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인룸 9회 (181103) - 김희선, 김영광, 김해숙, 오대환, 이경영, 김재화, 임원희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4.
300x250





부제
Real N Fake
내용
유진이 해이와 장화사의 영혼 체인지를 위해 제세동기를 작동시키는 순간, 기산은 장화사를 보기 위해 병실로 들어서고.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한 유진은 체인지를 다시 시도한다. 한편, 기찬성의 2차 공판 날, 재판장에는 뜻밖의 인물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하는데...내용더보기





T김희선 진짜 매력있어
T20대같다 와
BEST김희선.. 화면발이 실물을 못따라간다는 배우 ㄷㄷ


BEST김희선 왤케 이쁘고 연기도 잘하지 ㅋㅋ


아이곸ㅋㅋㅋ형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하 빨리 애정씬 내놔요... 현기증....
ST나인룸 네캐관리자님? 왤케 센스가 없으세요??? 영상 맥 뚝 끊어놓고 별로 올리지도 않으시고
T왜 키쓰할라고 하면 초인종이 울려요?


ST메이킹이 필요해요 ㅠ투샷이 느므.이쁘다


T이 장면 연출 구도 다 좋음 마지막에 초인종만 빼 ㅜㅠㅡㅠㅜㅠㅜㅠㅜㅠㅜ
T그놈의 초인종

역시 해숙언니의 연기는 개쩔..소오름
마지막에 웃을때 ㄹㅇ 무섭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이 잡아가지마

https://tv.naver.com/cjenm.roomno9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18260

나인룸’ 김희선, 영혼체인지 성공!…김영광엔 “미안해” 거짓말

'나인룸' 김해숙, 이경영子 재판 등장… 결정적 살인 증거 나왔다(종합)
tjdr****
기산아들-기유진모건킴(기찬성이랑 포옹한 여자=기찬성이 차로죽인여자) 죽인이유:지금 기산이 가짜 기산이라는걸 알았으며 기찬성이 모건킴이 알아채린걸 알고 죽임. 모건킴은 옛날 외국에있을때 진짜 기산을 알고있었고 한국에돌아오고 기산 아들을 보고싶어서 기찬성이랑 포옹을함 너무 반가워서 근데 알고보니 진짜 기산의 아들이 아니라 추영배의 아들인걸 눈치챘으며 그래서 죽임을당함 진짜 기산의 아들은 김영광  (기사 댓글중 베댓)


나인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0.06.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4.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지영수|극본 정성희
소개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안하무인 변호사 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



300x250