을 다 외우는 사람이 없고 신부님이 말하시니까 다 맞다고 생각하거든요ㅋㅋㅋㅋㅋㅋ
ST와 윤이랑 기도문 내용 달라서 진짜 소름돋았다,,,, 저렇게 뻔뻔하게 읽냐....
ST양신부 진짜... 연기도 그렇고 역할고 그렇고.. 넘 소름돋음

BEST윤이는 어릴때부터 양신부를 무한하게 믿고 따랐을텐데.... 불쌍하다ㅜㅜㅜㅜ
T어릴때 윤이 위로해줬던 것도 다 거짓이면 진짜 윤이 어떡하냐.... 한때 위로 해주었고 믿었던 사람이 박일도라니.....ㅜㅜㅜㅜ 마테오 불쌍하다....
ST어떻게 우리 3인방 주변에는 제대로 된 의인이 없냐 ㅠ육광아재도 떠나고 어휴 ㅠㅡㅠ 해피엔딩 가능할려나

ST양신부 진짜 뻔뻔하다. 윤이는 정말 궁지에 몰릴 조건을 다 가지고 있네.. 다른 구마사제들도 안 믿어주고.

T진짜 화평이 불쌍해.... 박일도 때문에 가족들도 다 죽고 옆에 있어주던 육광이형도 죽었어ㅜㅜㅜ 육광이형 진짜 살아있으면 좋겠네 ㅜㅜㅜㅜㅜ
BEST육광이 형 시신 왜 바로 못찾는거에요?ㅠㅠ 살아있으니까 그런거죠?ㅠㅠ 작가님 제발ㅠㅠ
동해바다에 던졌다자너

T길영이 초겨울룩 존예다
EST깡은 진정한 걸 크러쉬 액션배우 ...

ST증거물을 미리 깡한테 좀 넘기지 ㅠㅡㅠ
ST저 증거 말하는 사람 죽겠네.... 박홍주 무서워ㅜㅜㅜ

BEST박일도때문에 이렇게 고통받는 사람이 많다니...박일도 꼭 잡자 진짜
ST내가 윤이여도 무너지겠다...... 양신부가 어떤 존재였는데 이래.

EST화평이 알아버렸어ㅠㅜㅠㅠ 육광이 형이 마지막까지 자기 위하다 죽은거ㅠㅠ
ST육광아재 자기가 여기서 죽었다고 위치 알려주는 ㅠ아 마음아프다고 !!!
EST육광이 죽이지마용 ㅠㅠ

ST그래 이제라도 윤이 오해 풀렸으니까 힘 합쳐서 박일도 잡자... 투욱 케미 좋잖아.....
ST최강자인 길영이는 옆에서 말립니다
원래 비슷한 애들끼리 싸운답니다. 그러니 이래저래 길영이가 얘네들 뒷치닥거리 하느라 얼마나 힘들겠어요


EST김혜은님도 정말 심리치료가 필요하실듯요와 몰입감이... 한편으로 박홍주역이 정말 어렵습니다
T김혜은 배우님 연기 진짜 소름돋는다... 촬영 끝나고 꼭 푹 쉬세요.. 심리적으로 너무 힘들거 같아요ㅠㅠ
T소름. 그저 소름 뿐.

BEST와 전화와서 다행이다.... 할아버지는 살게 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 우리 화평이 유일하게 남은 가족이라구요
ST근데 할아버지가 병상에 없던데‥할아버진 어디가셨을까요?
화장실

EST그래도 귀하게 여겨주시네.. 고작 뺨..?
박홍주 너무이쁘고 고급스러워서 귀하게 대해줌 ㅇ ㅇ
T양신부한테는 박홍주는 상대가 안되네... 양신부 어떻게 잡냐.....
T그러길래 가이드상이 나대지말라고 했자나!!!
ST극한직업 박홍주 운전기사.
T와 한번 짝 맞았는데 날라갔어ㄷㄷ
ST뒷정리 하다가 빡치셨던 박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콩주 정신차렷!
그와중에 신부옷벗고 등산복갈아입음

BEST우비남 드디어 알았네. 할아버지다 화평이 아버지다, 온갖 의견이 난무했는데 양신부였어
ST여기서 반전이였어 저여자를 죽이지않고 빙의를 시킨게 반전이야 양신부한테 다 속았네
ST끝까지 양신부는 화평이라고 ... 악마는 인간을 현혹한다악마는 인간을 해한다...
T뺨 때려놓고 뒷처리까지 손수 다해주는 쓸데없는 상냥함..
ST와...가이드상 연기...신학과 나오신거 트루임?
ㅇㅇ 연세대 신학과 나오심 친구분과 수목드라마 연기대결 하고 계심


ST와...오늘 제일 무서운 장면이었따.... 모태구 온 줄ㅜㅜㅜ 죽지마 최윤ㅠㅠ
무진혁 : 딱딱아 여기 있었냐?
ST태구야... 윤이 말고 박일도를 죽여ㅠㅜㅜㅠ
BEST이 장면 진짜 감탄하면서 봄. 모태구가 떠오르면서도 다르다.. 김재욱 당신 연기 진짜 대단해....
ST모태구 신부님등장 ㅋㅋㅋㅋ

ST시발ㅋㄱㅋ담주가 막방인데 아직도 박일도가 누군지 확실히 모름ㅋㅋㄱㄱㄱ아오;@;;쳐답답;;;;
EST화평이면 진짜 너무한다... 그냥 양신부가 화평이 현혹시키려고 말하는것 같음
ST아직도 긴가민가ㅋㅋㅋ관리자님도 아직도 물음표야

ST김재욱 존잘 연기 너무 잘한다
ST우리 모태오.... 뛰는 것도 멋있어,,, 뛰어내릴깨 하도 종이인형이라 다칠까 걱정했는데 멋있,,,

ST빙의된 여자보고 내눈을 의심했다양신부는 김신자씨를 죽이지않고 빙의시켜서 결국 죽게만들고 박홍주는 살인의 의혹을 벗은거야,,,
와 작가 진짜 대박 미쳤다리 오졌다
ST산속에서 언제 저까지 뛰어갓노
안내상이 콜택시 불러서 길안내해줌
T눈 찌르고 죽는거 무서워ㅜㅜㅜㅜㅜㅜ 박일도 너무 센데 어떻게 잡냐 진짜로....

BEST작가님... 육광이 형은 건들지 말았어야 했어요....
작가: 내가 지배 한다
ST양신부가 육광이형 죽기 직전에 한 말 따라하는데 눈물 났어ㅠㅠㅠㅠ 마지막까지 화평이 생각하는거 진짜ㅠㅠㅠ
T이와중에 가이드상 육광이형 성대모사 찰떡같다
ST육광이형 진짜 죽었나봐...... 꼭 그래야만 했냐!!!!!!!!
T한 눈을 판다고 할 때 할아버지 병실을 비춰준건 할아버지가 박일도라는게 아니라 육광이형처럼 박일도가 다음 노리는게 할아버지라는걸 보여준건 아닐까요..?
그게 맞는것 같아요 저도~ 불빛 반짝 하는게 귀신들 나올때 하능거니깐 뭔가 볼모로 잡아놓는듯?? 그게 아니면 할아버지가 마지막에 왠지 도와줄거 같은 느낌

BEST작가님 고구마...... 제발 사이다 좀.. 화평인 왜 아무 능력도 없으면서 들이대기만 해.....
BEST화평이 하다하다 칼빵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평이한테 왜 그러냐 진짜ㅠㅠ 집착 쩔어!!!!!!!!!
EST진짜 이정도면 작가님 화평이 안티 아니냐.... 불쌍해 죽겠다 가족같은 마지막 남은 육광이형까지 죽이고 할아부지는 또 사라지시고 이젠 칼빵까지 거대하게 맞네... 저정도면 화평이 정신병 오고도 남았다
T작가님.... 주인공 셋은 살려주실꺼죠?ㅜㅜㅜㅜ 박일도 잡고 셋 다 행복하게 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

BEST윤!화!평!을!소!중!히!하!자! 모르냐거!!!!!!
심지어 배까지 찌르다니ㅜㅜ 본격 남주 멘탈 롤링 드라마ㅠ
ST다음주가 마지막회라니 벌써 아쉽다 ㅠ주 조연 여러분 정말 깊은 몰입감 명연기 펼쳐주셔서더할나위없이 감사합니다.연말에 상도 받으시고 시즌2도 꼭 해주시면 좋겠습니다무엇보다 쉽지않은 장르에 연기 해주시느라 심리적으로많이 힘드셨을텐데 심리치료도 꼭 받아주세요...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주 정말 기대되요
EST아니 다음주가 막방인데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박일도 대체 누구야ㅋㅋㅋㅋㅋ
BEST결말 구리면 밥상 엎을거엠
EST그니까 시즌2가자2회만으론 부족하다
T중간에 의자에 앉아있는거 할아버지 같은데.오늘 빈 침대가 나와서 대체 ㅋㅋㅋㅋㅋ다음주에 또 어떨지 ㅋㅋㅋㅋ이드라마는 어디로 튈지 모름..
BEST병실에서 사라진 할배가.....박일도에게 넘어가지 않길 바래봅니다. 그리고 우리 윤이 신부님!! 악령들의 저주 극복하시고, 사제복 핏 계속 보여주셔야 합니다. 꼭이요~
화평이 할아버지가 마지막 키인듯...내 생각에는 아마 박일도 처치하는데 큰 역할을 할것같음... 솔직히 지금상태로는 박일도가 너무 강력해서 이길수 있는 사람이 없음.. 할아버지가 박일도 없애는데 큰 얄쇠인듯

https://tv.naver.com/cjenm.theguest


손 the guest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12.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3.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홍선|극본 권소라서재원
소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