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플레이어 9회 (181027) - 송승헌, 이시언, 정수정, 태원석, 김원해, 왕지혜, 정은표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8.
300x250


부제
거짓 서민변호사와 강하리의 위험한 거래! 판을 움직이는 세력의 정체는?!
내용
변호사 진용준의 검은돈을 찾기 위해 이동하던 중, 장검사로부터 진용준의 브로커를 찾았다는 정보를 받은 하리. 그는 혼자 브로커를 찾아가고, 아령, 병민, 진웅은 비자금이 숨겨졌다고 의심되는 곳으로 향한다. 그러나 각자의 장소에 도착하자,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 나타난 괴한들에게 둘러싸이고 ...내용더보기









BEST아령이 은근 이 팀에서 브레인이야

BEST역시 아령이

ST아령인 오늘도 이쁘네




ST43초에 차아령 액션씬 존나 멋있다

BEST오늘 차아령 액션씬 나와서 좋고 다음에도 나오면 좋겠다ㅎㅎㅎㅎㅎ

T아령이 발차기 존멋

ST차아령 액션씬 많이주세여

T아령이 액션 다음엔 더 길게 보고싶다

BEST아령이 쩐다


EST아령이랑 병민 콤비에선 아령이가 힘쓰는캐네 ㅋㅋ

ST아령 병민 조합 존좋 ㅋㅋㅋㅋ

T아령이 힘쎄다 ㅋㅋ

ST이젠 아령이랑 병민이 보기만해도 웃김 ㅋㅋ

T아령 병민 나올때가 젤 재밌음

ST둘조합 조아


ST우리 아령이가 형님같다

EST아령몰이 ㅋㅋ

BEST아령이 당황했어 ㅋㅋㅋㅋ

T아령이 몰이캐구나 ㅋㅋ

T아령이 귀여워 ㅋㅋㅋㅋ

T크리스탈 연기 잘하네



EST차아령 의리녀

ST아령이 멋있다

BEST아령이 착해


T이거 앞부분이 존웃인데 ㅋㅋ

EST오늘도 고구만가했는데 바로 사이다라 다행

ST아슬아슬한 상황이였는데 웃겨 ㅋㅋㅋㅋㅋ


T플레이어들 이번에 그냥 안당하고 머리쓴거 좋았다

ST아령이 사진찍는다고 미소짓는거 존예

EST플레이어들 개사랑함❤️

T아 그사람 누군지아는데 배우이름을 모름 밥잘사주는예뿐누나 거기사장 그사람임

ST아 이름 생각났다 김종태배우님!!


사진촬영하는거 존웃 ㅋㅋ


T살아있을 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



T여러분은 방금 여신강림을 목격하셨습니다

도도하고 시크하면서 고급스럽게 생기셨어유

T크리스탈 진짜 개이쁘다

T이장면 젤 기다렸다

EST와씨... ㅜㅜㅜㅜㅜㅜㅜㅜ 하백의신부 보는줄

T여기서 차아령 딱 내렸을때 와...했다

T너무이쁘다


T아낰ㅋㅋ 수정이 몰이 뭔데 사랑스러워ㅜㅜ

ST미인계써서 성공할사람 차아령 밖에 없엉

T아령이 제대로 꾸미고나온거 첨인데 넘 짧다 ㅠㅠ

ST차아령 미모 미친듯

T미인계하면 아령이지

EST미인계를 안써도 이뻐❤️

T이세상 미모가아니다

ST이쁜데 귀여워ㅋㅋ


김종태님 화이팅이요!!!!!!!(전 처음부터 배우님인것 알았어요 ㅋㅋㅋ)



https://tv.naver.com/cjenm.player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27627


그 사람은 별로 관심 없다. 오직 ~~ 차아령. ^----^


플레이어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2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4.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고재현|극본 신재형
소개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