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1 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내일도 맑음 117회 (181029) - 설인아, 진주형, 하승리, 이창욱, 심혜진, 지수원, 홍아름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9.
300x250


내용
갑질 고객과 시비가 붙은 소현이 미안함에 사직서를 제출하지만 진희가 반려한다. 한편 선희는 지은이 증여받기로 한 건물을 급히 매각하려고 하는데...내용더보기






ST유라 또 수고하네... 아직까지 출연하는거 보면 마지막까지 제대로 일 처리 다 하려나봐

EST사이다 캐릭터로 변했군


ST아 좋아 진희 지금처럼만 나가면 되겠다 짜릿해

ST프란체스카님께서 도끼 드는 대신 마음속 칼을 단단히 품고 레이저눈빛을 들고 발사했습니다

T두모녀 눈치도 없네. 언니가 확실히 변했구만~


ST한결어머님... 이제 성격 좀 고쳤으면 해요 언젠간 하늬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요

T하늬한테 그동안 한게 있으니까 별로 안불쌍하네요 ㅋㅋ


ST이번엔 성공하기를... 대표님 파이팅

ST대표님큰거한방으로보내버리세요 그리고 깜방가자


BEST하늬 진짜 너무 바보같이 착해ㅠㅠ 죽어버렸으면 좋겠다는 말까지 들어놓고 걱정은 왜 해줘..

ST유산해도 벌 받아야지

ST애 가진 거 뻥임.


BESTㅋㅋㅋㅋㅋ그와중에 아무것도 모르는 선희 보고 비웃음

ST그게 경고라는 의미란다 ㅋㅋㅋ

T윤선희 바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숩다


ST이제 앞으로는 진희가 하늬를 친엄마로써 제대로 챙겨주고 품에 안으면 좋겠다. 물론 처음이야 하늬는 어색해도 몇년뒤에는 진희와 하늬 친모녀처럼 가까워졌을 듯

BEST지금도 하늬수정이 챙겨줘서 정말기분 조다❤️ 심혜진 너무 감사해요

T아 좋은 말씀 하는 윤진희 대표님... 얼른 하늬안테 수정아 라고 불렀으면 좋겠다. 하늬도 얼른 친엄마 받아들여야지


EST한결이 멋있다 ♡♡ 날짜를 기억하고 내 연애 버킷 리스트에 사귄날짜 같이 기억하기 인데

T지은이 생각만 안하고 악하게 나갔으면 그나마 더 괜찮게 봤을텐데 그 와중에 한결이와 연애 잘하고 있네 그럼 됐다 ㅎㅎ


EST연기라지만... 얼마나 몰입되었으면 진짜 아팠을 듯 진희는 또 저 장면을 지켜보고... 맴찢 ㅠㅠ

ST넘 쌔게 맞아서 하늬 많이 아팠을 듯....도대체 언제까지 고구마만 먹는건가요....

T내일 화끈한 복수 부탁드립니다

ST지 운명이 어디로 흘러가는지도 모르고 발악을 하고 있네요

ST주먹으로 면상을 박살내버려 가루로만들어 이빨 다털고

ST때릴때가 어디있다고 때리냐.. 뺨 빨개진것봐 ㅠㅠ 엄청 아프겠다ㅠ

BEST이장면에서사이다면서 혈압이 아진짜 하늬때릴때 싸다구를날리고싶었다

T윤선희를 감옥에 처넣자!!!!

ST하늬 맞을때 내가슴이 찢어지는 듯 진희 얼마나 맘 아플까?


https://tv.naver.com/kbs.sunny


‘내일도 맑음’ 심혜진, 지수원 완전히 농락…억울한 설인아 멸시(종합)

내일도 역시 고구마 싸대기 (?) ~~~~~



내일도 맑음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1 2018.05.07. ~ 방영중 121부작|(월~금) 오후 08:25알림받기
시청률
22.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어수선|극본 김민주
소개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소감TV 클립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