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여우각시별 15회, 16회 (181029) -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김지수, 김경남, 이수경, 로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30.
300x250


내용
수연과 여름의 사이는 조금씩 가까워지고, 은섭은 여름의 출근길에 동행해서 수연에게 자신을 소개한다. 한편 인우는 수연의 일거수일투족을 계속 거슬려하며 둘 사이의 갈등도 깊어지는데...내용더보기







ST눈빛 개설레네..

ST그 중력이 지금의 당신과 나를 만나게 했다.

BEST둘은 하늘이 내려주신 운명이구나..❤️


ST꿀떨어진다...진짜ㅠ



ST너무 귀엽자너ㅓㅜㅜ❤

EST멈칫멈칫 귀여워퓨ㅠㅠㅠㅠㅠㅠㅠ

BEST아니 이런 매너손이 !!


ST물 맞은 배우 눈물 흘리는데 너무 이뻐서 감탄했다 ..저 분 이름 아시는 분 계신가요 진짜 .. 이 세상 사람이 아님 요정이야 요정 ..

물 맞으신 배우님 이름은 윤지온 배우님 입니다..!

ST저거 전부 실화들임.

EST진짜 검색대에서 저런 승객들 많습니다 100ml 이상액체류나 물이많은 음식 등등 기내로 반입이안됩니다 수하물로 부치시면 가져갈수있습니다 못가져가는게 아니고 수하물로 부치면 가져갈수있는데 그런걸로 직원욕하고 진짜 너무힘듭니다

T와씨 미친 진상일세..진짜 개노답..........


EST안녕하세요^^ 저는 15회 Jayden 역할으로 나온 미국 연기자 조이 알브라이트 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여우각시별만 아니라 미스터션샤인, 택시 운전사, 국가부도의날 등 나왔습니다. 제 인스타그램 놀러 오세요!♡♡ www.www.instagram.com/Joey_Albright_Actor

ST쭉 뻗은 이제훈 다리 킬링 포인트ㅋㅋㅋㅋㅋㅋ둘다 잡음ㅋㅋㅋㅋㅋ

T이제훈 진짜 설렌다,,ㅜ

EST심쿵햇쪄ㅜㅜㅜ


ST아 ㅠㅠㅠ 저 물병 아저씨도 빡치는데 물 붓고싶응건 이동건이였다 .... 후 . 사회생활은 네가 못한다 낄끼빠빠 . 후 . 남의 팀원을 무릎꿇게 해놓고 이게 사회생활이래.... 하 ...이게 십팔년도맞냐

ST일단 혹시나 여객을 때릴 수도 있으니 열받지만 잡아야지 ㅠㅠ...수연이 이성적인 부분이 참 좋음


BEST영주를 좋아하는거 같은데..

BEST영주 좋아하는 맘 이제 사이다로 갑시다용요기도 러브라인 전개 고고씨잉

ST사실 여자라고 봐주는건가 여자라고 이렇게 해주는건가 . 본인들이 생각하고 있어서 그렇게 보이는거다 .... 후 ..영주가 이해안되는건 아닌데 감정을 떠나서 선후배로서 내 아끼는 후배가 저렇게 얘기하면 상처일듯 ..

남초 직장에서 일하면서 상처받은게 많아서 그런거겠죠..


BEST진짜 아무리 생각 해봐도 개못됐어

정확한 팩트보다는 서비스직이란 직종때문인거죠. 상사란 직급이랑 고객이 먼저라고 무조건 갑이라고 생각하는 메뉴얼과 

사람들의 거지같은 생각들 때문에 진상이 있는거죠... 하휴...

T등장인물 소개: 유연성 있는 카리스마, 친화력 있는 리더쉽, 어떤 비상 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대처해내는 대체 불가한 능력남이자 어떤 심각한 상황도 기분 좋게 반전시켜 버리는 위트남이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ST아진짜 개싫다


ST아..진짜 나는 울었다..감정이입10000배정도했다ㅠ

T너무 화나고 애잔하고ㅠㅠㅠㅠ시대리님 남편님 너무 ㅠㅠㅠㅠㅠ눈물났어요

ST무릎꿇을때 억장무너짐 ㅠㅠㅜㅠㅠㅠ ㅠㅠ 꿇지마요 잘못없어요ㅠㅠㅜㅠ유ㅓㅇㅇ엉ㅇ엉

ST그냥드라마같죠?다실제입니다..현장직원들저렇게당해도 윗분들은승객달래지요..안되는물건(기내반입제한물건)바구니에던지듯넣었다고 무릎끓고사과하라는사람도있어요..저런부분이 현장직원들을제일허탈하게하죠..


BEST이분 목소리톤 너무 좋음..

EST최팀장 넘 멋있어..점점 호감으로..개사이다

ST와진짜 속안에 고구마100개가 싹내려가는 기분이다


BEST솔직히 말하는거 나만 사이다였나. 생각이다르다고 너만맞고 다른사람이 틀리다 라는 대사 진짜 너무 멋있다. 요즘 이런사람들이 많아서인가ㅠ

제발 이해하고 존중하는 관계가 됩시다 모두..

ST나영주 오대기 너희들도 그냥 러브해라ㅠㅠ둘이 넘 멋잇당


ST언능 둘이 친해졌으면,,,

ST우리 한여름씨 폭탄인데 가~~끔 선빵해 ~~~^^ 하루에 두번이나 했네 ~~ ㅋㅋㅋㅋㅋ여름이 칭찬해 .


ST가벼운 키스였지만 심쿵사하기에 충분했다

T방심하다 또 터뜨렸네 수연이 아주 칭찬해

BEST와ㅠㅠ뽀뽀인데 개이뻐ㅠㅠ사겨라

EST할건하고가는 제훈이,,심쿵,,

EST꺄아ㅏㅏ 타이밍이 좀 안좋았지만 다음을 기대하며...ㅎㅎ

T일주일을 기다린 보람이 있다 ㅜㅜ 심장아 나대지마 ㅠㅠㅠㅠㅜ


EST연기 진짜 잘해요..수연이 아프지 말길..

STㅠㅠㅠ죽고싶냐.ㅠㅠㅠ 감히 일로와 똑같이 해줄게

T아... 울 수연이 괴롭히지마요ㅠㅠㅠㅠ 작가님....

EST이 사건을 계기로 보안팀장님이 비밀을 덮어주실것 같네요ㅎ 이동건하고 엄청 대판 붙으실듯ㅎ



https://tv.naver.com/sbs.wherestarsland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739655


'여우각시별' 이제훈, 채수빈과 심쿵 키스…찰나의 행복(종합)


여우각시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8.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신우철|극본 강은경
소개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